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집밥처럼 맛있다"…美 프로골퍼들이 푹 빠진 한국 음식 2024-05-10 18:13:49
비비고, 한식 문화를 알렸다. 대회 기간 운영된 ‘플레이어스 다이닝(Player’s Dining)’은 출전 선수들에게 만두 샐러드, 김치볶음밥, 치킨 컵밥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선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미국 동포 마이클 김은 셰프에게 골프공과 모자를 선물하며 감사인사를 전했고, 우승자 테일러 펜드리스(캐나다)는...
"'비비고'하러 갑니다"…美 골프 중계에 '비비고' 등장한 까닭은 2024-05-10 17:24:21
비비고, 한식 문화를 알렸다. 대회 기간 운영된 ‘플레이어스 다이닝(Player’s Dining)’은 출전 선수들에게 만두 샐러드, 김치볶음밥, 치킨 컵밥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선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미국 동포 마이클 김은 셰프에게 골프공과 모자를 선물하며 감사인사를 전했고, 우승자 테일러 펜드리스(캐나다)는...
"필드서 만두 파티"…CJ컵은 K푸드 경연장 2024-04-30 18:10:14
비비고라는 브랜드 이름을 직접 작명했을 만큼 한식 세계화에 대한 의지가 강하다. 평소 “전 세계인이 적어도 1주일에 1회 이상 한식을 먹게 할 것”이라고 강조할 정도다. 더 CJ컵에선 셰프들이 만두, 치킨, 김스낵 등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올해는 만두강정을 새로 내놓는다. 비비고 만두를...
"최고!"…남자 골프 세계 1위 셰플러도 푹 빠진 한국 음식 2024-04-30 09:00:03
비비고 메뉴가 판매됐다. 올해엔 국내 골프 팬들이 직접 개발한 ‘만두강정’도 새롭게 선보인다. 비비고 만두를 매콤달콤한 닭강정 소스로 버무린 메뉴다. CJ그룹 관계자는 “외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매콤달콤한 한국식 치킨 소스를 활용해 만들어 새로운 화제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7번 홀에서...
"비비고 만두가 빵으로"…CU-CJ제일제당 '프리미엄 냉장빵' 출시 2024-03-19 09:09:33
"비비고 만두가 빵으로"…CU-CJ제일제당 '프리미엄 냉장빵' 출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CU와 CJ제일제당은 공동 기획으로 비비고 만두소 등을 활용한 '프리미엄 냉장빵' 4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공동 기획 제품은 CJ제일제당의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햇반·백설·맛밤을 활용한...
비비고 곰탕, CJ 보다 알리가 43% 싸다 “K푸드로 공습 확대” 2024-03-10 15:46:58
비고와 ‘햇반’ 등 CJ제일제당 제품을 파격가에 판매하고 있다. 비비고 왕교자와 통새우만두를 2개씩 묶은 세트 가격은 2만2820원이다. CJ제일제당 자사몰인 CJ더마켓에서는 이보다 16% 비싼 2만7006원에 구매가 가능한 상품이다.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 500gX18개’ 세트 가격은 1만4760원으로 CJ더마켓(2만5623원)...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는 '새우깡'·소주는 '참이슬' 2024-02-11 15:49:30
백설(1182억원), 참치캔은 동원참치(1177억원), 만두는 비비고(2159억원), 건강기능식품은 정관장(866억원)이 각각 1위에 올랐다. 위 통계 자료는 시장조사업체 마켓링크 수치를 인용한 것으로 상품 분류는 aT 기준에 따라 재정리된 것이어서 원천 데이터를 제공한 기업들의 데이터와 다소 다를 수 있다. 진영기 한경닷컴...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칸타타(롯데칠성음료·2천709억원)가 각각 1위였다. 밀가루는 백설(CJ제일제당·330억원), 가정용식용유도 백설(CJ제일제당·1천182억원)이 1위를 차지했다. 참치캔은 동원참치(동원F&B·1천177억원), 만두는 비비고(CJ제일제당·2천159억원), 건강기능식품은 정관장(한국인삼공사·866억원)이 각각 1위에 올랐다....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 '새우깡'·맥주 '카스' 2024-02-11 08:01:02
1위였다. 밀가루는 백설(CJ제일제당·330억원), 가정용식용유도 백설(CJ제일제당·1천182억원), 참치캔은 동원참치(동원F&B·1천177억원), 만두는 비비고(CJ제일제당·2천159억원), 건강기능식품은 정관장(한국인삼공사·866억원)이 각각 1위를 차지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브랜드 재단장한 CJ제일제당 '비비고'…"K푸드 세계화 박차" 2024-02-05 09:46:29
비비고는 지난해 기준 70여개 국에서 팔리고 있고, 소비층의 해외 비중은 50%를 넘어섰다. 2011년 비비고를 선보인 CJ제일제당은 2019년 미국 식품기업 슈완스 인수로 미국 유통망을 확보해 K만두 브랜드로 영향력을 넓혔다. 이 같은 비비고의 성과는 최근 미국 하버드대 경영대학원(하버드 비즈니즈스쿨) 경영자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