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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생정보' 고기X냉면X팥빙수 무한 리필 집,9900원에 즐기는 가성비 끝판왕 2020-06-15 20:14:00
6종의 고기가 무한 리필된다. 게다가 물냉면과 비빔냉면, 소면, 라면 등 4종의 면으로 입가심이 가능하다. 디저트로는 팥빙수까지 제공되어 알짜배기 코스를 무한 리필로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였다. 가격은 더욱 매력적인 9900원이여서 가성비 끝판왕으로 손님들 사이에 인기다. 사장은 "어떻게 하면 저렴히 음식을 대접...
팔도비빔면 '도장 깨기'… '진과 칼', 절대강자에 도전장 2020-06-12 14:45:51
때이른 불볕 더위로 비빔면의 인기가 달아오르고 있다. 올 여름, 계절면 시장을 겨냥해 주요 라면회사는 앞다궈 비빔면 신제품들을 선보였다. 목표는 한 가지, 전통의 절대 강자, 팔도 비빔면에 대적할 신흥 강자를 키워내는 일이다. 라면시장 아성만큼은 탄탄한 농심과 오뚜기, 두 강자가 나란히 루키 제품으로 비빔면...
'비빔면 1위' 팔도 꺾어라…풀무원·농심 '여름전쟁' 가세 2020-05-27 17:25:06
1500억원 규모까지 커질 것으로 내다봤다. 비빔면 일색이던 계절면 시장에 냉면이 가세하면서 시장 규모를 키우고 있다는 분석이다. 상온 봉지냉면은 농심이 2008년 ‘둥지냉면’ 브랜드로 처음 출시했고 한동안 경쟁자가 없었다. 풀무원이 이 시장에 최근 도전장을 내밀었다. 풀무원은 이달 초 ‘풀무원 냉면 2종’(사진...
더위 길어지면서 성장하는 계절면 시장 2020-05-27 15:41:13
규모까지 커질 것으로 내다봤다. 비빔면 일색이던 계절면 시장에 냉면이 가세하면서 시장 규모를 키우고 있다는 분석이다. 상온 봉지냉면은 농심이 2010년 ‘둥지냉면’ 브랜드로 처음 출시했고 한 동안 경쟁자가 없었다. 풀무원이 이 시장에 최근 도전장을 내밀었다. 풀무원은 이달 초 ‘풀무원 냉면 2종’(사진) 을...
농심, 칼국수 면발로 비빔면…쫄깃한 식감에 시원한 김치소스 일품 2020-05-13 16:33:45
비빔면 시장을 열었다는 평가다. 기존 비빔면 시장은 대부분 일반 라면 굵기의 면발이나 더 얇은 굵기의 면발을 사용한다. 농심은 수년간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비빔칼국수’를 주목했다. 비빔칼국수는 여러 요리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며 여름 별미로 유명해졌다. 농심은 더 쫄깃하고 풍부한 식감을 낼 수 있는 면발 개...
고추·불닭 등 신제품 다양해져…여름이 성수기? 사계절 내내 비빈다 2020-05-13 16:33:35
비빔 라면 시장은 라면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분야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비빔 라면 시장 규모는 2014년 672억원에서 2018년 1318억원으로 약 96% 성장했다. 국내 비빔 라면 시장은 ‘팔도비빔면’이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지난해 ‘팔도비빔면’과 매운 맛 ‘괄도네넴띤’의 시장...
영화 ‘기생충’ 속 ‘짜파구리’, 글로벌 시장 진출… 매콤 소스 들어간 ‘앵그리 짜파구리’도 인기 2020-04-24 14:46:00
라면 조리에 익숙하지 않다는 해외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특히 국내에는 매콤한 맛이 특징인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을 출시한다. 매운 맛을 선호하는 젊은 층의 취향을 반영했다. 해외에는 나라마다 매운 맛에 대한 선호도가 다르기 때문에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과 오리지널 ‘짜파구리 큰사발’을 함께...
"짜파구리 출시해주세요"…화답한 농심, 공식 컵라면 나왔다 2020-04-20 11:24:23
전자레인지 조리용으로 개발된 데다, 일부 비빔 용기면처럼 중간에 물을 따라 버릴 필요가 없어 더욱 간편하다. 매운맛 선호도가 나라마다 다른 점을 고려해 해외 시장에선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과 오리지널 ‘짜파구리 큰사발’을 함께 내놓는다. 짜파구리 용기면은 미국과 동남아시아, 일본, 호주, 러시아 등에서 ...
"백종원 효과?"…진비빔면, 출시 3주만에 500만개 팔렸다 2020-04-14 11:36:21
선보였고,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 비빔면 성수기를 앞두고 앞으로의 성과가 더욱 기대된다"며 "2015년 출시된 ‘진짬뽕’은 출시 50일만에 1000만개, 2018년 선보인 ‘쇠고기미역국라면’은 출시 60일만에 1000만개가 판매된 바 있다"고...
슬 오르는 기온…달아오르는 '비빔면 대전' 2020-03-25 14:44:12
셋째주 비빔면 판매 비중은 전체 라면의 11% 수준으로 2주 전에 비해 두 배 가량 높아졌다. 한 라면업계 관계자는 "3월부터 비빔면 성수기가 시작되는데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다소 늦은 감이 있다"며 "통상 라면업체들이 대형마트 등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집중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