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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이민정, '입장하는 모습이 화보네~' 2013-01-24 16:58:38
서울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열린 '코오롱 스포츠 2013 s/s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byun84@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LG생건, 4Q 부진했지만…화장품·해외사업 기대" 2013-01-23 08:08:00
"에버라이프 인수 효과, 신규 런칭한 브랜드(vdl, 비욘드)의 매출 기여, 중국과 일본에서 공격적으로 매장 수를 늘려가고 있는 더페이스샵의 성과 가시화 등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조 연구원은 올해 lg생활건강의 예상 매출액이 전년 대비 15.2% 늘어난 4조4902억원, 영업이익이 22% 증가한 5437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LG생건, 4Q 실적 부진하나 화장품 사업 기대-신한 2013-01-23 07:15:00
'vdl', '비욘드' 등 신규 브랜드 런칭 효과 등으로 올해 화장품 사업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 대비 23.9%, 26.4% 성장한 1조8322억원과 2683억원을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올해 lg생활건강의 전체 예상 실적으로는 매출액은 전년 대비 15.2% 증가한 4조4902억원, 영업이익은 22%...
LG생건, 지난해 영업익 4455억…20.4%↑(상보) 2013-01-22 15:43:02
비욘드'가 급성장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10월 비욘드 로드샵을 오픈했다. 매스 화장품 부문에서는 더페이스샵 매출이 전년 대비 24.9% 증가했다. 더페이스샵은 국내외에서 매장을 확대하고 있으며 지난해 10월 출점을 시작한 색조 전문 브랜드샵 'vdl'은 2개월만에 6개의 매장을...
LG생건, 지난해 매출 3.9조·영업익 4455억…역대 최고 2013-01-22 15:27:00
매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중에서는 '비욘드'가 급성장했다. 지난해 10월부터는 비욘드 로드숍을 오픈했다. 매스 화장품 부문에서는 '더페이스샵'의 매출이 전년 대비 24.9% 늘어났다. 지난해 10월 출점을 시작한 색조 브랜드숍 'vdl'은 2개월만에 6개의 매장을 확보했다. 음료사업은 제품 보강 및...
와나타베 부인, 호주 버리고 터키로 발길...왜? 2013-01-18 10:35:09
터키 리라화) 파이낸셜타임스(FT) 내 블로그 비욘드브릭스는 17일(현지시간) 바클레이즈 자료를 인용해 지난해 일본 개인투자자들에게 판매되는 소액채권인 `우리다시 본드(uridashi bond)` 순 발행액 가운데 리라화 표시채 발행액이 35억8,000만달러로 다른 통화채를 웃돌았다고 밝혔다. 우리다시 본드는 다양한 통화로...
LG생활건강, 달팽이점액 유사성분 `해피스네일` 출시 2013-01-07 17:17:29
‘비욘드 해피 스네일’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제품으로 `비욘드` 브랜드의 동물실험 반대와 동물성 원료 배제 원칙을 고수하기 위해 참마에서 추출한 식물성 달팽이 점액 유사 성분 ‘피토 뮤신’을 개발해 적용했습니다. LG생활건강은 "식물성 ‘피토 뮤신’은 임상...
LG생건, 주름개선 화장품 2013-01-07 16:45:34
‘비욘드 해피 스네일’(사진) 3종을 7일 출시했다. 참마에서 추출한 식물성 달팽이 점액 유사 성분인 피토 뮤신으로 만들었다. 화학방부제와 합성색소를 넣지 않았고 전 제품이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크림은 2만4000원(70㎖),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4500원(30g), 비비크림은 1만7000원(45㎖)이다.▶ 20대男...
LG생활건강, '비욘드 해피 스네일' 3종 출시 2013-01-07 15:12:32
화장품 ‘비욘드 해피 스네일’ 3종을 7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동물 실험에 반대한다는 브랜드 정책에 따라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넣지 않았다. 대신 참마에서 추출한 식물성 달팽이 점액 유사 성분인 피토 뮤신으로 만들었다. 화학방부제와 합성색소를 넣지 않았고 전 제품이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크림은...
“무조건 완판!” 홈쇼핑, 디자이너와 만나 불황 극복 2013-01-04 08:45:01
상품을 판매, 호응을 얻었다.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크로젯의 경우 밀리터리 야상을 99,000원에 판매해 완판을 이뤄내기도 했다. gs샵은 최근 디자이너 손정완의 브랜드 에스제이 와니를 론칭해 화제를 얻었다. 디자이너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되 10~30만원대 가격으로 대중들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안하면서 첫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