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설코리아 희망을 찾다] 현대건설, `제2의 중동신화` 시작됐다 2014-03-21 09:27:09
그 밑에 케이블로 무게 3천톤 규모의 비지트 센터를 다는 난공사이다. <인터뷰> 하영천 현대건설 카타르현장 소장 "일반 고속도로 특징과 함께 아트스케이프는 기술력 없이는 할 수 없는 초대형 도심지 고속도로 공사이다. 이 나라에서는 시공성이나 안전성이 검증되지 않은 이 아트 스케이프 공사에 대해 국왕을 포함한...
[건설코리아 희망을 찾다] 현대건설, `제2의 중동신화` 시작됐다 2014-03-21 09:25:24
그 밑에 케이블로 무게 3천톤 규모의 비지트 센터를 다는 난공사이다. <인터뷰> 하영천 현대건설 카타르현장 소장 "일반 고속도로 특징과 함께 아트스케이프는 기술력 없이는 할 수 없는 초대형 도심지 고속도로 공사이다. 이 나라에서는 시공성이나 안전성이 검증되지 않은 이 아트 스케이프 공사에 대해 국왕을 포함한...
푸르덴셜 '찾아가는 서비스' 2014-03-10 21:21:33
푸르덴셜생명은 창립 25주년을 맞아 다음달 27일까지 ‘해피 비지트(happy visit)’ 서비스를 실시한다. 설계사가 고객을 방문해 가입한 보험의 보장내용을 한 번 더 안내하고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은퇴와 노후 준비에 대한 상담도 함께 실시한다. 푸르덴셜생명 제공
기내식 먹고 싶은데…에어카페로 GO 2014-02-23 16:14:24
소쿠리패스에서 취급하는 파리 뮤지엄 패스나, 파리 비지트와 같은 각종 패스상품 및 여행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소쿠리패스에서 파견한 여행 전문가로부터 직접 여행 상담을 받을 수도 있다. 서울 종로구에 위치하고 있다. (070)8787-3670 사진으로 만나는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행사진 작가 신미식 씨는 아프리...
[인재경영] 한화그룹, 국내외 MBA·해외 로스쿨 등 글로벌 인재 양성 2014-02-18 06:57:01
지역별로 ‘캠퍼스 비지트(campus visit)’ 행사와 현지 면접을 통해 직원을 채용하고 있다. 대면 면접 이외에도 화상 및 전화 면접을 통한 심층적인 인성과 역량 평가도 거치고 있다. 채용한 신입 및 경력사원들은 △그룹 입문 과정 △직급별 핵심 인재 양성 과정 △직무별 전문가 양성 과정 등 체계적인 교육을 받는다....
"해외여행은 소비 아닌 투자" 2013-12-09 06:58:25
‘비지트 재팬’이나 ‘요코소 재팬(어서오세요 일본)’ 같은 캐치프레이즈를 만들고 외국인을 겨냥한 캠페인을 벌였지만 치열하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2011년 쓰나미 이후 외국인 관광객이 급감하면서 위기의식을 느꼈고, 한국의 다양한 외국인 유치 캠페인을 벤치마킹해 적극적인 유치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태국과 중국,...
겨울 코트시장에 다운 패딩제품 인기 2013-11-12 10:34:53
진열되는 이상현상을 보이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비지트인뉴욕, enc, 꾸즈 등 영캐주얼 매장의 경우, 지난해 추위로 품귀현상까지 보였던 다운?패딩제품 물량을 20%~40% 이상 확대, 코트류 중 절반이 넘게 구성했다. 그 결과, 브랜드마다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지난해까지 겨울 대표상품이었던 모직코트를 제치고 다운과 ...
GS샵, 패션으로 승부…7인의 디자이너와 손잡고 주말 황금시간 파격 편성 2013-08-28 06:59:00
‘비지트인뉴욕’ 등을 판매 중이다. 패션 부문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상품 성격에 맞는 방송 프로그램을 편성, 제작하는 것도 중요하다. gs샵은 고객을 방송에 참여시키고 토크쇼와 코미디의 요소를 더한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 형식으로 차별화하고 있다. gs샵의 대표적인 패션 프로그램은 ‘쇼 미 더...
"SPA와 차별화" 영캐주얼은 변신 중 2013-07-21 16:39:59
쿠아·숲·비지트인뉴욕 등 디자인 개편 한창 제조·직매형 의류(spa·패스트패션)의 공세로 부진을 겪던 국내 영캐주얼 브랜드가 재정비에 나섰다. 가격과 타깃 소비층을 조정하고 디자인과 품질을 고급화해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영캐주얼 여성복 브랜드 ‘쿠아’는 주로 20대 중반을...
[투어 &] 설악산 벚꽃길 걷기 축제 등 2013-03-31 17:04:42
k팝 스타들과 함께 지난 17~22일 2013 비지트 코리아 캠페인을 전개했다. 걸그룹 티아라 샤이니 미스에이 등이 행사에 참여했으며 한국관광 홍보책자와 기념품 등을 배포하고 미니사인회도 개최했다. 밀레, 청년 봉사단 1기 모집○밀레(millet.co.kr)는 사회 공헌 프로젝트를 함께할 청년 봉사단 밀레 윙즈 1기를 1~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