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비두 소스, 2023 연말 결산 '라이브 시청자 수 2억 8천만 명 돌파' 2023-12-26 10:54:53
증가했으며, 지마켓의 빅스마일데이 기간 라이브 매출은 직전 동일 기간 대비 약 677% 증가했다. 모비두 이윤희 대표는 "올해는 특히 숏폼에 대한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커머스형 숏폼 솔루션 소스클립을 출시하여 고객사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한 해였다"며 "내년에는 쇼퍼블 비디오를 기반으로 고객사의 고객 유입과...
G마켓, 온라인박람회 'e-마케팅페어' 성료…"참여사 매출 평균 3배로 늘어" 2023-12-18 18:19:45
기간 햅쌀 3억원어치를 팔았고, 감귤을 판매한 나영이네농장은 평시 대비 매출을 31배로 끌어올렸다. G마켓은 18개 수상팀을 포함해 참여 판매자 전원에게 총 1억원 상당 상금과 지원금(e머니)을 전달했다. G마켓 측은 "수상팀에게는 빅스마일데이 등 대형 프로모션에 노출되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정민...
나르왈 '로봇청소기 프레오x울트라' 18일 겨울맞이 SSG 라이브 방송 진행 2023-12-18 10:45:10
라이브를 통해 진행이 되며, 지난 빅스마일데이 행사 기간 2차 물량 완판을 기록한 '로봇청소기 프레오 X 울트라'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직배수 키트 400명 추첨 혹은 엑세서리 패키지 증정 및 구매인증과 리뷰 이벤트 또한 진행을 한다. 이외에도 한국인의 바닥 청소 니즈를 만족하는...
G마켓, 온라인박람회 'e-마케팅페어' 성료…18개 우수팀 시상 2023-12-18 09:54:12
부문을 나눠 시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15일 서울 역삼동 강남파이낸스센터에서 열렸다. G마켓은 18개 수상팀을 포함해 참여 판매자 전원에게 총 1억원 상당 상금과 지원금(e머니)을 전달했다. 수상팀은 빅스마일데이 등 대형 프로모션에 노출되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나르왈, 로봇청소기 ‘프레오 x 울트라’ 런칭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2023-12-06 09:00:00
지난 빅스마일데이 행사 기간 2차 물량 완판을 기록한 ‘프레오 X 울트라’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구매자 전원에게 직배수 키트 (150명 추천)와 엑세서리 패키지 증정 및 구매인증과 리뷰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그 외 물걸레 끝판왕급 제품으로 사랑받은 ‘프레오’ 제품 또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극가성비에 지갑 열렸다…11월 쇼핑 대전 '선방' 2023-12-03 07:39:31
최대 규모 할인행사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11월 22일∼12월3일) 첫날 매출만 500억원으로, 작년보다 42% 늘었다고 발표했다. 하루 평균 매출이 260억원을 넘어섰고, 행사 막바지에 더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G마켓은 '빅스마일데이' 기간 전체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14% 늘었다고 밝혔다....
유통업계 11월 쇼핑대전 '선방'…"극가성비 제품들 완판" 2023-12-03 06:01:01
빅스마일데이'(11월 6∼19일) 기간 전체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14% 늘었다고 밝혔다. 로봇청소기가 매출 1위에 올랐고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패션 뷰티 부문도 흥행했다. 해외 직접구매 시장에서는 일본 직구가 큰 폭으로 늘었다. 해외직구 플랫폼 몰테일은 블랙프라이데이부터 사이먼데이까지 지난달 24∼26일...
G마켓, 11월 '빅스마일데이' 10·20세대 매출 36% 증가 2023-11-28 09:08:39
'빅스마일데이' 10·20세대 매출 36% 증가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마켓은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 2주 동안 10·20세대의 주요 품목 구매 신장률이 작년 동기 대비 36%로 전 세대에서 가장 높았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30·40세대 11%와 50·60세대 6%보다 훨씬 높은 수준이다....
'역대급' 매출에 신세계 웃었다…쓱데이 매출 직전 대비 22% 신장 2023-11-21 16:21:17
함께 진행된 ‘빅스마일데이(6~19일)’ 기간 동안 2117만여개 상품을 판매했다. 매일 151만개, 매 시간 6만3000개씩 팔린 꼴이다. 오프라인 계열사도 함박웃음을 짓긴 마찬가지였다. 신세계백화점의 올해 쓱데이 매출은 직전 행사 대비 53% 늘었다. 예년 대비 행사 기간이 늘어난데다 행사 기간 중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며...
'극가성비' 상품에 몰렸다…일주일 매출 1.7조원 2023-11-21 06:11:30
한층 높였다. G마켓과 옥션은 자체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빅스마일데이' 기간(11월 6∼19일)을 합쳐 총 2천117만여개의 상품을 판매하며 힘을 보탰다. 하루 평균 151만개, 시간당 6만3천개를 팔아치운 셈이다. 17∼19일 사흘간 쓱데이 행사를 한 오프라인 계열사도 호실적을 거뒀다. 우선 이마트는 매출이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