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즈니 토이스토리 옷입은 '타이니탄'…신세계 강남점서 팝업 2024-05-02 06:00:02
누적 조회수 2억회를 넘어설 정도로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달에는 애니메이션 명가 디즈니 픽사의 '토이스토리'와 만나 더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재탄생했다. 타이니탄이 토이스토리 캐릭터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우디, 알린, 햄, 렉스, 버즈 라이트이어, 포키, 랏소 캐릭터의 옷을 입은...
소속사 시끄러워도…뉴진스 인기 '이상 무' 2024-05-01 11:31:15
사랑의 묘약을 찾아 나선 다섯 멤버가 '무지개꽃'을 발견하고 초능력을 발휘하지만, 알 수 없는 오류로 두 세계가 충돌해 '뉴진스 x 무라카미' 캐릭터가 나타나게 된다"며 "뉴진스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무라카미 다카시의 상징적인 작품인 무지개꽃이 만나 탄생한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뉴진스는 다음 달...
삼익가구, 가정의 달 이벤트…최대 46% 할인 2024-05-01 09:00:03
불안정한 상황이지만,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행복과 감사의 마음을 나누어 볼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침대, 매트리스, 소파, 장롱, 거실장, 식탁, 황토 소파 등 다양한 삼익가구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을 만나볼 기회가 될 것이며, 대리점의 매출 활성화와 대리점의 안정적인 수익...
이토엔, 메이저리그 오타니 쇼헤이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2024-04-30 16:53:50
판매되고 있다. 오타니 선수의 ‘오이오차’ 사랑은 유명하다. 일본 선수 시절부터 LA에서 활동하는 현재까지 ‘오이오차’를 즐겨 마셔왔다. 이토엔은 이번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기 위해 오타니 선수에게 지지와 격려를 전하는 응원 편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편지는 일본, 한국, 미국, 호...
결승전만 400만명…LCK 스프링 '역대급 시청자' 찍었다 2024-04-30 10:34:40
높은 수치다. 2올해 LCK의 중국어 공식 중계 계약이 성사되지 않으면서 PCU 하락이 예상됐으나 글로벌 시청 지표의 흐름 역시 유지됐다. LCK 결승에서 5시즌 연속으로 맞붙으며 라이벌 관계를 형성한 젠지와 T1의 결승전이 풀세트 접전으로 이어졌고 경기 내용도 세계 최고 수준이라는 평가가 나올 정도로 빼어났기에 전...
'컴백' 아이브 "'아이브 스위치' 파격 변신? 아직 보여줄 거 많아" [일문일답] 2024-04-29 19:12:29
준 다이브(공식 팬클럽명)에게 한 마디. 안유진 : 이번 활동 다양한 컴백 프로모션과 콘텐츠로 다이브와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 멤버들 모두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기대해 주세요. 가을 : 이번에 진짜 다양하게 활동할 예정이니까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아이브 컴백 기다려줘서 너무 고맙고, 이번 활동 때 우리...
"'이것' 있으면 오래 산다"...장수인의 비결 2024-04-29 16:33:36
122년 164일을 살아 역대 최고령자로 공식 인정 받은 프랑스의 잔 칼망은 웃음이 장수의 비결이라고 꼽았다. 칼망은 시력과 청력을 잃은 가운데서도 유머 감각은 끝까지 유지해 눈물이 날 때까지 웃는 경우가 많다며 마스카라도 하지 않았을 정도다. 실제로 예일대 공중보건대학의 전염병학자인 베카 레비는 노화에 대해...
'사랑해 300', 국제 프리미엄 생수 부문 1등 골드상 수상 2024-04-29 15:03:24
사랑해 300은 한국을 대표하는 미인대회 미스코리아 공식 생수로 2년 연속(2022년, 2023년) 선정 되어 건강을 위한 생수만이 아닌 뷰티 및 미용 관리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의 생수로도 인식이 자리 잡아가고 있다. 2024년 국제파인워터 소물리에 대회에서 우승한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사랑해300은 이제 한국을 대표하는...
오로와 창문로봇청소기, 백화점 등 오프라인 시장 본격 진출 2024-04-29 14:30:37
사랑을 받았다. 더스타일컴퍼니는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과 요청사항을 적극 반영해 최근 고성능 버전의 4세대 프리미엄 창문로봇청소기를 새롭게 출시했다. 4세대는 고객의 취향과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감성적인 로얄블루 컬러를 추가해 총 6가지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컬러를 만날 수 있다. 여기에 물탱크 용량이 기존...
[여행템 후기] 많이 걷는 나를 위한 선물, 스카르파 2024-04-29 11:35:21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를 중심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다. 1938년 이탈리아 북부 아졸로 지역의 장인들이 모여 만든 스카르파는 클라이밍부터 하이킹, 트레일 러닝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슈즈를 다룬다. 모히토를 신고 북한산 둘레길을 걸었다. 신발 앞쪽까지 끈을 묶는 릿지화(암벽 지형에 적합한 신발) 스타일로 울퉁불퉁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