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매출 3조' 첫 달성 2024-02-05 17:30:41
카테고리는 지난해 상반기에 선보인 '밀키스 제로', '칠성사이다 블루라임'과 기존 제로칼로리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전년비 2.7% 증가했다. 특히, 제로칼로리 탄산 음료의 매출은 2021년 890억 원, 2022년 1,885억 원, 2023년 2,730억 원 규모로 성장했다. 올해도 전년비 약 10% 증가한 3,000억...
롯데칠성 매출 '3조 클럽' 입성..."제로가 효자" 2024-02-05 17:08:22
딸기&바나나', '펩시제로 제로카페인', '칠성사이다제로 그린플럼'을 포함해 '실론티제로 디카페인', '게토레이 제로슈거' 등을 선보이며 제로칼로리 상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주류 부문의 1∼4분기 누적 매출은 3.8% 증가한 8천39억원, 영업이익은 9% 감소한 336억원을 각각...
롯데칠성 작년 '매출 3조 클럽'…영업이익 2천107억원 거둬(종합2보) 2024-02-05 16:52:50
'펩시제로 제로카페인', '칠성사이다제로 그린플럼'을 포함해 '실론티제로 디카페인', '게토레이 제로슈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펩시 신규 로고를 적용한 리뉴얼 제품을 1분기에 선보이고 칠성사이다와 칸타타 브랜드 리뉴얼을 계획하고 있다. 아몬드와 오트를 블렌딩한 식물성...
[단독] 조성모 "깨물어주고 싶어" 25년 만에…'제로'로 돌아온다 2024-02-05 15:42:06
경쟁적으로 기존 음료에서 당을 제거한 사이다·주스·소주 등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웅진식품 역시 지난해 2월 애플망고·자몽·복숭아 등을 담은 제로 칼로리 건조과일 음료 ‘자연은 더말린’을 출시했다. 과일을 건조시킨 뒤 나온 추출액에 당분 대신 단맛을 내는 감미료를 배합해 과일의 맛과 향을 살렸다. 더말린은...
EU, 헝가리 '겁박 대신 어르기' 전략…"멜로니·마크롱이 주역" 2024-02-02 06:13:39
정도로 막역한 사이다. 멜로니가 2022년 9월 총선에서 승리하자 오르반 총리는 "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는 유럽의 난제에 대한 공통의 비전과 접근 방식을 공유하는 친구들이 어느 때보다 많이 필요하다. 헝가리-이탈리아 우호, 만세!"라며 뜨겁게 반겼다. 이탈리아 총리실도 이날 합의 타결 직후 정상회의에 앞서 양국...
이탈리아 총리실 "멜로니, '친러' 헝가리 총리 설득 주역" 2024-02-01 23:29:42
소울메이트'로 불릴 정도로 막역한 사이다. 멜로니가 2022년 9월 총선에서 승리하자 오르반 총리는 "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는 유럽의 난제에 대한 공통의 비전과 접근 방식을 공유하는 친구들이 어느 때보다 많이 필요하다. 헝가리-이탈리아 우호, 만세!"라며 뜨겁게 반겼다. 국제사회는 멜로니 총리가 취임하자...
"이혼해도 괜찮아요"…이지아·강기영·오민석 뭉친 이유 [종합] 2024-01-31 15:16:35
해결'사이다'를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가 31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한 호텔에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베일을 벗었다. 이날 행사에는 연출을 맡은 박진석 감독과 배우 이지아, 강기영, 오민석이 참석했다. '끝내주는 해결사'는 '악질 배우자...
이마트, 소불고기·냉동만두 '가격파괴'…얼마나 싸길래 2024-01-31 10:57:50
햇반 현미쌀밥, 칠성 사이다, 테크 익스트림 클린 세탁세제, 2080 파워쉴드 치약 등도 할인한다. 한채양 이마트 대표는 올해 '본업 경쟁력 강화'를 내세우며 초저가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월별로 3대 식품과 40개 생필품을 최저가로 선보이는데 행사 상품 매출은 최대 200%까지 뛴다. 이마트는 다른 유통업체들도...
이마트, 2월에도 '가격파괴' 이어간다…"본업 강화 핵심 전략" 2024-01-31 06:58:52
현미쌀밥 등을 새로운 할인 품목으로 추가했고, 칠성 사이다와 테크 익스트림 클린 세탁세제, 2080 파워쉴드 치약 등도 할인한다. 생필품 할인 품목은 같은 상품군 안에서 할인 제품을 월별로 교체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며, 온라인몰 SSG닷컴에서도 같은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마트 한채양 대표는 올해 시작부터 '...
'편의점 1위' 놓고 접전...CU, GS25 앞지를까 2024-01-27 07:21:47
보면 GS25는 8조2천777억∼8조3천220억원, CU는 8조1천760억∼8조1천811억원 사이다. 1천억원이 넘게 차이가 나지만 과거에 비해 크게 좁혀졌다. CU는 2019년 이래 연평균 8% 이상 성장하며 매출 규모 면에서 GS25를 빠르게 추격했다. 2019년 9천130억원에 이르던 매출차가 2020년 8천37억원, 2021년 4천492억원, 202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