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회사부터 반찬 편집숍까지…투자 '러브콜' 쏟아졌다 [김종우의 VC 투자노트] 2023-09-20 10:15:02
에셋스토어, 글로벌 플랫폼 등 개발에 필요한 환경이 좋아졌다. 이동규 폴스타게임즈 대표는 "프로젝트 N을 통해 다시 한 번 MMORPG '붐'을 일으키고 MMO게임 종주국의 위상을 세계에 떨칠 것"이라고 말했다. 반찬 편집숍 회사 도시곳간은 31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를 받았다. CJ인베스트먼트, JB인베스트먼트,...
현대차, 2023년 임단협 잠정합의…5년 연속 무분규 2023-09-12 21:46:27
타결 관련 별도합의 주식 15주, 전통시장상품권 25만원 지급 등이다(전년 대비 연봉인상률 12% 수준 예상).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폴스타코리아, 수원·대전서 팝업스토어 운영 ▶ 파인디지털, 지능형 보조배터리 '파인파워 1000' 출시 ▶ 전용 혜택 담은 '벤틀리 서울 멤버십' 살펴보니...
[2023 DDM 청년창업센터 유니콘 스타트업 CEO] 축산물 유통 플랫폼 개발한 푸드테크 스타트업 ‘마이비케이’ 2023-09-05 10:45:11
유통 ‘정담 스토어’, 나아가 D2C 축산물 중개 서비스 등으로 사업 확장을 기획하고 있다. 박 대표는 “폐쇄적이고 비효율적인 축산 영역 내에서 ‘생산자-판매자-소비자’ 비즈니스 밸류체인의 혁신을 주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박 대표는 “플랫폼 내에서 단순한 중개서비스만을...
딥엑스·플로틱…유럽 시장 공략 위해 IFA에 간다[Geeks' Briefing] 2023-08-31 15:20:41
스토어를 위해 기획됐다. 건물 주변에 거대한 신발들이 진열되거나 드론들이 거대한 ‘574‘ 신발을 백화점으로 실어다 나르는 모습을 증강현실 기술로 실감 나게 구현했다. 하이퍼리즘, 블록체인 기반 노코드 플랫폼 캠페인에 투자 가상자산 기업금융 서비스 기업 하이퍼리즘이 전문 노코드 플랫폼인 캠페인에 투자했다....
크루미디어, 마님닭발과 온라인 총판 및 마케팅 대행 계약 체결 2023-08-31 12:15:10
이미 7월부터 마님닭발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인 ‘너만 모르는 어마무시한 맛집’을 ㈜바르를 대신해 운영해오고 있다. 마님닭발은 ‘우주최강 마성의 닭발’이란 슬로건을 내걸며 국물닭발을 대표 메뉴로 내세워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시장을 넓혀 나가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레트로 감성의 포장마차를...
만나코퍼레이션, 장애인 일자리 창출 통한 ESG 경영 실천 2023-08-25 13:30:19
'만나플렉스' 배송망을 활용해 굿윌스토어의 기증 물품 수거 대행도 맡고 있다. 만나그룹 관계자는 "의류 기부 및 재활용의 경우는 탄소 절감 효과에도 기여하는 등 환경 보호에 있어서도 의미가 크다. 앞으로도 배달업계 ESG 경영의 모범 사례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윌스토어는...
롯데면세점, 25개 중소기업 제품 일본 판로 개척 지원 2023-08-25 12:26:28
롯데면세점은 도쿄긴자점 내 참여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일본 온라인 쇼핑 채널인 큐텐, 라쿠텐에서도 해당 브랜드들의 상품에 대한 홍보 및 판매를 지원하고, 체험단 및 일본 인플루언서 등을 연계한 SNS 마케팅을 진행한다. 김원식 롯데면세점 EC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은 해외 진...
방문객 두 배 급증…명소로 뜬 스타벅스 '더 매장' 2023-08-24 18:05:55
R(리저브), DT(드라이브스루), 커뮤니티스토어(상생), 일반 매장, 그리고 더 매장이다. 리저브, 드라이브스루 등은 해외에도 있지만 더 매장은 한국에만 있는 특화 매장이다. 특화 매장은 스타벅스 본사가 추구하는 공간 마케팅의 일환이다. 스타벅스는 국가별로 지역 문화를 강조하는 특화 매장을 낸다. 인도네시아는 커피...
요즘 뜨는 '뷰 맛집'…구름 인파에 스타벅스도 놀랐다 [하수정의 티타임] 2023-08-24 16:16:26
R(리저브), DT(드라이브스루), 커뮤니티스토어(상생), 일반 매장, 그리고 더 매장 등이다. 리저브, 드라이브스루 등은 해외에도 있지만, 더 매장은 한국에만 있는 특화매장이다. 이 같은 특화 매장은 스타벅스 본사가 추구하는 공간 마케팅의 일환이다. 스타벅스는 각 국가별로 지역 문화를 강조하는 특화 매장을 낸다....
"맛도 살리고 농가도 살린다"…국내산 식자재로 '한국의 맛' 구현 2023-08-24 16:11:56
스토어를 기획해 운영했다. 이 팝업스토어는 이벤트존, 포토존, 새참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큰 사랑을 받는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해 관심을 모았다. 여기에 진도 북놀이 공연까지 함께 진행됐다.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 등 3박자를 모두 충족한 매력으로 전남 땅끝에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