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텔란티스코리아, 첫 지프·푸조 통합 서비스센터 개장 2023-09-21 13:28:49
공식 판매사인 kcc오토그룹이 운영을 담당한다. 샵인샵 형태라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편의성, 접근성, 소비자 만족도 등 서비스 증진을 목표로 다양한 발전 기회를 모색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새 서비스센터는 홈플러스 남현점(관악구 과천대로 909) 지하 3층에 자리한다. 서울 남부권 중심인 사당역에...
[게시판] "통신매장에서 여행 상담" LG유플러스-모두투어 '샵인샵' 협약 2023-08-09 09:00:01
"통신매장에서 여행 상담" LG유플러스-모두투어 '샵인샵' 협약 ▲ LG유플러스[032640]는 모두투어[080160]가 자사의 오프라인 매장에 '샵입샵' 형태로 입점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우선 다음 달 LG유플러스 경기 일산 장항동 라페스타점에 모두투어 협업 매장이 개설된다. 향후 두...
LG U+ 매장내 모두투어 입점…"여행·로밍 결합" 2023-08-09 09:00:01
샵인샵 제휴'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엔데믹 전환 이후 해외 여행이 급증하는 추세를 반영해 상호 고객 접점을 늘리고, U+전용 모두투어 여행상품 개발 등 시너지 창출을 위해 추진됐다고 LG유플러스 측은 설명했다. 오는 9월 LG유플러스 일산 '장항동 라페스타점'내에 모두투어...
누하스,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쇼룸 '누하스 홈' 일산 더 타운몰 킨텍스에 오픈 2023-07-27 14:50:53
완성해줄 마치 오아시스와 같은 공간과 서비스를 의미하는 샵인샵(shop-in-shop) 형태의 자체 브랜드로 시각, 촉각, 후각, 미각, 청각의 일상의 기본적인 감각들을 주제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첫 번째 시리즈로 바람, 바다, 꽃 등 자연에서 받은 영감을 그림과 모빌로 표현하는 오시영 작가와 상상력을 표현하는 향 브랜...
에스칼디렉션, 소자본 무인 프린트카페 `에스칼프린트` 론칭 2022-11-29 11:21:36
샵인샵` 형태로 가맹점 운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다른 분야의, 하나의 매장, 두 개의 서비를 동시에 운영해 판매 다각화와 원활한 고객 유입이 가능하다. 특히 두 가지 컨셉의 창업 방식은 창업이나 운영 비용 부담이 적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샵인샵 가맹 시 기존 창업비용의 10분의 1 비용으로 창업할...
[인플루언서는 멋지다!] 국내최초 세계 피트니스 대회 참가 이경훈, 남다른 효자로 소문 난 성실한 운동하는 인플루언서 2022-05-27 15:47:00
같이 운영할 생각이에요. 일단 샵인샵이라 운영비용도 경제적이고, 카페에 커피 마시러 오는 고객분들이 기다리면서 운동하는 구경거리도 생기고 여러 가지 시너지가 있을 것 같아요. 11. 본인을 표현하는 해시태그 5개를 꼽자면? #스포테이너 #베드로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모델 #광고모델 (소장사진 제공: 베드로...
임비올, 끈적임 없는 촉촉함 선사할 ‘빛 크림(BITCREAM)’ 출시 2022-04-15 15:30:00
손은임 대표가 전개하는 샵인샵 브랜드이며 1:1 고객 맞춤 메이크업 코칭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퍼스널 컬러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공식 앱에서 자체 개발한 간이 진단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퍼스널 컬러를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번 출시 제품인 빛 크림은 끈적임 없이 촉촉한 광채를 선사하는 글로우 픽서...
청담샵 비올, 개개인에 집중한 퍼스널 뷰티 전문 브랜드 ‘임비올’ 론칭 2022-04-08 11:38:00
25년 내공의 손은임 대표가 전개하는 샵인샵 브랜드이며 1:1 고객 맞춤 메이크업 코칭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퍼스널 컬러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공식 앱에서 자체 개발한 간이 진단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퍼스널 컬러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첫 선보인 ‘스텔라 베이스 립스틱’은 입술에 생기를 부여하고 립 라인을...
로봇카페 비트, 최근 오픈 매장 80%가 `N잡러` 2022-02-14 16:12:23
매장을 운영하는 소상공인, 샵인샵 형태의 자영업자 등으로 구성된다. 이들 외 나머지 20%의 전업 사업주들은 노후 생활비를 원하는 예비 은퇴자 또는 전업주부 등이다. 이러한 추세는 지난해 8월 이후 두드러진다. 지난 12월 초소형 매장 `비트박스 익스프레스` 사업주를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에게 1500만원의 인테리어...
CJ제일제당, 해외 정조준…"K푸드 영토 유럽까지" 2022-01-04 10:42:07
낮은 동유럽 국가에서는 대형마트 내에 샵인샵(Shop in Shop) 형태인 `비비고 투 고(BIBIGO TO GO)` 매장을 운영해 인지도를 확대할 방침이다. 앞서 지난 달 루마니아 까르푸(Carrefour) 매장에 `비비고 투 고` 1호점을 오픈한 바 있는데, 이를 중심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겠단 포부다. 최은석 CJ제일제당 대표는 "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