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놀부, 1월부터 광고분담금 폐지…"가맹점과 상생" 2019-01-10 10:03:42
지난해부터 가맹점과 본사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전략들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7월에는 가맹점에서 추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배달 전문 ‘샵인샵(Shop in Shop)’ 솔루션을 무상 제공, 현재 160여개의 가맹점이 샵인샵을 도입했습니다. 이 외에도 돼지고기 등 핵심 공급품목 출고가격을 현실화하고 우수 가맹점...
디앤씨그룹, 완전 자동화 제작 솔루션 `3D View 주문 시스템` 구축 2019-01-03 13:36:30
있는 정책을 통해 판매대리점을 모집에 나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3D View 주문 시스템`을 통해 3D 커스텀 피규어를 앞세운 플랫폼으로 소자본 투자자들과 샵인샵 등으로 부가가치를 창출하려는 판매 대리점 경영주들이 모이게 된다면, 3D 커스텀 피규어 시장의 저변 확대화와 함께 전 세계 어디서든 누구나 손쉽게...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 2018 제19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 동반성장부문 수상 2018-12-18 11:26:24
`샵인샵` 솔루션에 적용된 첫번째 브랜드는 놀부의 분식 브랜드 `공수간`으로, 도입 매장은 12월 기준 160여 개에 이른다. 놀부는 `샵인샵` 솔루션을 도입한 매장에 추가 가맹비, 교육비 등을 면제해주고 있으며, 초기 O2O 프로모션 비용도 지원하고 있다. 놀부는 공수간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상권 특성 및 점주의 여건에...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라인프렌즈와 만난다 2018-10-30 13:56:49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역점에 샵인샵(Shop in Shop) 형태로 '초코파이 하우스' 매장을 연다고 밝혔다. 오리온은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과 '코니'를 활용해 이번 협업 매장에서만 선보이는 '디저트 초코파이 특별 패키지'를 만들었다. '디저트 초코파이 선물세트'에도...
프리미엄 유기농 슈가링 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 10월 말 런칭 2018-10-15 17:50:02
함께 결합된 샵인샵 형태가 대부분이며 전문인력이 턱없이 부족한 상태다. 또한 세계적인 트렌드와 반대로 하드 왁싱 또는 소프트 왁싱샵이 주를 이뤄 슈가링 왁싱샵과 전문 인력인 ‘슈가리스트’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가맹본부 김규랑 본부장은 “아나덴은 슈가링 전문 브랜드답게 기존 왁싱샵과...
KT스카이라이프 "내달부터 '텔레비'서 tvN 못 본다" 2018-09-05 11:44:05
ACTION, Mnet, OnStyle, Olive 등 12개가 제외된다. 이번 채널 수 축소에 따라, KT스카이라이프는 이달까지 선택채널 36개를 무료로 제공키로 했다. 한편 텔레비에서 CJ ENM 계열 채널이 빠지더라도, 텔레비 내 샵인샵 형태로 있는 '티빙' 앱을 통해서는 이들 채널을 볼 수 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LF 헤지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룰429' 출시 2018-09-03 13:59:16
내 샵인샵 형태로 전개되며, 향후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손희경 lf 코스메틱 사업부 상무는 "최근 피부 관리에 대한 남성들의 인식이 변화하는 가운데 남성들의 피부 특성과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뷰티 브랜드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며 "헤지스 맨 스킨케어 룰429는 남성들의 피부 관심...
LF 헤지스, 남성 화장품브랜드 '룰429' 출시 2018-09-03 09:42:18
내 샵인샵 형태로 전개되며 향후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손희경 LF 코스메틱 사업부 상무는 "헤지스 맨 스킨케어 룰429는 남성들의 피부 관심 순위와 생활 패턴을 철저히 분석해 제품의 성분과 향은 물론 질감, 용기, 사용법 등의 세부 요소에 반영할 것"이라며 "동시에 차별화된 아이템을 구성해 남성들을 위한...
"넥스트아이, 중국서 이차전지·화장품 실적 확대 '기대'…목표가 4370원"-하나 2018-08-22 07:34:38
유미도 그룹의 7000개에 달하는 현지 유통망에 샵인샵 형태로 진출할 수 있어 지속적 매장 확대가 가능하고, 올해 화장품 부문 실적은 매출액 234억원과 영업이익 60억원으로 예상한다"고 내다봤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제이준코스메틱, N서울타워 매장 개점…"관광객 적극 공략한다" 2018-07-31 11:15:16
접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 기프트샵의 샵인샵 형태로 운영한다. n서울타워점은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를 중심으로 여러 마스크팩과 그 외 기초 케어 및 클렌징 제품을 함께 구성했다. 특히 이번 매장은 최근 론칭한 더마 브랜드 닥터제이준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하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