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엔나핫도그, 샵인샵 맞춤창업으로 인기 2017-06-22 09:39:40
`비엔나핫도그`와 `곰브라더스`의 샵인샵/복합매장 등의 하이브리드매장을 개설함으로써 비수기 시즌에도 매출에 탄력을 부여하고 있다. 즉, 건강주스 등 다양한 음료라인을 갖춘 `곰브라더스`와의 메뉴 콜라보 운영을 통해 매장의 여름 매출을 강화시킨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현재 `비엔나핫도그` 마산합성점과 인...
소자본 치킨창업 치킨매니아, 전국 지역별 ‘맞춤 창업컨설팅’ 진행 2017-05-19 14:13:24
선택의 폭을 넓혔고, 신규오픈, 업종전환, 샵인샵(Shop in Shop) 등 예비창업자의 상황과 상권을 고려한 최적의 맞춤형 창업을 제안해 주목 받고 있다. 매장 오픈 후, 초기에는 매장홍보를 위한 무료시식회를 진행하고, 항시 매장별 관리자의 1:1 집중밀착 관리 시스템으로 매출안정화를 도모하여 외식업 경험이 없는...
1인브랜드 기획사 더플리마켓, 플리마켓 기획으로 1인브랜드 중심을 꿈꾸다 2017-05-16 09:41:02
삼성생명 구월점 상품 납품, 매장을 공유하는 샵인샵 플랫폼 서비스 운영 등이 있었고, 개관 이후 5년간 제대로 운영되지 않은 한 미술관에서 여러 1인브랜드들와 함께 디저트 페스티벌을 기획해 2000명이 넘는 방문객을 유치하는 성과를 내는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직접 인테리어를 한 압구정의...
핫도그와 생과일쥬스 동시에 공략, 복합매장 뜬다 2017-05-11 11:00:12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경기침체 속에 샵인샵, 가성비, 생존창업, 복합매장 등의 창업 스타일이 주목받는 동시에 프리미엄 서비스, 가성비, 대중성 등 다양한 경쟁력이 요구되고 있다. 가성비와 추억을 동시에 공략한 수제핫도그 전문 `비엔나핫도그`가 대표적인 경우다. `비엔나핫도그`는 우리 밀이 첨가된 33가지...
[프랜차이즈 풍향계] 광고회사에서 만든 스크린 게임존 `슈팅버니`가 특별한 이유 2017-04-12 10:09:28
등에 한 두개 기기만을 설치해 운영하는 샵인샵 방식이 대부분이었다. 2009년부터는 사격게임 개발사들이 직접 운영하는 매장이 등장했지만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다. 현재 성업중인 스크린 사격장은 슈팅버니 외에 전국 14개의 매장을 갖고 있는 킬링스페이스와 타겟존 등이 있다. 슈팅버니의 강점은 모든 게임이 전...
"에이블씨엔씨, 로드샵 기업 중 가장 저평가"-동부 2017-03-23 08:35:43
샵인샵 내 매대에서 판매 호조를 띄고 있어 긍정적"이라며 "올해 일본향 수출 실적은 40% 이상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고 예상했다.올해 1분기 에이블시엔씨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 23% 성장할 것으로 추정했다. 그는 "작년 하반기에 출시한 미샤 텐션팩트, 이탈프리즘 쉐도우...
NH투자 "롯데하이마트 저평가 매력…저가 매수" 2017-03-10 08:23:56
안 가게'(샵인샵) 출점으로 롯데쇼핑에 지불하는 비용이 많이 늘어나 3년간 연간 임차료가 800억원에서 1천300억원으로 500억원 증가했다"며 "샵인샵 출점이 마무리돼 더는 임차료 증가는 없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 연구원은 "지난 수년간 지속한 비용 증가추세가 마무리되는 구간"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롯데하이마트, 외형성장 기대…저평가 매력"-NH 2017-03-10 07:46:41
수익성 개선에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샵인샵 출점이 마무리되면서 비용 증가도 크지 않을 것으로 추측했다. 회사의 지난 3년간 연 임차료는 800억원에서 1300억원으로 500억원 증가했다. 롯데마트 샵인샵 출점으로 롯데쇼핑에 지불하는 비용이 크게 늘었다. 하지만 작년에 출점이 마무리돼 더이상의 임차료 증가...
CJ오쇼핑, 동남아 최대 온라인몰 `라자다`에 전용관 오픈 2016-10-09 06:00:00
동남아시아 6개국에서 운영 중인 글로벌 온라인몰 ‘라자다’에 샵인샵(Shop in Shop) 형태의 ‘CJ몰 브랜드관’을 열기로 합의했습니다. 라자다그룹은 2012년 싱가폴에 설립된 e커머스 회사로 지난 2016년 4년 중국 알리바바가 10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현재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 싱가폴, 필리핀, 태국, 베트남 등...
에잇세컨즈, 중국 상하이에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16-09-29 17:09:55
`샵인샵` 형태로 한국 브랜드가 함께 입점됩니다. 함께 입점되는 브랜드는 코스메틱과 액세서리, 문구, 캐릭터 상품, F&B 등 분야의 7개 브랜드로 레미콘, 10X10, 스틸러&뮤지크, 반디네일, 누누핑커스, 토이리퍼블릭, 크렁크입니다. 박철규 삼성물산 패션부문 상품총괄 부사장은 "에잇세컨즈 상하이 플래그십 스토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