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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 SM과 '아이돌 기반 모바일 게임 개발' 맞손 2024-04-16 09:24:55
글로벌 출시 목표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카카오게임즈[293490]는 SM엔터테인먼트와 지식재산(IP) 판권 계약을 체결하고 소속 아이돌 그룹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개발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협약에 따라 SM엔터테인먼트의 아이돌 아티스트가 등장하는 디지털 컬렉션 모바일 게임 'SM 게임...
삼성전자 '더 프레임'으로 바스키아 대표 작품 감상한다 2024-04-16 08:27:20
서울=연합뉴스) 임기창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을 통해 현대미술가 장 미셸 바스키아(1960∼1988) 작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검은 피카소'로 불린 바스키아는 특유의 상징적·추상적·비유적 스타일을 확립하고 사회 문제를 작품으로 다뤄 20세기 중요 예술가 중 한...
"0.6초만에 고객 잡아야"…디자인 본고장서 외친 삼성 디자인 철학 2024-04-16 07:00:05
셰프컬렉션 냉장고의 '마레 블루' 도어 패널을 선보였다. 장인들이 5주에 걸쳐 수만 번을 섬세하게 터치해 완성한 패널은 제품 각각의 패턴이 달라 희소성이 높다. 'CMF'(색상·소재·마감)로 압축되는 소재 디자인은 제품의 감성적이고 기능적인 가치를 더하기 위해 디자인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최적화된...
샤넬, 작년 한국매출 1조7천억원 넘어…영업이익 34% 감소 2024-04-15 17:56:10
부문에서는 레디투웨어 컬렉션과 액세서리에 대한 고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제주와 서울 등에 부티크를 다양하게 열었다. 향수와 뷰티 부문은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도 시장 점유율을 높이며 성장했고 시계와 화인주얼리 부문도 백화점 내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면서 입지를 강화했다. 샤넬코리아에 따르면...
너도나도 'MZ 핫플레이스' 떴다…성수동 골목마다 '북적' 2024-04-14 21:00:02
결과, 서울 성수동 골목골목마다 다른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만날 수 있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유통하는 프랑스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파리' 팝업스토어 인근에는 로레알그룹 계열 화장품 브랜드 키엘, 기초 화장품 브랜드 클레어스 등이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패션업계에서는 미국 잡화 브랜드 코치가...
'무료 미술관'이 당연한 나라는 세계적 명작 영원히 못 품는다 2024-04-14 18:46:36
신규 컬렉션 확보 열기도 재점화하는 분위기다. 영국 런던 테이트갤러리는 지난 3년간 다양성을 테마로 LGBT, 디아스포라, 제3세계 작가 등 현대예술 작품 약 1000점을 입도선매했다. 지난해 영국 내셔널갤러리는 스위스 작가 페르디난트 호들러의 회화를 포함해 신규 소장품 구입에만 837만8000파운드(약 143억3157만원)를...
11번가, '월간 십일절' 행사에 에어컨·선풍기 여름 상품 2024-04-11 08:34:02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11번가는 오는 15일까지 4월 '월간 십일절'을 맞아 에어컨과 선풍기 등 여름 상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11번가는 최근 전국 낮 최고 기온이 25도까지 육박하며 초여름 수준의 더위가 찾아왔다며 에어컨 수요를 미리 겨냥해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준비했다. 13일 오후 11시...
젝시믹스, 봄·여름용 골프웨어 출시…"올해 매출 220억원 목표" 2024-04-09 15:09:08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본격적인 골프 라운딩 시즌을 맞아 올해 봄·여름 골프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남성 라인으로 인기 제품인 피케 폴로 롱슬리브에 더해 블루종 점퍼, 아노락, 슬랙스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여성 라인으로는 컬러 라인을 강조한 더블 포켓...
MZ세대 '스몰 럭셔리' 열풍에…더 플라자 "PB상품 판매 급증" 2024-04-09 10:14:09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자체 브랜드 상품(PB 상품) 'P컬렉션'의 올해 1분기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58% 늘었다고 9일 밝혔다. 더 플라자는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를 중심으로 한 '스몰 럭셔리' 트렌드가 PB 상품 매출 증가에 영향을 끼친 것으로...
요즘 강남 학생들 교복 위에 입는다…'新 등골브레이커' 전쟁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4-08 16:06:12
몽클레르는 지니어스를 통해 컬렉션을 수시로 발표하기 시작했다. 한 해 두 번의 컬렉션으로는 빠르게 변화하는 10~20대의 트렌드를 반영할 수 없다고 봤기 때문. 개성 있는 여러 명의 외부 디자이너와 협업해 여러 개의 라인을 만들고 매월 신제품을 출시한다. 지난해엔 엘리샤 키스, 퍼렐 윌리엄스 등 유명 뮤지션과 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