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즘 무슨 일이야"…'새우꼬치 1만원' 명동의 대반전 2024-04-16 06:52:01
무늬가 담긴 소주잔을 여러 개 챙겨가는 모습도 보였다. 필리핀 국적의 닐루(23)는 "친구들에게 줄 선물을 사고 왔다"며 "알록달록한 오색 무늬 제품들이 예쁜 것 같다"고 웃음 지었다. 전문가들은 관광객 발길이 이어지기 위해서는 주기적인 노점상 모니터링, 추가적인 유인물 등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이영애 인천대...
G마켓, 화장품과 소주의 만남 '토니모리X참이슬' 굿즈 출시 2024-04-05 09:05:41
퀵카밍 앰플'에 하이트진로 두꺼비 캐릭터 커플 소주잔으로 구성한 세트 상품이다.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15% 할인쿠폰을, G마켓의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20%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G마켓은 해당 상품 판매 첫날인 8일 오전 11시에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소개...
[MZ 톡톡] Z세대가 원하는 회식은 2023-12-17 18:15:34
생긴다. 하지만 함께 있는 것이 어색하고 불편하기만 한 팀장님과의 뒤풀이는 즐거울 수 없다. 팀원과 라포를 형성하기 위해서는 돈도 좋지만 시간을 쓰는 리더가 돼야 한다. 중요한 것은 결국 함께 보내는 시간이다. 소주잔을 앞에 두고 이야기를 나누더라도 불편한 잔소리보다는 일과 회사 이야기를 공유하며 업무적...
‘선양’ 팝업스토어 ‘플롭 선양’ 역대급 흥행 거두며 종료 2023-12-11 13:09:51
중 소주잔, 펜시류 등 일부 품목은 조기 품절됐고, 운영 기간 총 1만여 개가 판매되며 인기몰이했다. 맥키스컴퍼니는 플롭 선양 방문 후 선양을 더 맛보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성수동 팝업스토어 주변 업소와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팝업스토어 흥행을 통해 성수동 내 다수 업소에 선양을 추가로 입점시키는 등 의미...
"미래 혼수 고객 MZ들 열광"…시몬스 팝업 스토어의 '파격' [김병근의 남다른中企] 2023-09-18 15:54:19
소주잔', '우유 글라스', '롤러스케이트' 등 시몬스의 재치를 담은 굿즈들을 소개한 공간이다. 특히 '삼겹살 수세미'는 연이은 품귀현상을 빚으며 '굿즈 완판'의 대명사가 됐다. 2층의 경우, 시몬스가 지역사회에서 발굴한 먹거리가 방문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3층은 시몬스의 2022년...
물놀이 후 기침 많이 하는 아이들…'마른 익수' 주의하세요 2023-08-04 19:12:54
컵(180mL), 아이는 소주잔 한 잔(50mL) 정도의 물만 잘못 흡입해도 위험에 빠질 수 있다는 의미다. 마른 익수가 발생하는 원인 중 하나는 심한 ‘후두연축’ 반응 때문이다. 모든 포유류는 물속에 들어가면 자연스럽게 후두 부분이 수축되는 후두연축 반응이 일어난다. 폐 속에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폐 위쪽에 있는 후두...
"있는 집 자식인 줄"…'200억 대박 식당' 젊은 사장의 반전 2023-06-15 16:11:01
한 청년이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가게에 앉아 소주잔을 기울이며 생각에 잠겼다. ‘어떻게 해야 실패하지 않는가’, ‘나를 믿고 다시 찾아온 손님에게 뭘 해드려야 하는가’. 가게 문을 닫고 집으로 가 3~4시간 눈을 붙인 그는 다시 가게로 출근해 점심 장사 준비를 했다. 그렇게 점포를 꾸리던 28살의 젊은 사장은 6...
이재명, 김기현 식사제안 재차 거절…"밥·술은 친구들과 먹어라" 2023-05-26 11:20:51
소주잔을 기울이고 밥 먹는 게 뭐 그리 대수겠나"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제안했다. 밥 먹고 술 먹는 것도 좋은데 그것보다는 우리 국민들의 삶에 관한 민생에 관한 정책 대화를 공개적으로 해보자"라며 "어떻게 하면 국민들의 더 나은 삶을 만들고 더 나은 대한민국 미래를 만들지 토론을, 논쟁을 아니면 대화를 하자....
"아재 술 아니다" 2030 취향 저격…소주보다 더 팔렸다 2023-03-19 13:55:57
인기를 끌면서 관련 상품 매출도 함께 늘었다. 지난해 이마트의 소주잔 매출이 31.8% 줄어든 반면 위스키 전용 잔의 매출은 340% 늘었다. 토닉워터 등 탄산 믹서도 그 매출이 63.8% 늘었고, 레몬도 16.4% 더 팔렸다. 이마트 주류 바이어는 "커지고 있는 홈술, 혼술 트렌드의 가장 큰 혜택을 받은 주종이 양주"라며 "이제는...
'아재술' 위스키에 빠진 MZ…대형마트서 소주 매출 넘었다 2023-03-19 07:30:35
이런 추세는 관련 상품 매출에도 반영됐다. 이마트에서 지난해 소주잔 매출은 31.8% 줄었지만, 위스키 전용잔 매출은 340% 늘었다. 또 토닉워터 같은 탄산 믹서(63.8%)와 레몬(16.4%)도 잘 나갔다. 이마트 주류 바이어는 "커지고 있는 홈술, 혼술 트렌드의 가장 큰 혜택을 받은 주종이 양주"라며 "이제는 과거처럼 독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