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설 연휴 잡아라'…카드 특별할인 재개(종합) 2013-01-26 10:28:22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포인트 적립, 할인쿠폰제공, 할인 등 혜택을 준다. 국민카드는 내달 10일까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자사 카드로 행사대상 설 선물세트 10만원 이상 구매 시 이용금액 구간별로 이용액의 5%를 상품권으로 제공하고 특정 선물 세트를 사면 최대 30% 할인해준다. 하나로클럽 등...
'설 연휴 잡아라'…카드 특별할인 재개 2013-01-26 08:00:14
온라인 쇼핑몰에서 명절 선물을 마련할 고객을 위한 M포인트 사용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몰에서는 이용액의 최고 10%, G마켓, 옥션에서는 최고 5%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하나SK카드는 `위대한 그 이름 며느리 힐링하다' 여행 이벤트를 통해 내달 15일까지 하나SK카드 여행사이트에서 국외여행을 예약한 고객...
맘스맘, 베이비페어 이벤트 2013-01-25 19:47:19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는 이벤트로 맘스맘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 또는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제품의 QR코드 촬영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1월26일부터 2월11일까지 맘스맘 오프라인 전체 매장에서도 유모차, 카시트, 유아용품 등 최대30%까지 할인하는 행사가 펼쳐집니다. 또한 맘스맘은 베이비페어를 직접 방문하...
지식산업센터 ‘삼송 테크노밸리’ 분양 2013-01-25 11:36:35
교외형 복합쇼핑몰과 농협 농산물 종합유통센터가 들어선다. 은평뉴타운, 삼송지구, 지축지구, 원흥지구 등 대규모 택지지구가 사업지 주변으로 밀집해 있어 입주업체별 인력수급이 용이한 장점도 있다. 시공사인 대우건설 관계자는 “삼송 테크노밸리는 내부 층고가 최고 7m에 달하고 최대 하중은 1㎡달...
국민카드, 무이자할부 등 설맞이 이벤트 2013-01-25 10:47:02
2월28일까지 대형마트, 백화점, 슈퍼마켓, 인터넷쇼핑몰, 의료, 자동차, 교육, 보험 등 생활편의 업종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합니다. 또 이 기간동안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200만원 캐시백 등 경품추첨 이벤트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할인점에서 이용시 상품권 증정과 할인 이벤트도 진행합...
가장 빼고 싶은 부위, 뱃살 1위 등극! 2013-01-25 10:42:07
싶은 부위로 뱃살이 1위를 차지했다.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허닭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가장 살 빼고 싶은 부위, 뱃살vs허벅지살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해 결과를 발표했다. ‘살 빼고 싶은 부위, 뱃살 vs 허벅지살’이란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69%가 뱃살을 가장 빼고 싶다고 답했다. 2위인 허벅지 살은 31%를 기록...
일동후디스, 설명절 선물세트 출시 2013-01-24 21:03:57
친환경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유기농/웰빙 세트’ 등 전 연령층에게 적합한 다양한 선물세트로 구성했으며 가격도 1만원 대부터 10만원 대까지 다양합니다. 일동후디스 설명절 선물세트는 대형할인매장이나 일동후디스 온라인 쇼핑몰 마이베이비(http://www.mibaby.com)에서 구입...
동원F&B, `양반 명장지선` 한정 출시 2013-01-24 18:45:42
한번만 수확이 가능한 최고급 김으로 단 맛이 강하고 오돌오돌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양반 명장지선`은 전문가가 엄선한 `잇바디 돌김`으로만 구성됐으며 수작업으로 만든 케이스와 보자기로 포장해 선보입니다. 내일(25일)부터 식품전문쇼핑몰 동원몰(www.dongwonmall.com)을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고...
삼성전자도 반한 '스마트폰 터치 장갑' 만들어낸 비결은… 2013-01-24 18:13:12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장갑 부문 판매 2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지난해 영진글러브는 장갑 디자인을 100여 가지로 다양화해 매출을 전년 대비 두 배 가까이 올렸다. 스마트폰 터치 장갑은 현재 미국, 일본 등 15개국에 수출되고 있다.이 회사는 삼성전자로부터 러브콜을 받기도 했다. 지난달 '스마트폰 구매...
패션업계 '대박 신드롬' 주인공들 만난 이유 알고보니… 2013-01-24 17:44:39
두 사람 모두 쇼핑몰 1세대로 남성 온라인몰의 최강자이며 서로만의 뚜렷한 경영철학을 내세우고 있어 화합하기가 수월해 보이진 않기 때문. 하지만 우려와는 달리 이 둘이 내뿜는 시너지 효과는 벌써부터 또 다른 성공신화의 밑거름을 만들며 패션몰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이미 포화상태에 다다른 비슷한 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