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동에서 3일간 '맥주 축제' 열린다 2023-09-27 14:51:01
먹거리와 맥주를 놓칠 수 없는 지금, 명동맥주축제를 통해 하나카드 고객들께 더 큰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추석 연휴가 끝난 주말, 명동을 방문해 귀경길 쌓였던 피로와 연휴가 끝난 아쉬움을 수제맥주와 함께 달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기간은 하나카드...
교원, 장례식장용 맥주 내놓은 까닭 2023-09-22 17:51:52
전용 맥주 ‘내곁에일’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교원라이프는 내곁에일 도입을 통해 장례식장 식음료 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기존 장례식장과 차별화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내곁에일은 교원라이프가 수제맥주 전문 브랜드 ‘카브루’와 공동 개발한 맥주로 전국 7개 교원예움 장례식장에만 공급된다....
장례식장 전용 맥주·식품 '눈길'…상조업에 부는 'PB 바람' 2023-09-22 15:03:40
장례 전문 브랜드 ‘교원예움’ 전용 맥주 '내곁에일'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교원라이프는 내곁에일 도입을 통해 장례식장 식음료 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기존 장례식장과 차별화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내곁에일은 교원라이프가 수제맥주 전문 브랜드 ‘카브루’와 공동 개발한 맥주로 전국 7개...
장례식장 전용 맥주 나온다…교원라이프, '내곁에일' 선보여 2023-09-21 13:00:19
내곁에일은 교원라이프가 수제맥주 전문 브랜드 '카브루'와 공동 개발한 맥주로 오직 전국 7개 교원예움 장례식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상품명은 우리말 '내곁'과 맥주 종류인 '에일(Ale)'을 합쳐 만들었다. '내 곁에 계시던 고인을 아름답게 추모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교원라이프와...
1000원 막걸리 이어 반값 맥주…CU '가성비酒' 승부수 띄웠다 2023-09-19 17:59:52
‘인절미 막걸리’의 맥주 버전 제품인 ‘설빙 인절미 맥주’도 선보였다. 오는 25일엔 미국 라이프 매거진과 컬래버레이션(협업) 한 맥주 ‘라이프 벨지안 위트라거’의 막걸리 버전인 ‘체바모스, 헤이먼로 라이프 막걸리’ 2종을 출시한다. CU는 젊은 층의 주류 트렌드가 수제맥주에서 위스키 등 증류주로 옮겨가는 추세...
"4캔 샀는데 6000원"…'반값 맥주'로 승부수 던진 편의점 2023-09-19 14:04:48
1500원짜리 맥주 신제품을 출시했다. ‘1000원 막걸리’에 이은 두 번째 내놓은 초저가 주류 상품이다. 젊은층의 주류 트렌드가 수제맥주와 와인에서 위스키 등 증류주로 옮겨가고 있는 가운데 가격 경쟁력으로 승부수를 보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CU는 19일 500㎖ 1캔 기준 가격 1500원의 ‘서민 맥주’를 출시했다고...
편의점 CU, 고물가에 1천원대 수제맥주 출시 2023-09-19 10:07:30
40만병을 돌파했다. CU는 또 막걸리를 맥주로 바꾼 설빙 인절미 맥주, 미국 라이프 매거진과 협업한 '체바모스 라이프 막걸리', '헤이먼로 라이프 막걸리' 등도 출시한다. 수제맥주 라인업이 확장되면서 CU에서 국산 맥주 매출 중 수제 맥주가 차지하는 비중은 2018년 1.9%에서 지난해 28%까지 증가했다....
편의점 CU, 고물가에 초저가 '서민맥주' 출시 2023-09-19 08:19:02
설빙의 대표 메뉴인 인절미 빙수의 맛과 향을 재현한 '설빙 인절미 맥주', 미국 라이프 매거진과 협업한 '체바모스 라이프 막걸리', '헤이먼로 라이프 막걸리' 등도 출시한다. 수제맥주 라인업이 확장되면서 CU에서 국산 맥주 매출 중 수제 맥주가 차지하는 비중은 2018년 1.9%에서 지난해 28%...
생활맥주, 제 22차 초신선 한정맥주 '노이어' 조기 완판 2023-09-11 10:00:06
총 20개 지점에서 판매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수제맥주를 가장 신선하게 맛볼 수 있도록 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수제맥주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생활맥주에서는 지역 양조장과의 상생을 위해 양조장...
보코서울강남, 홈텐딩 콘셉트의 ‘컬러풀 어텀’ 패키지 선봬 2023-09-08 14:00:10
직접 제조하는 5종의 수제 하이볼과 2022년 아마리오의 최고 인기 메뉴였던 보코 수제 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하이볼과 어울리는 4가지의 페어링 메뉴도 함께 제공한다. 하이볼과 함께 즐기기 좋은 페어링 메뉴에는 치즈 크래커, 올리브가 포함된 부티크 모듬 치즈 플래터와 스파이시 떡볶이, 순살 팝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