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어 미국 전 부통령, 애플 이사회서 물러나…"75세 고령 때문" 2024-01-12 09:38:16
오스틴을 신임 이사 후보로 지명했다고 설명했다. 오스틴은 에너지업체 셰브론과 제약회사 암젠 이사회에서도 활동하고 있다. 또 애플 이사회 이사이자 감사위원회 의장인 론 슈거의 경우, 올해 75세가 됐음에도 회사 측이 이사직을 계속 맡아 달라고 요청한 것으로 전해졌다. 애플의 연차 주주 총회는 다음 달 28일 열릴...
롯데칠성 소주 '새로' 월드투어…베트남 팝업스토어 인기 2024-01-09 10:07:41
슈거 소주 '새로'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베트남 현지인의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 롯데칠성은 지난해 9월 새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던 것을 시작으로 새로 팝업스토어 '월드투어'를 기획했다. 베트남 호찌민 부이비엔 거리에 마련된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롯데칠성음료, '제로 슈거' 소주…올 연매출 1000억 돌파 2023-12-28 16:01:53
제로 슈거 소주임을 강조하는 ‘무(無)’편 △갓 만들어낸 듯한 산뜻하고 부드러운 새로의 맛을 표현한 ‘갓’ 편 △출시 초기부터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주목받은 새로의 병 디자인을 강조한 ‘미(美)’ 편으로 구성됐다. 새로의 다양한 특장점을 재미있게 알리고 있으며, 또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새로 돌잔치’...
‘선양’ 팝업스토어 ‘플롭 선양’ 역대급 흥행 거두며 종료 2023-12-11 13:09:51
최저 도수(14.9), 최저 칼로리(298㎉) 제로 슈거 소주다. 열량을 대폭 낮췄음에도 쌀·보리 증류 원액을 첨가해 소주 본연의 풍미를 살리고 뒤끝 없이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크라운 캡을 적용해 뚜껑을 따서 마시는 소주라는 재미까지 더해 20·30세대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대전=임호범...
트러플 팍팍 넣은 '새까만' 케이크, 얼만지 보니…'깜짝' 2023-12-01 10:38:30
이 중 브라이트 화이트 트리(28만원)는 280개의 슈거 크래프트 나뭇잎 장식이 특징으로 단 30개만 제작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지난해 20만원이었던 메리고라운드 케이크를 5만원 인상하여 25만 원으로 판매한다. 해당 케이크를 만드는 데 24시간이 걸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호텔 관계자는 "재룟값...
30만원 케이크…호텔 크리스마스 가격 올려 2023-12-01 08:19:03
비싼 브라이트 화이트 트리는 280개의 슈거 크래프트 나뭇잎 장식이 특징으로, 28만원에 30개만 제작된 것으로 전해졌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두 호텔을 합쳐 17종의 연말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 중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메리고라운드 케이크가...
30만원짜리 케이크 나왔다…특급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전쟁' 2023-12-01 07:59:00
화이트 트리는 280개의 슈거 크래프트 나뭇잎 장식이 특징으로, 28만원에 30개만 제작됐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두 호텔을 합쳐 17종의 연말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 중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메리고라운드 케이크가 최고가로, 지난해 20만원에서...
'인증샷 핫플' 앞세워…수도권 파고드는 맥키스컴퍼니 2023-11-22 18:15:17
슈거(무설탕) 소주 제품인 처음처럼 ‘새로’(326㎉), ‘진로이즈백 제로슈거’(320㎉)보다 낮다. 수도권 시장에선 업소용보다는 가정용 시장 공략에 주력할 계획이다. 수도권 대형 주류업체에 비해 외식업계 유통망과 영업 기반이 약한 만큼 가정용 시장을 먼저 노린다는 전략을 세웠다. 맥키스컴퍼니 관계자는 “홈플러스...
"배 타고 소주 뚜껑 던져봐요"…성수동 한복판에 무슨 일이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1-21 15:24:22
‘제로슈거’(무설탕) 소주 제품인 처음처럼 ‘새로(326㎉)’, ‘진로이즈백 제로슈거’(320㎉)보다 적다. 2030세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무설탕 저도주가 인기가 많다는 점을 적극 공략한 것이다. 이날 친구들과 함께 왔다는 박성은(21) 씨는 “오늘 선양을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이 깔끔해서 좋았다”며 “보이면 또...
맥키스컴퍼니, 잘 빠진 소주 ‘선양’ 팝업스토어 ‘플롭 선양’ 운영 2023-11-20 13:18:30
제로 슈거 소주다. 열량을 대폭 낮췄음에도 쌀·보리 증류 원액을 첨가해 소주 본연의 풍미를 살리고 뒤끝 없이 깔끔한 맛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특히 ‘크라운 캡(Crown Cap)’을 적용해 뚜껑을 따서 마시는 소주라는 재미까지 더해 20·30세대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대전=임호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