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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스낵가격 평균 7.9% 인상, `새우깡` 오르고 `자갈치` 양 줄인다 2016-07-22 12:41:39
183g에서 167g으로 8.7% 감소한다. 농심의 스낵가격 인상은 2년 5개월 만이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인상은 판매관리비, 물류비, 인건비 등 경영비용 및 원재료 가격 상승, 품질 개선 등으로 인해 원가 압박이 가중돼 불가피하게 최소한의 범위에서 이뤄졌다"며 "수미칩, 포테토칩 등 10개 브랜드는 동결하는 등 가격...
농심 스낵가격 평균 7.9% 인상 “원가 압박으로 최소한 범위에서 상승” 2016-07-22 11:25:08
농심 스낵가격이 평균 7.9% 인상된다.22일 농심은 새우깡을 비롯한 스낵류 15개 브랜드의 가격을 오는 23일부터 평균 7.9% 인상한다고 밝혔다.소비자가격 기준으로 새우깡(90g)은 1100원에서 1200원(9.1%↑), 양파링(84g)·꿀꽈배기(90g) 등은 1300원에서 1400원(7.7%↑), 포스틱딥(104g)은 1600원에서...
농심, 새우깡 등 15개 스낵가격 평균 7.9% 올린다 2016-07-22 10:12:03
5개월만에 새우깡을 비롯한 스낵류 15개 브랜드의 소비자가격을 평균 7.9%를 인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가격 인상은 판매관리비와 물류비, 인건비 등 경영비용 상승과 더불어 원재료 가격 상승, 품질 개선 등으로 원가압박이 가중돼 불가피하게 이뤄졌다고 농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번 가격 조정으로 새우깡(90g)은...
[특징주]농심, 스낵류 가격 인상 소식에 '상승' 2016-07-22 09:54:40
] 농심이 스낵류 15개 브랜드의 가격을 올린다는 소식에 상승세다.22일 오전 9시50분 현재 농심은 전날보다 9000원(2.74%) 오른 33만8000원에 거래되고 있다.이날 농심은 새우깡을 비롯한 15개 스낵 브랜드에 대해 오는 23일부터 소비자가격을 평균 7.9% 인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격 조정으로 새우깡(90g)은 1100원에서...
`새우깡` 가격 오른다...과자류 가격 인상 잇따라 2016-07-22 09:19:05
비롯한 스낵류 15개 브랜드의 가격을 23일부터 평균 7.9% 올린다. 농심이 스낵가격을 인상하는 건 2년 5개월 만이다. 제품별로 인상율을 보면 소비자가격 기준으로 새우깡(90g)은 1천100원에서 1천200원(9.1%↑), 양파링(84g)·꿀꽈배기(90g) 등은 1천300원에서 1천400원(7.7%↑), 포스틱딥(104g)은 1천600원에서...
키움증권 "오리온 2분기 매출 증가 기대" 2016-05-16 08:16:16
모습을 보였지만 2분기에는 신제품 효과와 감자스낵 시장 호조에 힘입어 10%까지 오를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내수 시장도 신제품 론칭에 따라 하반기부터 매출이 증가세로 돌아설 것이며, 베트남과 러시아 시장은 환율 여건이 불리하지만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를 통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증가할 것"이라고...
여의도IFC몰, 음식 축제 '테이스티 위크' 연다 2016-03-21 11:07:42
위크 쿠폰'을 소지하면 누구나 맥주 한잔과 스낵을 무료 제공받아 현장의 스탠드 테이블에서 먹을 수 있다.이 쿠폰은 ifc몰 멤버십 고객이면 행사장의 안내부스에서 바로 받을 수 있고, 멤버십 고객이 아니더라도 현장에서 바로 가입해 받으면 된다.ifc몰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쿠폰에 구매금액 1만원당 1개의 메인...
<특징주> 크라운제과, 허니버터칩 공장증설 기대감에 급등세 2016-03-11 10:03:37
스낵인 '타코야끼볼' 히트예감도 주가 상승에 보탬이 됐다는 분석도 나왔다. 해태제과는 지난달 22일 출시한 신제품인 '타코야끼볼'의 초기 물량 60만 봉지가 2주일 만에 팔렸다고 전일(10일) 밝히며 제2의 허니버터칩 열풍 몰이에 나섰다. khj91@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HMC증권 "오리온, 중국 시장 지배력 확대 기조" 2016-02-12 08:37:33
스낵제품군의 점유율은 상승했다"고 설명했다. 위안화 가치의 절상으로 원화 기준 매출 성장률은 12.6%에 달했다. 조 연구원은 "중국 시장을 둘러싼 불확실성이 최근 주가 흐름에 반영됐으나 중국 모멘텀이 재입증된데다 올해 추가될 국내외 성장요인을 감안하면 밸류에이션(평가가치) 부담은 제한적"이라고...
한국투자 "오리온, 눈높이 낮춰야…목표가↓" 2016-02-12 08:35:10
스낵과 파이가 전년 동기 대비 25.2%, 17.1% 성장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분석했다. 그는 "오리온은 작년 7개의 신제품에 이어 올해도 젤리류나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하며 이로 인해 점유율 상승은 계속될 것"이라며 "다만 시장 침체로 절대 금액에대한 눈높이는 다소 낮출 필요가 있다"고 진단했다. 이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