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F "아웃도어 슈즈 킨, 캠핑열풍에 올해 매출 2배 증가" 2024-04-29 11:01:26
할 때 체력 보충을 위해 먹는 견과류인 고프(Gorp)와 평범한 스타일로 자연스럽게 멋을 추구하는 놈코어(Normcore)의 합성어로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을 의미한다. 킨의 첫 번째 샌들 '뉴포트'는 올해 1∼4월 매출이 작년보다 80% 늘었다. 지난해 출시 석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된...
타다닥, 튀르키예 커머스 플랫폼 'Hepsiburada 입점' 무료 웨비나 5월 2일 개최 2024-04-29 10:36:48
기업이다. 패션&라이프 스타일 분야에 특화된 마켓 플레이스로, 운임비, 카테고리 수수료, 페이먼트 수수료 등 전액을 고객이 부담하기 때문에 입점 기업들의 판매가 설정이 비교적 간단하다는 강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몇 년간 튀르키예 이커머스 시장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헵시부라다는 CBT(Cross Border Trade)...
반려동물과 의사소통 가능해질까…“1등 펫커머스가 카이스트 AI 만났다" 2024-04-29 10:28:07
펫 라이프스타일 전반까지 저변을 넓힌다는 입장이다. 이번 협업은 펫프렌즈 권요셉 CSO와 임팩트에이아이 박성혁 대표가 카이스트 동문으로 서로의 활동을 눈여겨 보다가 성사됐다. 특히 박 대표가 펫프렌즈의 투자사인 IMM PE의 포트폴리오 기업 중 하나였던 더블유컨셉코리아 CTO 출신으로, IMM PE 출신 전문가들이...
폭스바겐코리아, '골프' 국내 누적 판매 5만 대 돌파 2024-04-29 10:22:25
한국 시장에서 골프는 유러피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해치백 열풍을 일으켰다. 또 혁신적인 dsg 듀얼클러치 변속기와 고출력 엔진을 탑재한 고성능 버전, 골프 gti를 국내 정식 출시하며 한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역동적인 경험을 제공했다. 골프 gti는 탁월한 퍼포먼스로 한국 시장에서...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 닷 어워드'서 최우수상 2024-04-29 09:53:07
외관이 특징으로, 도심과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함께 넓은 실내 공간을 제공한다. 제네시스의 GV80 쿠페도 혁신적인 제품 디자인으로 본상을 수상했다. 제네시스 최초의 쿠페인 GV80 쿠페는 럭셔리 SUV의 고급감과 편의성은 유지하면서 특유의 쿠페 전용 디자인을 더한 모델이다. 그밖에 현대차의...
기아 EV9,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2024-04-29 09:52:44
결과”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고 의미 있는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독일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design zentrum nordrhein westfalen)가 주관하는 레드 닷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아우디코리아, 찾아가는 시승·상담 서비스 마련 2024-04-29 09:36:35
아우디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세일즈, 네트워크 및 서비스 등 다양한 부문에서 새로운 모빌리티 시대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환경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우루스 se는 모든 영역을 소화하는 우아한 車" ▶ '드디어 달릴 시즌' 모터사이클 라이딩을 위한...
기아 EV9, '2024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2024-04-29 09:25:47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현대차, 기아, 제네시스 고유의 디자인 철학을 반영하기 위한 디자이너들의 고민과 열정이 끌어낸 결과"로 "앞으로도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고 의미 있는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winkite@yna.co.kr (끝)...
에이블리 "베이커리 온라인 팝업 인기…MZ 구매자 압도적" 2024-04-29 09:24:58
=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지난 9∼22일 온라인에서 진행한 '릴레이 베이커리 팝업스토어' 프로모션이 큰 인기를 끌었고 구매자의 90%가 20∼30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로 나타났다고 29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이번 행사에서 브레드 푸딩 맛집으로 알려진 '코코로카라'와 광주...
[IPO챗] 노브랜드 이상규 대표 "디자인이 끌고 품질이 받쳐주는 회사" 2024-04-29 06:05:00
스타일과 소재, 색상 선택까지 도맡고 있다"고 설명했다. 자체 브랜드 출시 계획을 묻자 "디자인 플랫폼 하우스의 장점은 재고 부담이 크지 않다는 점"이라며 "창업주가 아직은 현업에 충실해하고 싶어 한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자사 디자이너들이 매년 초에 다음 연도 트렌드를 분석하기 위해 영국 런던과 프랑스 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