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 이제 SSG닷컴에서 만난다 2024-03-05 08:54:11
SSG닷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 온라인 전문 브랜드관인 '블라썸관'을 개관한다고 5일 밝혔다. 플래그십 매장 수준의 브랜드 경험을 표방하는 블라썸관은 자주 상품을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마트와 연계해 편의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거주지 인근 이마트 점포에서 원하는 시간에 배송해주는...
명절에 '공짜' 전기차 타고 고향 가볼까…"기아가 쏜다" 2024-01-26 09:28:49
'기아 E-라이프(E-Life) 시승체험단'을 모집한다. 시승체험단에 선정되면 설 연휴 기간(2월8~14일) 기아의 다양한 전기차나 하이브리드차량을 6박7일 동안 체험할 수 있다. 시승 차종은 △EV9(60대) △EV6 GT(15대) △레이EV(30대) △니로플러스(15대) 등 전기차 4종과 △카니발(45대) △쏘렌토(15대) △K5(20대)...
[순천대학교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플라스틱 분해·세정용 미생물 제제 제조하는 ‘디컴포지션’ 2023-12-21 21:22:38
주방제제 등의 제품이 출시되어 있고 유튜브, 체험단, 박람회, 유통사 활용 등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이용하고 있다. 최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미세플라스틱과 화학첨가제 등 환경오염 이슈가 국민의 건강과 직결된다는 연구 결과들과 보도들이 계속되면서 국민적 불안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중심...
[2023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스타트업 CEO] 브랜딩을 통한 반려동물 아이디어 상품을 제조하는 스타트업 ‘펫투데이’ 2023-09-12 00:15:06
이 대표는 “인스타그램 체험단 이벤트 등 주기적으로 사용자들과 소통을 진행하며 판로를 개척한다”고 말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이 대표는 “펫투데이는 반려동물 산책 물병을 만들던 스타트업에서 출발했지만,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통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동물 시장 선도...
'체험단 마케팅' 열 올리는 e커머스…"입점 中企·소비자도 '윈윈'" 2023-08-25 15:57:40
제품이라 하더라도 체험단 리뷰어는 디자인부터 착화감, 인테리어나 단점까지 세세하게 쓴다. 유통업체 체험단마다 후기를 쓸 때 사진과 글자 수 등 일정 수준 이상의 콘텐츠를 게시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랜드 미쏘는 아예 후기를 쓰는 소비자들에게 후기 콘텐츠의 수준에 따라 현금을 주기도 한다. 지난 4월부터 공식...
씨엔티테크, MZ여성 대상 속옷 플랫폼 ‘풀라’ 라이크낫(주)에 투자 2023-02-24 13:52:17
속옷 사이즈와 스타일을 추천한다. 가슴 분석 서비스는 런칭과 함께 여성 커뮤니티 `속닥` 등에서 인기 서비스 1위를 기록하며, 누적 이용자 수 14만명을 돌파했다. 풀라는 유저의 체형 정보를 저장해, 개개인에게 잘 맞는 속옷 스타일과 사이즈를 추천하고 있는데, 이를 바탕으로 가입 유저의 구매 전환율 52%를 기록하는...
LG유플러스, 어린이 특화 메타버스 ‘키즈토피아’ 출시 2023-02-22 10:33:46
체험단, 교육 전문가, 게임 전문가들의 자문을 얻어 서비스 완성도를 높였다. 아이들에게 보다 안전한 온라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불량 사용자 차단·신고, 채팅 중 욕설·비속어 차단 등 플랫폼 자체 기능에 공을 들였다. 온라인 친구 관계 관리 등 보호자 모니터링 기능도 도입했다. LG유플러스는 알파세대가 디지털...
'글라스락X곰표' 협업 제품 출시 기념 공식 체험단 모집 2023-02-08 15:47:52
설명이다. 체험단 모집은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9일까지 진행되며, 글라스락X곰표 콜라보 제품 중 원하는 제품 한 가지와 발행할 수 있는 채널 URL 등 내용을 작성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번 모집을 통해 선발된 총 30명의 체험단에는 각각 ‘시리얼 디스펜서’, ‘세라믹 면기 세트’, ‘그리들팬&가방...
펫프렌즈, 입점 파트너사 전년대비 20%증가…“동반성장 지원 효과" 2022-11-24 09:53:59
‘체험단’ 프로모션도 적극 지원한다. 체험단 후기는 절반 이상이 이미지와 동영상을 포함한 상세한 리뷰로 이뤄져 제품의 신뢰성을 높이고 구매 전환을 높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반려동물의 기호성이 뚜렷한 상품의 경우, 샘플을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카테고리에 선보인다. 파트너사에게는 신규 고객을 유입시키는...
해외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韓패션기업서 해외 공략 중인 브랜드 2022-08-30 16:31:50
헤리티지를 극대화해 재해석한 스니커즈 ‘NBA 스타디움’ 체험단을 모집하는 등 MZ세대를 겨냥한 마케팅도 눈길을 끈다. PGA TOUR &LPGA 골프웨어는 LPGA협회가 전 세계 유일하게 보증하는 골프웨어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한세엠케이는 PGA TOUR &LPGA의 두 협회의 라이선스를 모두 가진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