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캐주얼한 출근룩'에 꽂힌 MZ…이 브랜드 '매출 폭발' 2024-04-29 09:00:03
CDG는 현재 꼼데가르송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하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도 씨티 웨어 디자인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종혁 띠어리 팀장은 “최근 더 정제되고 격이 있는 디자인의 씨티 웨어에...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 광고 캠페인 진행 2024-04-29 09:00:01
4월 30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과 유산균 라인을 20주년 기념 프로모션가로 판매한다. 원쁠딜, 선물대첩, 판매왕 네고 이벤트, 구매자 7일 챌린지 등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순차 진행될 예정이다. 캠페인 제품인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은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논알코올 맥주 '기네스 0.0', 아시아 최초 한국서 출시 2024-04-29 08:47:23
기네스 0.0은 알코올 섭취가 부담스럽거나 잦은 회식에 지친 소비자에게 대안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기네스 0.0은 440㎖(75㎉) 캔맥주 제품으로 다음 달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된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르노코리아, '브랜드 경험 확대' 효과 톡톡히 봤다 2024-04-29 07:40:03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사이에는 공통점이 있다. 소비자들이 쇼핑몰과 핫 플레이스와 같이 일상에서 르노코리아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는 것이다. 매장에서는 차량 외에 125년 역사의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르노'의 로장주 엠블럼을 활용한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된 방문객...
춘식이부터 헬로키티까지…신세계, 캐릭터로 동심 잡다 2024-04-29 06:00:03
스토어를 연다. 춘식이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팝업은 처음이다. 팝업에서는 점괘를 봐주는 마법사부터 요리사, 외계인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춘식이를 만나볼 수 있다. 마법사 춘식이의 고민해결책, 별별춘식 드레스업 인형 등 팝업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굿즈를 비롯해 400여종의 춘식이 상품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MZ세대 한정판 '열광'…잠실·부산·수원에 피카츄가 뜬다 2024-04-28 14:16:45
각 팝업 스토어 방문자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피카츄 풍선, 스탬프북, 한정판 캔배지 등을 증정한다. 대규모 포켓몬 팝업은 신동빈 회장의 해외 지식재산권(IP) 사업 확대 특명에 따른 것이다. 세븐일레븐 역시 롯데월드몰 인근 9개 점포를 포켓몬 테마로 꾸미고 그룹 차원의 ‘포켓몬타운 2024 위드 롯데’에 동참한다....
"잭팟 터졌다" 대낮부터 '환호성'…2030 몰린 '어른 놀이터' [현장+] 2024-04-28 10:00:01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열었다"며 "온라인 사전 예약은 빠르게 마감됐는데, 현재 현장 대기를 하다 들어오는 젊은 고객도 많다. 소주가 맛있고 목 넘김이 깔끔하다는 평이 오간다"고 귀띔했다. 선양소주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20~30대를 조준한 마케팅을 강화해온 만큼 이번 팝업을 통해 젊은이들이 주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알·테·쉬' 공세에도 네카오 1분기 실적 선방할 듯 2024-04-28 06:31:01
대금 대비 비중이 작고, 대형 가맹점을 중심으로 하는 스마트스토어는 성장률이 양호하게 유지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대신증권[003540] 이지은 연구원은 "플랫폼은 유저(사용자)의 확보보다 '록인'(Lock-in·충성고객 확보)이 중요하다"면서 "중국 커머스 플랫폼의 공격적인 행보가 장기간 지속될지는 지켜볼 필...
'민희진' 옷도 전략이었나…'뉴진스' 티저 공개되자 '화들짝' 2024-04-27 16:19:31
'캘리포니아 제너럴 스토어'의 그린 맨투맨이었는데, 기자회견 이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이 모두 품절됐다. 민 대표가 착용한 그린 색상 외에 베이지 색상도 빠르게 품절됐다. '47브랜드(47Brand)'에서 제작한 LA다저스 로고 모자도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거래량이 폭증했다. 민...
[게임위드인] '스텔라 블레이드' 흥행 훈풍…콘솔시장 넘보는 K-게임 2024-04-27 11:00:00
등 주요 국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상위 10위 안에 들었다. 게임 발매 당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진행된 오프라인 론칭 이벤트와 김형태 총괄 디렉터의 토크 콘서트 행사에도 많은 게임 팬이 몰렸다. 그간 PC·모바일 게임 점유율이 압도적이던 국내에서 플레이스테이션5 독점으로만 나온 콘솔 게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