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옥상달빛, ‘리멤버’ 제작진에 핫팩 선물…‘유승호와 훈훈한 인연’ 2016-01-14 17:49:00
sns를 통해 “승호군을 응원하는 마음에 스티커까지 직접 제작해 붙여서 보냈어요. 희한한 시대 내레이션 때 참여해줬던 승호군 정말 고마워요. ‘리멤버’ 화이팅. 유승호 화이팅”이라며 유승호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편 옥상달빛의 영상은 동영상 사이트 판도라tv,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확인할...
밥 먹는 시간조차 아까운 사람들을 위한 식사대용식 '랩노쉬' 2016-01-14 16:50:41
창업 아이템을 고민했죠. 프랑스에서 한국산 스티커 사진기나 디자인문구가 인기있다는 얘길 듣고 수출업체를 차릴 계획을 세웠습니다. 하지만 사업자 등록에만 10억에 가까운 엄청난 비용이 든다는 걸 알고 포기할 수 밖에 없었다.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앱을 기획했으나 다시 좌절을 겪었죠.이들은 "아직 돈도 세상...
성남사랑상품권, 3대 무상복지시행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2016-01-13 13:39:18
수 있다. 성남사랑상품권 가맹점은 출입문에 가맹점 스티커가 부착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성남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성남=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광공사, 광주와 부산서 친절문화 확산을 위한 'K스마일 캠페인' 열어 2016-01-13 09:26:00
k스마일 캠페인 스티커 부착, 리플렛 배포 등 행사를 실시한다. 특히, 부산지역은 은행 및 공공기관, 호텔, 백화점, 재래시장 등 지역민관 협업을 통해 범부산시 차원의 환대 분위기를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k스마일캠페인'은 국민 환대의식 제고와 범국가적 친절문화 확산·정착을 위한 캠페인으로, 특히 숙박,...
국내 스타트업이 만든 캔디카메라, 1억명이 '찰칵' 2016-01-12 17:53:08
스티커를 현지 언어로 제공한다.카메라 환경 설정도 가능하다. 촬영속도, 촬영방식, 사진비율 등을 선택하는 기능이 있어 앱 이용자는 상황에 따라 환경을 선택하면 된다.캔디카메라는 지난해 1월 페이스북 파트너사로 선정돼 페이스북 메신저용 카메라 앱인 ‘노아카메라’를 개발하기도 했다. 삼성전자 카메라...
미샤, 이보다 더 깜찍할 수 없는 '라인프렌즈 에디션' 런칭 2016-01-12 13:41:00
스티커', '마이크로 버블폼' 등도 이번 에디션에 포함됐다. 에이블씨엔씨 측은 "라인프렌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미샤 스페셜 구매 사은행사'를 진행, 미샤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겐 라인프렌즈 에디션 파우치를,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디션 손거울을 증정한다"며...
에이블씨엔씨, `캐릭터 화장품` 왕국 등극? 2016-01-12 09:08:50
이밖에 `더 스타일 3D/4D 마스카라` `글램 아트 네일 스티커` `마이크로 버블폼`등도 이번 에디션에 포함됐다. 에디션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제품도 있다. `아이 컬러 스튜디오 미니`는 핑크 계열 색상으로 구성된 `코니 핑크`와 브라운 계열 색상으로 구성된 `브라운 브라우니` 2품목으로 구성됐다. 각각 매트, 쉬머, 글리...
신세계, `쓱` 광고 `초대박`…초특가 할인 품목은? 2016-01-12 07:44:13
판매한다. 18∼19일에는 예닮 아동한복과 페도라 유모차를 각각 3만9천원, 29만원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17일까지 신세계와 이마트 상품을 한 장바구니에 담아 결제하면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8∼31일 SSG닷컴 사이트에 있는 광고모델 스티커를 10개 모으면 20% 쿠폰 2종을 증정한다. [온라인뉴스팀]
진화하는 이모티콘 비즈니스…'황금알' 낳는다고 전해라~ 2016-01-12 07:00:00
모바일 메신저 ‘라인’도 스티커(이모티콘) 캐릭터인 ‘라인프렌즈’가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라인프렌즈는 지난해 3월 캐릭터 부문을 분사시키며 본격적인 사업에 나섰다. 2015년 한 해 동안 국내외 팝업 및 정규스토어 총 22개를 열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혔다.라인프렌즈는 국내보다...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붉은 원숭이` 테마의 이벤트와 제품 `풍성` 2016-01-08 18:02:56
스티커 등 네일 아이템으로 구성돼있다. 여기에 깜찍한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인 퍼퓸드 핸드크림 3종도 함께 선보였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전 품목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폴프랭크 파우치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폴프랭크 에코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아토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