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렬한 존재감에 주행성능까지…더 뉴 메르세데스-AMG GLC 출시 2024-04-04 15:07:10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GLC'의 퍼포먼스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C'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C는 중형 SUV GLC에 더욱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외관 디자인 및 강력한 AMG 드라이빙 퍼포먼스가 결합돼 일상에서도 강렬한 존재감과 뛰어난 주행 감각을 선사하는 모델이다....
금호타이어, SUV 타이어 기술력 우수성 입증 2024-04-04 11:22:00
종합 4위를 차지했다. 엑스타 ps71은 금호타이어의 스포츠형 라인업 엑스타(ecsta)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다. 고속주행에 특화된 프리미엄 스포츠 타이어로 마른노면 및 젖은노면 주행 조건에서의 핸들링과 제동성능에 최적화 개발했다. 그 중에서도 엑스타 ps71 suv는 기존 엑스타 ps71 핵심 기술에 suv 차의...
"스마트시티는 데이터가 핵심…건물 설계부터 스마트플랫폼 고려해야" 2024-04-02 21:29:27
및 공모사업 PM을 맡고 있다. GCCL은 서울 잠실 스포츠·MICE 복합공간 조성 민간 투자사업 등 대형 프로젝트에서 스마트시티 서비스를 기획해왔다. IMD(국제경영개발연구원)가 집계하는 스마트시티 지수에 따르면 지난해 서울은 16위를 차지했다. 2019년 23위에 비해 큰 폭으로 올랐지만 곽 대표는 아쉽다고 평가를 했다....
"값이 얼만데 제대로 타보고 사야지"…'시승 마케팅' 뜬다 2024-04-02 09:38:38
수 있는 '시승 마케팅'에 발 벗고 나섰다. 잠재 고객들에게 차량 품질에 대한 신뢰를 얻기 위해 체험 마케팅에 적극적인 분위기다. 보통 차량 구매 예정자가 관심 있는 차종 시승에 참여하기 때문에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비율도 높다. 2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자동차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기차 시승 프로그램...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임신부터 출산, 육아까지 여성 생애주기에 맞는 단계별 건강관리 콘텐츠 제공하는 ‘베이시아’ 2024-04-01 18:11:44
기울여 준비했다”고 말했다. 베이시아는 마케팅을 위해 경산모들의 체험 후기를 담은 내용과 영상을 SNS 채널, 유튜브 숏츠를 통해 노출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산후조리원, 보건소, 구청 등과 서비스 제공에 대해 협의 중이다. 이외에도 백화점 및 대형마트내 문화센터와 연계하여 매월 오프라인에서 임산부를 위한 ...
"어머! 이건 사야돼"…소장 욕구 자극 '한정판 車' 뭐길래 2024-04-01 09:24:25
이처럼 수입차 브랜드들이 한정판 마케팅에 열을 올리는 이유는 남들과 다른 차, 보다 특별한 차를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난 결과로 풀이된다. 업체들은 차별화된 소장가치를 갖춘 한정판 차량을 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고객 입장에선 희소성과 차별화 수요에 부합하는 한정판 차량을 접할 수 있고,...
문체부, 중국서 '케이-관광 로드쇼'…여름 관광객 겨냥 2024-03-31 09:09:52
여행사와 온라인여행 플랫폼, 문화예술협회, 스포츠 동호회 등 100개 기관을 대상으로 한국 관광을 마케팅하고 한중 여행업계 간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강원특별자치도와 경기관광공사, 대구광역시관광협회, 부산관광공사, 서울관광재단 등 5개 지자체와 지역관광 기관은 해양 레저 및 스포츠, 에듀테인먼트, 축제 등 다양...
쿠팡 바짝 쫓는 알리…'1000원 한우' 초저가 무기의 비결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⑤] 2024-03-30 13:00:01
판다…수수료 제로 내건 알리 중국 쇼핑앱은 공격적으로 마케팅에 나섰다. 알리는 지난해부터 광고모델 마동석과 초저가 상품의 '5일 무료배송'을 내세워 입지를 굳힌 데 이어 최근 3년간 1조5000억원의 투자 계획을 내놨다. 테무는 가입자 추천 시 무료 사은품 등을 내걸고 공격적으로 이용자를 늘리고 있다.그 결...
"골퍼들 로망이라더니"…'기적'의 손석구 영상에 '반응 폭발' 2024-03-29 17:06:41
PXG가 처음이다. 특히 브랜드 고유의 밀리터리 감성을 내세운 마케팅을 이어왔던 PXG가 MZ세대를 겨냥한 재기발랄한 영상 콘텐츠를 내놨다는 점에서 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반응도 뜨겁다. 지난 13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공개된 이후 4편의 에피소드를 한번에 담은 '풀 영상'은 유튜브에서 29일 현...
'올림픽 파트너' 삼성, 서핑·스케이트보드·브레이킹 리그 후원 2024-03-28 09:11:13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Open always wins)를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최승은 삼성전자 모바일경험(MX) 사업부 마케팅팀장(부사장)은 "2024 파리 올림픽을 계기로 새로운 스포츠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리그와 선수들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했다. acdc@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