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미디어 사업 전반에 AI 도입…"시장 주도하겠다" 2024-04-29 14:23:04
SOLO, 사랑은 계속된다 시즌2'(SBS플러스 공동제작), ENA와 에그이즈커밍의 스포츠 예능 '찐팬구역', 신개념 스카우트 프로젝트 예능 '하입보이스카웃'과 멀티버스 라이프 예능 '눈떠보니 OOO' 등 탄탄한 예능 라인업도 공개했다. skyTV는 개국 20주년을 맞아 ENA 채널의 새로운 슬로건 '...
VOD서 원하는 영상만 골라본다…KT "AI로 콘텐츠 경험 혁신" 2024-04-29 11:45:43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인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12편과 스포츠 예능 '찐팬구역', 멀티버스 라이프 예능 '눈떠보니 OOO' 등 예능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2026년까지 탑7 채널로 도약하는 것이 목표다. 한편 올해 개국 20주년을 맞은 ENA는 KT의 AI 보이스 스튜디오 서비스를 바탕으로 개발된...
[여행템 후기] 많이 걷는 나를 위한 선물, 스카르파 2024-04-29 11:35:21
브랜드 아크테릭스를 수입하는 '넬슨 스포츠'에서 취급한다. 덕분에 일부 아크테릭스 매장에서도 스카르파를 만날 수 있다. 스카르파 공식 매장은 더현대서울에 입점했고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인기 컬러는 빨리 품절되니 원하는 모델을 구매하고 싶다면 서두르는 게 좋겠다. 스카르파 ...
"미디어와 AI의 만남"…KT, 미디어·콘텐츠 산업 혁신 나서 2024-04-29 10:30:02
SOLO, 사랑은 계속된다 시즌2'(SBS플러스 공동제작), ENA와 에그이즈커밍의 스포츠 예능 '찐팬구역','하입보이스카웃', '눈떠보니 OOO' 등 라인업도 공개했다. 이날 행사에서 skyTV의 개국 20주년을 맞아 ENA 채널의 새로운 슬로건 '매일 새로운 ENA'도 소개됐다. 특히 이 슬로건은...
아프리카TV서 이름 바꾼 SOOP, 1분기 영업익 작년 대비 56%↑(종합) 2024-04-29 09:58:23
"e스포츠와 게임을 활용한 프로덕션(콘텐츠 제작) 역량이 저희 강점이고, 향후 글로벌 시장 진출에서도 중요한 전략이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아프리카TV 플랫폼을 SOOP으로 리브랜딩하는 것과 관련해서는 "여러 가지로 고민하고 있는데, 기존 아프리카TV의 색깔을 최대한 빼는 형태로 가지 않을까 싶다"며 "UI(사용자...
기아 EV9, '2024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2024-04-29 09:25:47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현대차·기아·제네시스는 '2024 레드닷 어워드'에서 최우수상 1개를 포함해 총 4개의 상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레드닷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다. 매년 제품,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콘셉트 부문에서 우수...
1분기 방한 외국인 관광객 340만명…코로나19 전 89% 회복 2024-04-29 09:12:02
일일 1만6천명, 총 8만명 내외로 내다봤다. 문체부는 방한시장 다변화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중국·일본 등 성숙시장을 대상으로 연령대 다변화와 성별 균형을 위해 힘쓰는 한편 스포츠관광·교육여행 등 관광 콘텐츠 다변화를 추진한다. 빠른 성장세인 미주·유럽 등 신흥시장을 대상으로는 현지 밀착 마케팅을...
SK온·포드 합작법인 가동 준비 '착착'…나들목 개통·채용 활발 2024-04-29 07:01:00
접수됐다. 채용 소식은 미국 최대 인기 스포츠인 슈퍼볼 광고에도 등장했다. 켄터키주 루이빌 지역 방송사인 WLKY 뉴스는 슈퍼볼 경기 방영 중간 광고로 블루오벌SK의 지역 상생 활동과 채용 소식을 소개하는 15초 길이의 영상을 총 13번 송출했다. 블루오벌SK는 최근 켄터키주에 연고를 둔 남녀 프로축구팀인 루이빌 시티...
[포토]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원더플 캠페인' 2024-04-28 19:05:44
코카-콜라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8일 서울 여의도동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24 서울 하프마라톤'의 공식 스포츠음료로 참여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이하는 '원더플 캠페인'은 다...
[포토] 플라스틱 한 번 더 '원더플 캠페인' 진행 2024-04-28 19:04:11
코카-콜라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8일 서울 여의도동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24 서울 하프마라톤'의 공식 스포츠음료로 참여해, 올바른 페트병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을 진행했다. 올해로 시행 5년째를 맞이하는 '원더플 캠페인'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