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년사] 강대석 신한금융투자 대표 "고객자산 200조·순이익 3000억 선두 금융사로 도약 원년" 2016-01-04 10:19:26
수 없습니다.2016년 슬로건인 ‘고객을 위한 혁신, 최고를 향한 도전’을 염두에 두고 업무에 임한다면, 우리는 어느새 고객이 제일 먼저 찾는 진정한 1등 증권사에 도달해 있을 것입니다.임직원 여러분! 2016년은 시작되었고, 새로운 목표도 제시되었습니다. 우리 모두 1등회사의 직원이라는 생각을 가집시다!...
<신년사> 강대석 신한금융투자 사장 2016-01-04 09:55:02
진입을 위한 우리의 전략적 선택입니다. 올해를 기점으로 전 직원이 일반법인 영업을 일상화하는 단계로 레벨-업 해야 합니다. 2016년 슬로건인 '고객을 위한 혁신, 최고를 향한 도전'을 염두에 두고 업무에임한다면 우리는 어느새 고객이 제일 먼저 찾는 진정한 1등 증권사에 도달해 있을것입니다. (끝)<저...
원유철 "이준석, 안철수 지역구 출마 가닥" 2016-01-03 20:12:51
구호 정치, 슬로건 정치로 지지를 받는 것이 가능할지 모르겠다”고 비판했다.원 원내대표는 공천 방식과 관련, “당에서 험지 출마를 요청한 분들에게 불이익을 줘선 안 된다”며 “이들의 출마 지역을 우선추천지역으로 지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새누리당 당헌·당규는 우선추천지역을...
[SNS 맛 감정단] 병신년 새해맞이 떡국 맛집 2016-01-02 09:00:05
뜻이다. 슬로건답게 이곳에서 판매하는 냉면이나 만두 등은 간이 세지 않고 담백하다. 매년 겨울이 되면 사골 국물에 가래떡을 넣어 끓여낸 떡국을 한정으로 판매한다. 기본에 충실하게 끓여낸 정직한 떡국은 먹는 사람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든다.◆ 부암동의 분위기를 닮은 맛 '자하손만두' 가정집을 개조해서...
[핫] 중국 게임사 스네일 '구음진경' 홍보모델에 장혁! 2016-01-01 21:44:00
구속을 받지 않고 한계에 타협하지 않는 '구음진경'의 슬로건과 잘 맞다고 판단했다고 한다. 이번 공개된 포스터는 현실과 '구음진경' 세계를 넘나드는 감각적인 화면으로 거울속에 투영된 무사 장혁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구음진경'은 8대 문파를 기반으로 한 '구음진경' pc 온라인 버전을...
스네일코리아, `구음진경` 장혁을 홍보모델로 내세워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2016-01-01 09:33:18
않고 한계에 타협하지 않는 `구음진경`의 슬로건과 잘 녹여내 적절하게 매칭이 되고 있다. 이번 공개된 포스터는 현실과 `구음진경` 세계를 넘나드는 감각적인 화면으로 거울속에 투영된 무사 장혁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구음진경`은 8대문파를 기반으로 한 `구음진경`온라인버전을 컨버전한 작품으로 경공을 가미한 전...
"가스안전을 통한 국민행복 실현의 명제만 생각하며 뛴다" 2015-12-31 22:37:00
new kgs'라는 슬로건 아래 국가와 국민, 정부와 업계, 그리고 직원들에게 다짐한 5가지 약속을 지키기 위한 근간을 만드는 시간이었다고 생각한다. 남은 임기동안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대한민국 건설과 가스안전을 통한 국민행복 실현이 우리에게 주어진 소명임을 잊지 않고, '가스안전 글로벌 top 전문기관'으로...
캘리그라피에 관한 궁금증 A to Z 2015-12-31 14:00:00
슬로건, 식당 간판, 메뉴판, 명함, 인테리어 소품 등의 분야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다. 영화 ‘명량’이나 드라마 ‘송곳’의 타이틀도 캘리그라피로 작업한 것이다. 9. 캘리그라피를 취미로 삼는 사람이 늘었다. 인기를 실감하는가 캘리그라피에 관한 문의가 이전에 비해 많이 증가했다. 다른 취미 활동에 비해 비용이나...
유역비와 내 손목 사진을 함께 올리면 선물을? 2015-12-31 09:52:22
대표 여배우인 `유역비`와 브랜드의 새로운 슬로건 인을 소개하는 의미로 진행되었으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직접 티쏘 매장에 방문해 유역비와 티쏘의 새로운 슬로건을 배경으로 티쏘 아이템을 착용한 본인의 손목이 나온 사진을 촬영한 후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매장 별 선...
[biz 칼럼] 한국관광이 다시 일본을 딛고 서려면 2015-12-30 17:49:22
전체의 72%를 차지했다.‘한국이 웃으면 세계가 웃어요’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k스마일 캠페인은 ‘2016~2018 한국방문의 해’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국민의 환대의식을 높이고 범국가적 친절문화를 확산, 정착시키기 위한 캠페인이다. 무엇보다도 교통, 숙박,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