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미글로벌디앤아이, 시니어 주택 브랜드 '심포니아' BI 공개 2024-03-20 09:30:49
담았다. 교향악을 뜻하는 '심포니'(Symphony)에서 착안했다. 브랜드 슬로건은 '심포니아에서 소중한 당신만의 이야기를 만든다'는 뜻의 'Build your own story'로 정했다. 회사 측은 최근의 고급화 경향에 맞춰 거주민의 생활 전반 편의를 돌봐주는 '컨시어지 서비스'와 다양한 부대시설...
아트레이블 피시스, '이악크래프트 X 정수영 콜라보' 공개 2024-03-19 17:31:18
Art)라는 슬로건처럼 많은 관객이 직접적인 작품 구매 경험을 통해 삶 속의 예술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이악크래프트와 정수영 작가의 콜라보에 대한 추가 판매 요청이 전시가 끝난 이후에도 지속돼 새로운 디자인의 콜라보 제품을 크림을 통해 단독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예술과 대중문화의...
MZ세대 평균 수면시간 '5시간49분' 2024-03-19 17:24:25
2023년 9월부터 6개월 간 미라클나잇의 MZ세대 고객 수면 시간대 데이터와 2022년 4월부터 최근까지 MZ세대 고객의 요일별 평균 수면 횟수를 분석한 결과다. 권서현 무니스 대표는 "올해 세계 수면의 날 슬로건이 '모두가 잘 자는 건강한 사회'인만큼 미라클나잇으로 모두가 좋은 잠을 누릴 수 있도록...
올 골프시장 화두는 관용성, 똑바로 멀리…드라이버 전쟁 2024-03-19 16:37:15
할 시간’을 슬로건으로 걸고 2024 젝시오 신제품 ‘올 뉴 젝시오’를 내놨다. 역대 13번째 모델인 이번 제품에서 젝시오는 ‘정타율’을 내세웠다. “기존의 강점인 비거리, 편안함, 상쾌한 타구감에 더해 골퍼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이끌어낼 수 있는 반발력과 정타율을 대대적으로 향상시켰다”는 것이 젝시오 측의...
던롭, '더 멀리 똑바로 간다'…반발력·정타율 향상 2024-03-19 16:11:48
“지금이 젝시오 할 시간”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출시 초부터 많은 골퍼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젝시오는 지난 1월 16일 서울 클럽디청담에서 신제품 세 가지 라인업을 공개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오픈한 프리미엄 팝업은 골퍼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는 평가다. 젝시오 모델 배우...
유한양행, 친환경 업사이클링 인형 만들기 봉사활동 진행 2024-03-19 10:09:29
숲 가꾸기, 버들생명플로깅, 지구를 위한 옷장정리 등 직원과 가족이 참여하는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유한양행은 앞으로도 '건강한 내일 함께하는 유한'이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아래 '건강한 사람, 건강한 지구, 건강한 지역사회'를 목표로 건강취약 계층의 건강지원, 친환경 활동,...
MZ세대는 하루에 몇 시간 잘까?…슬립테크 미라클나잇 '수면 트렌드' 발표 2024-03-19 09:43:44
이번 조사는 2023년 9월부터 6개월 간 미라클나잇의 MZ세대 고객 수면 시간대 데이터와 2022년 4월부터 최근까지 MZ세대 고객의 요일별 평균 수면 횟수를 분석한 결과다. 권서현 무니스 대표는 "올해 세계 수면의 날 슬로건이 '모두가 잘 자는 건강한 사회'인만큼 미라클나잇으로 모두가 좋은 잠을 누릴 수 있도록...
[백광엽 칼럼] '밸류업 드라이브' 생각해 볼 문제들 2024-03-18 18:08:21
완전히 잠식됐다. ‘주주가치 극대화’ 슬로건을 내걸고 20년 동안 빚 내가며 자사주 소각에 매진해 스스로 ‘자본 버프’를 해체한 결과다. 스타벅스도 보잉과 비슷한 경로를 거쳐 ‘총자본 마이너스’로 빠졌다. 한국 증시의 낮은 주주환원은 개선돼야 한다. 하지만 ‘닥치고 배당·자사주’는 곤란하다. 주가는 기본적...
롯데지주, 'mom편한 놀이터' 27호점 오픈, 대학생 봉사단 구성…ESG 활동 2024-03-18 16:04:19
롯데의 사회공헌 슬로건은 ‘마음이 마음에게’다. 이를 앞세워 롯데는 소외계층의 권리와 인식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는 지난 1월 전남 여수 화양면에 있는 폐교 나진초등학교 용창분교에 ‘mom(맘)편한 놀이터’ 27호점을 열었다. mom편한 놀이터는 2017년부터 롯데가 추진하고 있는 사회공헌...
'SM 퍼블리싱 자회사' 크리에이션뮤직라이츠, 프로듀싱 레이블 론칭 2024-03-18 11:12:29
music)'는 슬로건 아래 기획과 제작, 마케팅과 매니지먼트에 이르기까지 프로듀싱 전 단계를 아우르며 아티스트 브랜딩 제고에 집중한다는 설명이다. 아티스트의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 아트워크를 포함해 비주얼 및 스토리텔링의 방향성을 설정하고, 콘텐츠 유기성을 살린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며 아티스트의 활동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