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빈대인 BNK금융 회장 "지역기반 초일류 금융그룹 도약" 2024-03-17 09:30:19
위해 ‘바른 마음으로 새로운 세상을 함께 그려가는 금융인’이라는 슬로건 형태의 그룹의 새로운 인재상을 발표했다. BNK금융그룹은 2011년 3월 15일 지역 최초 지주 금융회사인 BS금융지주로 출범한 뒤 현재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BNK캐피탈, BNK투자증권, BNK저축은행, BNK자산운용, BNK벤처투자, BNK신용정보,...
배우 고민시 발탁…이노션, 1020 겨냥 '체리스트로베리' 캠페인 2024-03-15 16:05:54
뜻이 담긴 '0&Rich'(영앤리치)라는 핵심 슬로건을 유지해 지난해 온에어 됐던 '샤인머스캣 편', '그레이프 편', '오렌지 편'과 통일감을 줬다. 이노션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가 떠오르는 배우 고민시와 함께 소비자들의 기억에 강렬한 인상으로 남길...
농식품 차관 "유통업계가 물가안정에 협조해달라" 2024-03-15 16:00:11
있다. 이마트는 '가격파격 선언' 슬로건을 걸고 이달 생필품 40대 품목에 대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 중이며 이중 계란, 시금치, 컵밥을 '식품 3대 핵심상품'으로 선정해 할인 판매하고 있다. 한 차관은 이와 관련해 "지금껏 이마트에서 추진해 온 자체 할인행사가 소비자 부담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됐다"며...
임영웅부터 차은우까지…'얼굴' 줄줄이 바꿨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15 14:28:19
'뜨거울수록 쿨하게'란 슬로건을 민 스프라이트는 올여름 워터밤 행사는 차은우와 함께 진행할 전망이다. 차은우가 출연한 ‘매운맛 식혀, 스프라이트 시켜’ 광고 영상도 이달 공개할 예정이다. 같은 회사 산하의 RTD(레디투드링크)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브랜드 리론칭과 함께 광고모델을 손석구에서 안효섭으로...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아너스 회원 모집…내년 4월 개관 2024-03-15 09:38:09
안식처(Sanctuary for the Senses)’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에서 처음으로 럭셔리 회원제 리조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준공을 거쳐 2025년 4월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반얀트리는 럭셔리 호스피탈리티 그룹인 반얀그룹이 보유한 포트폴리오 중 최상위 브랜드로, 전 세계 자연의...
티몬 "라방 거래액 1년 새 171% 증가…시청자 1000만 목표" 2024-03-14 15:19:57
'쇼핑을 플레이하다'란 슬로건을 중심으로 리뉴얼을 진행했다. 방송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상품경쟁력을 키우는 데 집중한 결과, 일평균 거래액이 리뉴얼 직전 연도보다 급증했다는 설명이다. 개편 후 여행 상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과 수요가 높았다고 티몬은 전했다. 여행상품은 지난해 티몬플레이 전체 거래액의...
넥슨, 창립 30주년 기념 릴레이 이벤트…'바람의나라'부터 시작 2024-03-14 11:27:07
31일까지 '당신의 즐거움이 이어지도록'이라는 슬로건 서비스 중인 다양한 게임들이 매달 돌아가며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넥슨이 이달 선보인 30주년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게임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고 '30주년 코인'을 얻어 특별한 게임 아이템 상품, 넥슨캐시 3만원 응모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
"티몬플레이 개편 1년새 눈부신 성장…누적 시청자 1천만 목표" 2024-03-14 09:34:01
지난해 3월 '쇼핑을 플레이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리뉴얼을 통해 방송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상품경쟁력을 키우는 데 집중했다. 그 결과 일평균 거래액은 직전 연도에 비해 171% 증가했다. 이를 기반으로 올해는 누적 시청자 수 1천만명 돌파를 목표로 잡았다. 방송 편수가 51% 늘어난 가운데 중소기업 제품...
언더아머,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브랜드 캠페인 론칭 2024-03-14 09:00:00
캠페인은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슬로건을 중심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든 사람들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브라운관 바깥, 무대 뒤, 경기장 밖에서 아무도 보지 않을 때도 모든 것을 바치는 사람들의 아무리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는 정신력과 아직 드러나지 않은...
국토부, 소규모 건설현장 안전 강화방안 집중 논의 2024-03-13 17:00:11
탄탄하게! 청렴으로 든든하게!'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소규모 건설현장의 안전 강화방안을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각 기관의 기관장 등 간부진을 '안전가디언'으로 지정하고, 위험요인이 많은 현장은 간부진이 실시간으로 책임지고 관리하도록 한다. 소규모 건설현장에는 안전 전담 감리원을 추가 배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