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고가 파티에 초대받지 못한 한국 [이슈N전략] 2024-03-11 08:55:39
경제는 중국" 이라는 슬로건 아래에서 낙수효과를 누리는 식으로 대응해 왔는데요. 하지만 미·중 갈등이 심화하면서 어느 한쪽에 분명히 서야 하는 싸움이 됐고 대중국 의존도가 높은 우리나라는 일본과 대만보다 더 많은 이익을 챙기기 어려워졌다는 겁니다. <앵커> AI 랠리 흐름에서 우리나라가 벗어나 있고 세계...
'갓연비'에 넓은 공간까지 대박…'이 車' 300만원 싸졌다 [신차털기] 2024-03-10 17:06:43
XM3 E-TECH를 출시하면서 '하이브리드의 대중화'를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대중화의 '포인트'는 가격에서 찾았다. 르노코리아는 XM3 E-TECH의 RE 트림 가격을 지난 1월 기존 3165만원에서 2795만원까지 낮추는 승부수를 던졌다. 정부 공인 표준 연비는(17인치 휠 기준) 동급 대비 최고 수준인 ℓ당...
르몽드 "한국, 몰카 공화국서 이젠 딥페이크 공화국" 2024-03-08 20:56:36
좋아한다"고 비판했다. 이런 현상에 딥페이크 기술이 더해져 여성이 본인도 모르게 음란물의 희생양이 되고 있다는 것이다. 아울러 한국 여성들이 "내 인생은 당신의 포르노가 아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음란물에 대한 강력한 처벌을 요구하는 시위에 나섰다며 "이 구호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유효하다"고 지적했다....
한화손해보험 "걸음기부로 여성 청년 도와요" 2024-03-08 16:54:13
8일 밝혔다. 2024년 사회공헌 슬로건을 '다 같이 잘 살아가는 웰 투게더(Well Together)'로 정한 한화손해보험은 대한사회복지회와 함께 사회적 약자인 취약 여성청소년에게 힘을 더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자립준비 청년은 아동양육시설, 공동생활가정, 가정위탁 등에서 생활을 하다가 만...
BBC 서울특파원 "막대한 재정 투입, 저출산 해결 효과 없어"(종합) 2024-03-08 16:46:49
말했다. '포용을 고취하라'를 슬로건으로 한 3·8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전국 곳곳에서는 다양한 기념행사가 진행됐다. 한국여성단체연합은 이날 서울 청계광장에서 '성평등을 향해 전진하라! 어두울수록 빛나는 연대의 행진'을 주제로 제39회 한국여성대회를 개최했다. 다양한 여성·시민사회단체가...
삼성 첫 여성 사장 이영희 "'나다움' 잃지 말고 잠재력 믿어야"(종합) 2024-03-08 10:34:56
한편, 삼성전자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올해 슬로건인 '포용성 촉진'과 관련된 다양한 행사를 하고 있다. 디바이스경험(DX) 부문에서는 여성의 날 공식 포즈(손하트) 사진 촬영 캠페인이 열렸고, 여성 동료와 가족에게 감사와 응원을 전하는 이벤트에도 7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했다. DX 부문 여성 ...
"체내 미세 플라스틱 있으면 뇌졸중·심장병 위험 4배 이상" 2024-03-07 19:19:47
상태"라며 "오늘날 우리가 할 수 있는 유일한 방어책은 플라스틱 생산을 줄임으로써 예방하는 것뿐"이라고 덧붙였다. 마르펠라 박사는 "인간과 지구 건강의 필요성을 하나로 묶을 수 있는 슬로건으로 표현하자면, '플라스틱을 쓰지 않는(plastic-free)' 것이 심장에도 지구에도 건강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앳홈 '톰', 독일 iF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 수상 2024-03-07 10:32:48
브랜딩 부문은 브랜드 로고, 색상, 슬로건, 웹사이트, 구매 시스템 등 브랜드의 구성 요소를 전반적으로 평가하는 부문이다. 앳홈은 제품의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다. 화장품 성분과 제조 공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강다인 톰 브랜드 매니저(BM)는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쉽고...
[슈퍼화요일] 바이든 고령·트럼프 사법리스크 '복병'…이민·낙태 주요쟁점 2024-03-06 12:28:20
경제야'라는 슬로건으로 재선 도전에 나섰던 조지 H.W. 부시 당시 대통령을 꺾은 것이 대표적인 케이스다. 이번 대선에서도 경제 문제는 중요한 정책 이슈로 꼽히고 있으나 기록적인 불법 이주민 입국 문제와 맞물려 부각된 이민 문제에 관심이 더 집중되는 모습이다. 경제 상황에 대한 유권자의 인식은 개선되고 있는...
숙취해소제 ‘모닝이즈백’, 배우 고민시와의 브랜드 CF 캠페인 공개 2024-03-06 09:00:00
특징임을 내세웠다. 캠페인의 슬로건 ‘초깔끔한 아침의 시작’과 함께 브랜드명이 쉽게 각인되는 ‘백이면 백, 모닝이즈백’은 기억에 남는 언어유희를 통해 ‘어떠한 예외 없이 숙취해소제는 모닝이즈백이 확실하다’라는 의미를 강조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광고 카피다. 해당 캠페인의 다양한 콘텐츠는 IPTV,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