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동부화재, 업계 첫 원스톱 보상처리 도입 2013-01-30 15:32:59
6대 슬로건인 고객응대, 보험가입, 고객관리, 보상처리, 긴급출동, 불만처리 등을 담은 ‘고객과의 약속’을 제정했다. 또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고객상담센터와 전국 각 부서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듣고 있다. 사내 인트라넷을 통한 고객의 소리(voc)처리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 문의사항...
[BizⓝCEO] 영동레저산업(주), 인재양성에 역점…새로운 휴게소 문화 첨병 2013-01-30 15:32:21
곧 경쟁력이라는 2개의 슬로건으로 직원 모두가 책임의식을 가지고 기업이 당면하고 있는 문제를 조명해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이 대표와 영동레저산업은 투명하고 깨끗한 기업운영을 기업 모토로 새로운 휴게소 문화의 첨병으로 거듭나고 있다.최규술 기자 kyusul@hankyung.com▶ 싸이...
자폐증 이기고 희망 '점화'…'10% 뇌'로 부른 애국가 뭉클 2013-01-29 17:31:20
we can)’이라는 슬로건처럼 지적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진 축제의 장이었다. 개막식은 29일 강원도 평창 용평돔에서 각국 선수단 입장으로 시작됐다. 올림픽의 발상지인 그리스 선수단 45명이 가장 먼저 입장했다. 베트남, 태국, 몽골, 파푸아뉴기니, 파키스탄, 네팔, 캄보디아 등 스페셜올림픽에 처음 출전하는...
'티르온라인' CBT 원정대 이벤트 진행 2013-01-29 15:28:08
지난해 12월 극한의 길드 pk라는 슬로건과 함께 성황리에 1차 공개테스트를 잘 마쳤으며, 다크 판타지 세계관을 중심으로 하드코어 mmorpg로서 어둡고 거친 남자들의 세계를 표방하며500:500 대규모 길드전을 잘 보여준전쟁게임이다. 액토즈는 오는 2월 말 2차 공개 테스트를 위한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며, 1차 공개 테스트...
'열혈강호2' 세계의 초고수는 누구? 2013-01-29 15:27:58
'열혈강호2'는 '격투액션'이라는 슬로건에 어울리는 타격감과 화려한 무공 연계기 및 빠른 게임 전개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열혈강호2, '부위별 공략' 보스 몬스터 특성 공개 만화보다 재밌다 '열혈강호2'...
[부산·경남]영산대, 산학협력 비전선포식 개최 2013-01-29 12:01:25
도시’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는 나동연 양산시장을 비롯해, 안병규 경남지방중소기업청장, 최만립 경남동남발전국장과 지역 기업체 대표 등 약 1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영산대는 반경 20km이내에 14개 산업단지, 2000여개의 중소기업을 두고 있어, 지역 중소기업과의 유리한 산학협력 환경을 갖추고 있다. 이같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kt금호렌터카, 렌터카에 IT 접목…토털 안전관리 서비스 2013-01-28 15:31:51
life’라는 슬로건에 맞춰 단순히 차량을 빌려주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풍요로운 삶을 꾸밀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전략을 세웠다.이를 위해 kt금호렌터카는 모든 지점 및 영업 현장에서 △깨끗하고 △성능이 우수한 차량을 △항상 친절한 미소로 △최고로 신속하게 제공한다는 대고객 서비스...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은행, '고객·도전·공정·혁신' 신한 WAY 브랜드화 2013-01-28 15:31:41
새로운 슬로건을 정하고 브랜드 체계를 정비했다. 신한은행이 추구해온 가치와 임직원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은행의 모습을 요약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한은행이 지향하는 핵심 브랜드 가치는 ‘투게더십(togethership)’이다. 투게더십은 ‘함께한다’는 의미의 ‘togetherness’와 ‘이끌어간다’는 의미의...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하이리빙, 제품 개발단계부터 고객 의견 적극 반영 2013-01-28 15:31:40
‘생활 책임주의’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건강한 삶을 유지,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2000여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개발 초기 단계부터 최종 평가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상품의 질을 높이고 있다.올해 선보인 새 화장품 브랜드 ‘떼즈블랑(tezblanc)’ 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핫썬치킨, 기름에 튀기지 않는 바삭한 베이크치킨 2013-01-28 15:31:37
바삭한 베이크치킨’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기름으로 튀기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hne 등 유해 물질에 대한 염려 없이 먹을 수 있는 구운치킨을 제공하고 있다. hne는 지방이 산소에 노출되면서 생성되는 독성물질이다. 소량으로도 혈관세포를 죽일 수 있을 정도로 독성이 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핫썬이 기름에 튀기지 않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