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맘스터치, 日 도쿄 직영1호점 개점..."일본시장 본격 공략" 2024-04-16 10:27:56
관광객들로 붐비는 지역이다. 판매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와 한국식 양념치킨 등 일본인 대상 사전 조사에서 검증된 제품을 중심으로 꾸려졌다. 특히, 기존 패스트푸드점들과는 달리 배터링(반죽 묻히기)부터 후라잉(튀기기)까지 주방에서 손수 조리하는 맘스터치의 수제 방식을 그대로 유지했다....
[르포] 예술작품이 된 가전…'상위 1%' 겨냥 LG전자 밀라노 쇼룸 2024-04-16 07:49:50
광장 인근에 위치한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쇼룸 밖에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초록색 장식장이 1층 전시장의 정중앙에 놓였다. 언뜻 보면 일반적인 서랍장 같았지만, 한쪽 서랍을 열었더니 위에는 음료나 화장품을 보관할 수 있는 냉장고가, 아래에는 냉동고가 나타났다.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디자인...
10배나 비싸지만…상위 1% 고객들에 '관심 폭발'한 LG가전 2024-04-16 07:00:55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300평 규모의 3층짜리 건물 안으로 들어서자 예술 작품이 전시된 갤러리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얼핏 고급 가구처럼 보였지만 실제 쓰임새는 냉장고, 와인셀러 등과 같은 주방 가전이다. 유럽 소비자를 겨냥해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해 가전을 디자인화해 재탄생시킨 것. 덕분에 거실과 주방의...
고택서 갤러리까지…'봄의 하모니' 펼쳐진다 2024-04-15 18:49:41
공연이 예정돼 있다. SSF의 ‘시그니처’ 공연이라고 할 수 있는 고택 음악회는 올해도 계속된다. 윤보선 고택에서 세계적인 앙상블 노부스콰르텟을 비롯해 바이올리니스트 조진주, 피아니스트 김다솔 등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번에 새로 참여하는 연주자로는 지난해 ARD국제콩쿠르 우승자 비올리스트 이해수,...
"33兆 빌트인 뚫어라"…삼성·LG 유럽 대전 2024-04-15 18:10:16
‘투트랙 전략’을 펼치기 위해서다. 2018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한 LG전자는 지난해 보급형 제품도 출시했다. 올해 전시는 483㎡ 규모 공간에 ‘식(食)문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을 콘셉트로 꾸몄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는 메인 키친존과 삶의 다양한 ...
"열도 애슬레저 트랜드 이끈다...젝시믹스 日 올해 150억 목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일본 오사카에 1호 정식매장 오픈 2024-04-15 14:19:02
맞춰 일본 내 높은 수요를 자랑하는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과 액티브웨어, 최근 인기가 급상중 중인 젝시믹스 골프제품 등으로 라인업을 최적화했다. 오는 26일에는 상업지구인 나고야에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하반기 2호 정식매장을 오픈하는 등 향후 일본고객 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 밀집 지역에 맞춰 전략 매장을 확대...
HLB생활건강, 인도네시아시장 '정조준'…콤부차 미스트 등 6종 공식 론칭 2024-04-15 13:33:38
토코피디아(Tokopedia)에 천연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의 시그니처 상품인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앰플·슬리핑 마스크 등 3종과 '올데이 선크림' 3종 등 총 6종의 제품을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쇼피는 동남아시아 1위 온라인 쇼핑몰로, 월평균 방문자 수는 1억3,000만여명에 달한다. 토코피디아...
프로골퍼들 식겁하게 한 '3.8m 유리알 그린' 비결은 2024-04-15 11:51:58
토너먼트 코스에 필적하는 3.8m에 달했다. 특히 시그니처홀이자 핸디캡 1번홀인 15번 홀(파5)에서는 나흘간 최다인 26개의 더블보기가 쏟아졌다. 트리플보기도 5개로 가장 많았다. 하지만 실력자들에게는 젼혀 문제 될 게 없는 코스였다. 이 홀에서 나온 버디는 137개(18홀 중 3위)에 달했다. 2022년 이 대회 우승자이자...
밀라노 찾은 삼성·LG전자…'빌트인 본고장' 유럽 시장 공략(종합) 2024-04-15 11:15:02
캐빈'도 처음 공개된다. 2018년 초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한 LG전자는 지난해 열린 유럽 최대 가전·IT 전시회 'IFA 2023'을 기점으로 볼륨존 진출을 본격화했다. 올해 초프리미엄은 지난해 대비 200%, 볼륨존은 140% 매출 신장이 목표다....
"역대급 가전 직접 봐야"…'AI 신제품' 경쟁 나선 삼성·LG 2024-04-15 11:00:02
자연과 창조의 가치를 각각 표현한 2개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서브 키친존, 동굴과 같은 콘셉트로 와인의 깊은 향과 풍미를 전하는 와인셀러존, 삶의 다양한 가치를 표현한 매스 프리미엄 서브 키친존 등으로 구성된다. 유럽시장을 겨냥해 AI 기능에 에너지 효율까지 갖춘 신제품 오븐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