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지혜의 트렌드 인사이트] 영화관에 갈 결심 2023-07-19 18:24:56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의 상황도 크게 다르지 않다. 지난해 말 기준 두 업체의 모기업 롯데컬처웍스와 메가박스중앙의 부채비율은 각각 3475%, 1138%였다. CGV가 유상증자라는 극약처방을 통해 자금을 조달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다. 코로나19가 끝났는데도 사람들은 왜 영화관에 가지 않을까. 첫째, 직접적 경쟁 매체인...
드림캐쳐, 데뷔 6주년 맞아 팬들 위한 특급 선물…VR 콘서트 무료 공개 2023-01-06 10:20:08
세계관을 스토리텔링한 시네마틱 뮤직 VR 콘서트 ‘거미의 저주’가 무료로 공개된다”고 밝혔다. 해당 VR 콘서트의 무료 관람 이벤트는 1월 13일 데뷔 6주년을 맞이하는 드림캐쳐와 VENTA X가 인썸니아(공식 팬클럽명)를 위해 준비한 선물이다. ‘스타데이트’, ‘더쇼’, 2022 ‘가요대제전’ 등 2000여 편의 K-POP...
송종욱 광주은행장, '쏭프로와 함께하는 시너지데이' 열어 2022-10-19 13:51:57
자유롭게 소감을 나누고 의견을 공유하며 거리를 좁히는 시간을 가졌다. 송 은행장은 '일하기 좋은 행복한 직장' 만들기의 일환으로 소통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해에도 직원들과 시네마 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외에도 '쏭프로와 함께하는 톡톡 공감 한마당' 등 직원들과 다양한 방식의 소통을 직접...
출근길 직원들에게 커피차 쏜 송종욱 광주은행장 2022-10-07 11:21:12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송 행장은 ‘시네마 데이트’와 ‘톡톡데이’ 등을 통해 직장생활의 애환을 나누고, MZ세대 직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직원들의 메시지를 은행장만 확인할 수 있는 ‘다독다독 소통광장’, ‘CEO 영업보고’ 등의 소통창구를 운영하며 직원들과 함께 고민을 나누고 있다....
뮤지컬 티켓, 15만원 뚫었다…"30만원으론 데이트도 못해" 2022-09-06 18:39:47
두 장 가격이 30만원을 넘으면 ‘뮤지컬 데이트’를 즐기려는 커플들의 수요가 확 줄어들 수 있다는 이유에서다. 그래서 뮤지컬 기획사들은 제작비가 많이 드는 작품을 올리건, 인기 배우가 나오는 뮤지컬을 만들건 간에 이 가격을 지켜왔다. 뮤지컬 입장료의 ‘심리적 마지노선’으로 불리는 ‘VIP석=15만원’이 깨졌다....
블랭키, 데뷔곡 ‘떰즈업’ 활동 마무리…9인조 저력+이례적 성과 `눈길` 2022-06-20 11:50:06
희망 콘서트와 시네마 데이트를 잇따라 개최하기도 했다. 또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된 블랭키는 지난 15일과 16일 제주관광협회의 전폭적인 지원과 협조를 받아 1박 2일 동안 `제주 키위(팬덤명) 투어`를 진행했다. 이렇듯 블랭키는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데뷔 활동을 마무리했다....
블랭키, 28일 희망 콘서트→시네마 데이트 개최…`팬사랑꾼` 등극 2022-05-27 12:40:06
9시에는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시네마 데이트를 연달아 개최한다. 코엑스, 강남구청, 소속사 키스톤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이번 콘서트는 최근 블랭키가 홍보대사로 활약한 `Blossom the Hope 2022`(주관 코엑스, 주최 강남구청·무역협회·코엑스마이스클러스터) 축제의 일환으로 성사됐다. 블랭키는 이날 코엑스...
미래소년, `나우`와 특별한 핼러윈 데이…`시네마 데이트` 성황리 마무리 2021-11-01 13:10:04
`시네마 데이트` 행사를 열고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나우(NOW, 팬덤명)`들의 성원에 보답했다. 이번 이벤트는 좌석간 거리두기 및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됐다. 특히 미래소년은 데뷔 앨범 `KILLA - MIRAE 1st Mini Album` 이후 두 번째 미니 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 그리고...
미래소년, 설레는 농구부 선배로 변신…`Bang-Up` 퍼포먼스 비디오 비하인드 컷 공개 2021-09-29 13:50:01
않고 계속 나아가겠다는 미래소년의 의지를 담은 노래다.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900만뷰, 발매 첫주 판매량이 4만 6000장을 기록하는 등 자체 최고 성적을 거뒀다. 최근 타이틀곡 `Splash` 활동을 마무리한 미래소년은 지난 25일 시네마데이트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났고, 다양한 콘텐츠 및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소년, 타이틀곡 `스플래시` 성공적 마무리…해외에서도 집중조명 2021-09-24 13:39:58
매체 핑크빌라(PinkVilla)와 숨피(Soompi), 케이팝맵(Kpopmap), 올케이팝(Allkpop), 언니팝(Unniepop) 등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남미, 유럽 등 다양한 외신의 관심을 받았다.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Splash`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미래소년은 오는 25일 시네마 데이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