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위야 반갑다"…시즌권 판매 돌입 2023-11-11 13:02:53
있는 동선, 투숙객과 시즌권 고객 슬로프 1시간 우선 입장 등을 시행하며 손님맞이에 나선다. 또한 초보자 보호구역 운영, 자정까지 운영하는 심야 스키, 장비 발렛 서비스, 이색포토존, 키즈스쿨 등도 운영한다. 추위가 성큼 다가오자 정선 하이원과 횡성 웰리힐리 등 나머지 스키장들도 이미 시즌권 판매에 돌입하는 등...
美 놀이공원 식스플래그·시더페어 합병…"디즈니랜드와 경쟁" 2023-11-03 08:08:03
시즌권 등도 매출에 호재가 될 수 있다는 평가다. WSJ은 "새 회사는 미국 17개 주와 캐나다, 멕시코에 놀이공원 27개와 워터파크 15개를 보유하게 되며 씨월드, 디즈니, 컴캐스트의 유니버설과 같은 대형 라이벌과 경쟁하는 데 필요한 규모와 자원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분석했다. 김인엽 기자 inside@hankyung.com
"지금 사야 싸다"…막 오른 스키시즌권 경쟁 2023-10-11 10:10:17
로커와 전용 주차장 혜택을 포함했다. 구매한 시즌권은 스키장 개막일부터 폐장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구매 시 행사 카드 할인, 스키복 세탁 할인 쿠폰 지급 등의 혜택이 있다. G마켓은 오는 18일에는 비발디파크 일반 시즌권도 다른 채널보다 하루 먼저 판매한다. G마켓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스키 시즌이 온다…G마켓, 비발디파크 시즌 패스 할인 2023-10-11 08:30:41
전용 주차장 혜택을 포함했다. 구매한 시즌권은 스키장 개막일부터 폐장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구매 시 행사 카드 할인, 스키복 세탁 할인 쿠폰 지급 등의 혜택이 있다. G마켓은 오는 18일에는 비발디파크 일반 시즌권도 다른 채널보다 하루 먼저 판매한다. G마켓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스키...
"미리 사두자"…내 놓자마자 '불티' 2023-09-30 12:41:33
수 있는 시즌권이다. 스키장 시즌권을 저렴한 가격에 미리 사두려는 수요가 폭발하며 기대 이상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해석된다. 1매를 구매하면 19세 이하 동반 자녀에게 1매를 무료 발급해주고, 스키장 객실과 부대시설 등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통합 쿠폰북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것도 인기 요인이다....
벌써 스키장 이용권 불티…티몬 "엿새 만에 매출 92억원" 2023-09-30 12:29:00
이커머스 업체 티몬이 일찌감치 판매에 나선 스키 시즌권이 인기를 끌고 있다. 30일 티몬에 따르면 지난 19일 판매를 시작한 전국 스키장 통합 이용권 'X5 시즌패스'의 구매자 수가 엿새 만에 2만명을 넘어섰다. 매출액은 약 92억원으로 집계됐다. 판매 첫날인 지난 19일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에 판매하는...
'축구의 신' 활약에 웃는건 베컴만이 아니다 2023-09-06 07:26:50
시즌권을 구입한 가장 큰 이유는 메시의 활약 때문이라고 해석할 수밖에 없다는 설명이다. 7월에 MLS 시즌권을 구입한 시청자는 28만8천 명으로, 전월(3만7천 명)의 7배 수준이었다. 이 같은 수치도 역시 메시의 활약 때문에 가능했다는 분석이다. 메시는 데뷔전부터 9경기 연속 공격포인트(11골 3도움)를 작성하며 팀에...
메시 돌풍에 웃는 애플TV…MLS 데뷔 날 시즌권 구매자 11만명↑ 2023-09-05 22:51:02
시즌권을 구입한 가장 큰 이유는 메시의 활약 때문이라고 해석할 수밖에 없다는 설명이다. 7월에 MLS 시즌권을 구입한 시청자는 28만8천 명으로, 전월(3만7천 명)의 7배 수준이었다. 이 같은 수치도 역시 메시의 활약 때문에 가능했다는 분석이다. 메시는 데뷔전부터 9경기 연속 공격포인트(11골 3도움)를 작성하며 팀에...
와디즈, 소비자 혜택 차별화한 '프리오더' 서비스 출범 2023-02-06 15:41:25
프로스포츠구단의 멤버십과 시즌권을 리워드로 구성하거나, 글로벌 브랜드 제품에 현지 공식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차별화하는 방식이다. 와디즈 프리오더는 서포터들의 수요를 통해 성장해가는 ‘펀딩’에서 확장된 서비스인 까닭에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 간의 '관계형 소비'를 추구한다. 단순히...
"나이스 원 소니!"…눈앞에 인생 경기가 펼쳐졌다 2023-01-12 17:56:05
하지만 대부분의 좋은 자리는 시즌권 홀더들에게 배정된 뒤 멤버십 가입자들에게 판매되기 때문에 매번 ‘광클 전쟁’에서 승리하는 금손이 아니고선 좋은 좌석을 구하기 조금 어렵다. 그래도 꼭 한 번쯤 도전해보길 추천한다. 이런 온라인 예매에 자신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예약 대행을 이용하는 방법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