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양은 이상하지만'…"국내외 이색과일 인기", 이유는? 2024-02-26 06:06:15
밝혔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11월 아삭한 식감이 특징인 단향 딸기를, 지난달에는 파프리카 모양에 과즙이 풍부한 루비벨 대추 토마토를 각각 출시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대형마트 단독으로 선보인 해당 과일은 독특한 외형과 식감에 맛까지 호평받으며 지금까지 각각 2만팩, 1만팩가량 팔렸다. 수입산 이색 과...
'모양 특이해도 아삭·달달'…롯데마트 "국내외 이색과일 인기" 2024-02-26 06:00:02
밝혔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11월 아삭한 식감이 특징인 단향 딸기를, 지난달에는 파프리카 모양에 과즙이 풍부한 루비벨 대추 토마토를 각각 출시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대형마트 단독으로 선보인 해당 과일은 독특한 외형과 식감에 맛까지 호평받으며 지금까지 각각 2만팩, 1만팩가량 팔렸다. 수입산 이색 과...
이마트, 정호영 셰프 맛집 '카덴'과 밀키트 출시 2024-02-25 06:00:02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이마트는 또 피코크 기존 상품은 고객 의견을 반영해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피코크 샤브샤브 요리재료 밀키트'는 쓴맛으로 호불호가 있었던 적근대와 비타민을 빼고 숙주와 표고버섯, 느타리버섯을 추가했다. '피코크 소불고기 전골'은 '피코크 소불고기'로...
오리온, 크림 들어간 '초코파이 하우스' 2종 출시 2024-02-22 09:22:39
사이에 사르르 녹는 우유 크림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했으며 특히 잼을 넣어 만든 마블링 크림이 진하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고 오리온은 소개했다. 초코잼을 더해 진하면서도 풍성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코 앤 크림', 카카오 케이크와 상큼달콤한 딸기잼이 어우러진 '딸기 앤 크림' 두...
롯데 '오잉 노가리칩' 1천만봉 팔려…응용 제품 2종 출시 2024-02-21 09:33:22
청양고추를 첨가해 오잉 노가리칩을 탱글탱글한 식감의 어육소시지로 구현했다. 번거로운 조리 과정 없이 간편하게 간식이나 안주로 즐길 수 있다. 키스틱에 스낵 맛을 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안주용 해물맛 스낵과 이색 간식이라는 오잉 노가리칩의 특징을 담았다. '오잉 노가리땅콩'은 대표적인 맥주 안주...
"국내산인데 반값에 가져가세요" 2024-02-21 06:12:50
이번 상품에는 쫄깃한 식감을 위해 기존에 사용하던 500g짜리 원물 대신 800g 이상의 원물을 선별해 담았다고 롯데마트는 설명했다. 롯데마트는 "이번 반값 할인이 국내산 우럭 소비를 촉진해 어가와 소비자의 부담을 동시에 더는 상생 가치를 실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롯데마트는 우럭회 외에 오는 28일까지...
국산 우럭회가 1만원대…롯데마트서 반값 행사 2024-02-21 06:00:07
크게 낮출 수 있었다. 이번 상품에는 쫄깃한 식감을 위해 기존에 사용하던 500g짜리 원물 대신 800g 이상의 원물을 선별해 담았다고 롯데마트는 설명했다. 롯데마트는 "이번 반값 할인이 국내산 우럭 소비를 촉진해 어가와 소비자의 부담을 동시에 더는 상생 가치를 실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롯데마트는...
삼양라운드스퀘어, '탱글'로 일본 공략...선발주 30만개 2024-02-19 10:43:32
프리미엄 건면 제품인 탱글은 생면 같은 식감과 더해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불고기, 김치, 로제 등의 맛을 구현했다는 점에서 일본 바이어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공식 론칭 전임에도 이온, 세이유, 라이프, 요크베니마루 등 일본 슈퍼마켓 체인으로부터 약 30만 개의 선발주를 진행했다. 탱글은...
세계 최초 '소고기 쌀' 개발…한국 연구진 일냈다 2024-02-15 20:18:42
아몬드 냄새, 크림과 버터 냄새가 났다. 식감도 달랐다. 일반 쌀밥과는 달리 찰기가 없고 단단해 잘 부서졌다. 상용화까지 추가 연구가 필요하다고 연구진은 보고 있다. 다만 상용화될 경우 축산으로 인한 온실가스 배출을 획기적으로 줄이는 한편, 향후 기근을 위한 식량 구호, 군사 배급, 우주 식량 등으로 활용될 수...
병아리에 파묻히는 꿈…그렇게 탄생한 '후쿠오카 명물' 히요코 만주 2024-02-15 19:03:00
비스킷으로 8개 레이어가 주는 독특한 식감이 인상적이다. 도쿄역 내 다이마루백화점에서만 판매하는데, 그 인기가 대단해 수많은 오미야게 매장이 늘어서 있음에도 불구하고 백화점 밖까지 구매를 위한 대기 줄이 이어진다. 고급 캐러멜을 초콜릿과 풍부하게 배합해 바삭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입에 넣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