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 돈으로 식사에 디저트까지 다 된다니"…'영맘'들 열광 2024-04-16 15:11:49
아니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달 마트 안에 입점한 식음료(F&B) 매장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54% 늘었다. 대부분은 무한리필과 뷔페 매장이었다. 초밥 뷔페 '쿠우쿠우' 강동점은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3월까지 누적 매출이 목표치의 2배를 넘어섰다. 전국 16개 홈플러스 점포에 입점한 무한리필 떡볶이...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경제활성화지원기금 중소기업 CEO] 무알콜 기술개발 기반 푸드테크 스타트업 ‘로렌츄컴퍼니’ 2024-04-15 14:06:35
벨기에 SUPERIOR TASTE AWARD(국제식음료 품평회) 국내 최고등급 수상, 2022 소상공인 쇼케이스 대상, 2023 디딤돌(초기) 기술지원사업 선정, 2022 제 1회 푸드앤푸드테크 대상, 2023 부산창업경제센터 중소기업 ESG 혁신 바우처 지원사업 선정, 2023 한양대 기술지주 투자 유치, 2024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농협 밋업 업체...
마스터스에서만 볼 수 있는 '그 놈'…상금 2000만달러 시대 열었다 2024-04-14 18:29:36
업계 관계자는 “베일에 싸여 있는 오거스타 내셔널의 신비함, 그리고 소수의 사람만 경험하는 마스터스 대회 때만 구입할 수 있다는 ‘희소성’은 골프를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 자신을 차별화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포브스에 따르면 2022년 대회는 기념품 판매만으로 6900만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돈 있어도 아무나 못 산다?…역대급 인기에 완판된 '그 놈' [여기는 마스터스!] 2024-04-14 15:14:04
수익을 올렸다. 티켓, 식음료 판매 수익을 훌쩍 뛰어넘는 규모다. 오거스타 내셔널은 마스터스 위크 기간 방문객 수를 공개하지 않는다. 업계에서는 매일 약 4만명이 대회장을 찾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방문객 1명당 기념품 가게에서 평균 246달러를 쓴다는 얘기다. 오거스타 내셔널은 희소성과 신비주의를 계속...
퇴근길에 잠시…저녁 6시이후 '북적' 2024-04-14 06:15:32
백화점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고 있는 식품관 식음료 금액 할인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식음료 금액 할인권은 한 달에 2∼3회 정도 이벤트 기간에만 발급되는데 올해 들어 회차별 평균 다운로드 건수가 6만건으로 지난해보다 50%가량 늘었다. 현대백화점에서도 저녁 6시 이후 식품 매출이 지난해보다 27.5% 늘었다....
고물가에 백화점식품관 '마감런'…못난이 과일 담고 쿠폰 꺼냈다 2024-04-14 06:03:01
식품관 식음료 금액 할인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식음료 금액 할인권은 한 달에 2∼3회 정도 이벤트 기간에만 발급되는데 올해 들어 회차별 평균 다운로드 건수가 6만건으로 지난해보다 50%가량 늘었다. 현대백화점에서도 저녁 6시 이후 식품 매출이 지난해보다 27.5% 늘었다. 특히 델리(35.7%)와 반찬(31.1%) 등의 수요가...
"어디서 많이 봤는데"...韓 F&B 브랜드된 3억원 원숭이 NFT 2024-04-12 11:01:04
경우 보유자(홀더)가 사업권을 소유하고 있다. 이들은 식음료(F&B)를 중심으로 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BAYC를 브랜드로 재탄생시긴 F&B 사업이 하나둘 생겨나고 있다. 미국 F&B 그룹 '푸드 파이터스 유니버스(Food Fighters Universe, FFU)'는 자신들이 보유한 BAYC#6184로 만든 세계 최초의 NFT...
원재료 아껴 버거킹 실적 개선한 어피너티…'무리수 마케팅' 구설 2024-04-12 07:41:01
운용사 어피니티에쿼티파트너스가 실적 개선을 위해 재료비를 아끼는 식음료업계의 '마지막 카드'까지 꺼내들었다는 분석이 나온다. 12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버거킹(법인명 비케이알)은 지난해 7453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전년(7574억원) 대비 1.5% 줄었다. 영업이익은 239억원으로 2022년(79억원)과 비교해...
봄 맞아 백화점에 인파...세일 매출 '껑충' 2024-04-10 17:20:18
신세계에서는 여성(23.2%), 영패션(18.6%), 스포츠(22.1%), 아동(24.5%), 식음료(26.1%) 매출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현대백화점 전체 매출 신장률은 20.1%였다. 지난해 말 더현대서울 등에 명품 브랜드가 늘면서 명품 매출이 24.2% 늘었고 영패션(22.7%), 식음료(20.5%), 뷰티(21.6%) 등의 매출도 증가세를 보였다. ...
봄바람에 백화점도 신났다…세일 매출 '방긋' 2024-04-10 07:27:01
신세계에서는 여성(23.2%), 영패션(18.6%), 스포츠(22.1%), 아동(24.5%), 식음료(26.1%) 매출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현대백화점 전체 매출 신장률은 20.1%였다. 지난해 말 더현대서울 등에 명품 브랜드를 보강한 덕에 명품 매출이 24.2% 늘었고 영패션(22.7%), 식음료(20.5%), 뷰티(21.6%) 등의 매출도 증가세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