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신상] 푸석푸석 지친 피부, 피로회복제는 무엇? 2013-01-18 11:00:30
팩’ a.h.c가 허니 빔 슬리핑 팩을 출시한다. 실리콘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돼 사용이 편리할 뿐 아니라 꿀 성분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스페셜 홈 케어 아이템이다. a.h.c 허니 빔 슬리핑 팩은 정품 3개와 전용 어플리케이터 1개 세트로 구성됐다. 고 농축 꿀 추출물을 비롯해 로얄젤리추출물, 프로폴리스추출물 등이...
천방지축 女가수를 레이디 가가 로 창조한 SNS마케팅의 '히어로' 2013-01-17 15:31:07
실리콘밸리의 거물들이 백플레인에 투자했다. sns를 어떻게 활용할지 몰라 허둥대던 기업들은 백플레인에 마케팅을 의뢰하고 있다. 백플레인은 최근 한국의 cj와 협업으로 미국에 k팝을 알리기 위한 ‘케이팝커뮤니티’라는 sns도 만들었다.카터의 도전은 멈출 줄 모른다. 백플레인과 함께 ‘af스퀘어’라는 벤처캐피털도...
[17일 증권사 추천종목]하나금융지주·성광벤드 등 2013-01-17 07:34:22
단기적인 주가 불확실성이 우려돼 편입 제외)-실리콘웍스(애플의 아이폰5 판매 부진 여파로 기관 매물출회 및 20일 이평선 하향 이탈에 따른 추가하락 우려로 편입 제외)-lg패션(편입일 이후 기관 및 외국인 매도 물량 출회가 지속되며 120일선을 하향 이탈해 주가 불확실성 우려로 편입 제외)한경닷컴 ▶ 박신양이 자랑한...
코스닥, 사흘째 '하락'…아이폰 부품株 '급락' 2013-01-16 15:15:20
관련주인 실리콘웍스, 이라이콤 등은 3.07%, 5.41% 급락했다.코스닥 시장에서는 상한가 17개를 비롯해 413개 종목이 올랐으며 하한가 1개를 포함해 522개 종목이 내렸다.한경닷컴 최성남 기자 sulam@hankyung.com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女교사,...
<애플 판매 부진…IT 부품株 `내리막'> 2013-01-16 10:56:08
애플에 부품을 공급했던 LG디스플레이와 LG이노텍, 실리콘웍스 등 국내 IT부품주의 주가와 실적에 부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이날 오전 10시50분 현재 LG디스플레이는 전날보다 0.54% 내린 2만7천750원에거래됐다. 4거래일 연속 하락세다. LG이노텍은 2.95% 내린 7만5천600원을 나타냈고 실리콘웍스도...
[심층분석]'혁신' 사라진 애플…국내 IT株 영향은? 2013-01-16 10:32:44
인터플렉스와 래티나 디스플레이용 드라이버ic 제조업체 실리콘웍스의 영업이익 추정치도 각각 기존 추정치 대비 22.72%, 21.36% 내린 619억원, 416억원으로 제시했다.이같은 실적 추정치 하향은 애플의 아이폰5 판매 부진 등 때문으로 풀이된다. 니혼게이자이신문은 샤프와 재팬디스플레이가 1분기 아이폰5용 패널 생산량...
실리콘웍스 성장성 정체 우려 목표가 하향 - 삼성 2013-01-16 09:13:06
실리콘웍스에 대해 성장성의 정체가 우려스러운 상황이라며 목표주가를 종전 3만3000원에서 3만원으로 하향조정했습니다. 이종욱 삼성증권 연구원은 "애플의 9.7인치 아이패드 출하향 감소로 올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분기 대비 각각 26.9%, 24.3% 감소한 970억원, 71억원을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이...
[특징주]애플 부품株, 아이폰5 부진에 약세 '지속' 2013-01-16 09:08:15
급락세다.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실리콘웍스 등도 1~2% 가량 약세를 지속하고 있다.일본 부품 업체들은 애플 아이폰5의 판매 부진으로 생산량을 절반가량 줄이기로 했다. 니혼게이자이신문은 샤프와 재팬디스플레이가 1분기 아이폰5용 패널 생산량을 당초 계획의 50% 정도로 감축할 예정이라고 지난 14일 보도했다.애플이...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키친아트, 주방을 가족의 소통공간으로 2013-01-16 09:00:41
스테인리스, 실리콘, 사탕수수 재질 등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있기도 하다.키친아트는 지난 54년간 소비자 중심 경영에 주력해왔다. 협력사와 유통단계별 고객응대 시스템을 공유하는 한편 고객의 불만과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급변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발맞추기 위해 친환경적 신소재 개발에도...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스쿨룩스, 첨단 설계로 청소년 체형에 맞는 교복 제작 2013-01-16 08:59:35
노르딕 안감과 하의의 실리콘 허리배색 포인트로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청소년의 감성을 고려했다.현재 스쿨룩스는 교복을 또 하나의 패션으로 여기는 학생들의 니즈를 반영해 ‘i want ±5(아이원트 플러스 마이너스 파이브)’라는 브랜드 콘셉트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적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