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기물티슈 베베숲 `마음 스티커 캠페인` 응원 문구 수상작 발표 2020-06-19 16:11:08
4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물티슈 베베숲이 `2020 마음 스티커 캠페인`을 통해 모집한 응원 문구 수상작을 발표했다. 2018년 시작해 3회째를 맞이한 `베베숲 마음 스티커 캠페인`은 물티슈 라벨에 따뜻한 메시지를 담아 육아에 지친 대한민국 엄마, 아빠를 위로하고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실제 육아맘들로부터...
전국민 90% 받아간 재난지원금, 12조 어디에 썼나 보니… 2020-05-24 15:04:30
증가율을 나타냈고 기저귀(54.1%), 완구(24.7%), 아기물티슈(18.3%) 등의 순이었다. 양주와 이어폰·에어팟 케이스는 20% 넘게 증가했다. GS25와 CU편의점에선 헤어, 바디세정용품, 스포츠용품이 100~200% 폭증했다. 과일과 채소, 식재료 매출도 14∼16% 늘었다. GS25 측은 "1인가족 위주로 정육, 신선식품 등의 편의점...
아기물티슈 베베숲, 미아방지 캠페인 기념 언택트 프로모션 `함께 EVENT` 진행 2020-05-19 10:35:03
`아기의 안전과 엄마의 행복`을 모토로 매년 SAFE-B 프로젝트를 통해 의미 있는 사회 공헌 활동들을 꾸준히 벌이고 있는 베베숲은 최근 칸타월드패널을 통해 2016년~2019년 4년 연속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 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는 등 안전한 제품을 찾는 대한민국 부모님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재난지원금 풀리자 편의점 장보기 늘었다…생필품 매출 급증(종합) 2020-05-18 17:56:27
보인 가운데 기저귀(54.1%), 완구(24.7%), 토이캔디(19.6%), 아기물티슈(18.3%) 순으로 많이 팔렸다. 고가에 속하는 양주와 이어폰·에어팟 케이스 매출도 각각 29.4%, 27.3% 늘었다. 헬스앤뷰티(H&B) 스토어도 재난지원금 '특수'를 누렸다. 올리브영에선 지난 13~17일 대용량 바디용품(32%), 헤어 세정류(24%) 등...
첫주 편의점 재난지원금 씀씀이 보니…한우·골프공 인기 2020-05-18 15:57:13
기저귀(매출증가율 54.1%), 토이캔디(19.6%), 아기물티슈(18.3%) 등 어린이 관련 상품 매출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더운 날씨로 아이스크림과 마실거리 수요도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CU에선 아이스크림(41.2%), 아이스드링크(46.5%)와 얼음(70.1%) 매출이 크게 뛰었다. 기능건강음료(29.9%), 생수(27.9%), 식재료(19.1%)...
깨끗한나라, 유해세균 99.9% 제거…손소독겔·KF94 마스크 출시 2020-05-18 15:24:52
물과 비누 없이 손에 묻은 유해세균을 99. 9% 없애는 겔 타입 손소독제 ‘깨끗한나라 클린 손소독 겔’을 새롭게 출시해 ‘깨끗한나라 클린 손소독 티슈'와 함께 ‘깨끗한나라 클린' 라인을 구축했다. 올해 초에는 황사나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을 막고, 신종플루와 같은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할 수...
아기물티슈 베베숲, 국내 최고 평량 80gsm `시그니처 레드` 물티슈 론칭 2020-05-06 10:16:55
데이 행사를 통해 신제품 ‘시그니처 레드’ 물티슈를 론칭했다. 기존 시그니처 물티슈의 라인업 확장을 통해 지난 달 시그니처 그린, 시그니처 블루 물티슈를 선보인데 이어 시그니처 라인의 마지막 제품이자 국내 최고 평량인 80gsm의 ‘시그니처 레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시그니처 물티슈는 제품 개발 과정에...
아기물티슈 베베숲 `반한 날` 진행… 4년 연속 판매 1위 기념 풍성한 혜택 마련 2020-04-22 09:00:01
그리고 지난 3월 출시된 신제품 시그니처 그린 물티슈를 체험해볼 수 있는 `샘플키트 0월 딜`도 1,111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베베숲 샘플키트는 고객이 배송비만 부담하면 베베숲 인기 제품들을 무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로 `베베숲 반한날`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샘플키트는 한 ID당 1회만 신청...
'싱가포르 빅3 온라인몰' 뚫은 깨끗한나라 2020-04-16 17:33:38
밝혔다. 입점된 상품은 두루마리 화장지, 물티슈, 생리대 등 깨끗한나라의 주력 생활용품들이다. 특히 ‘순수한면 제로’ 생리대의 현지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깨끗한나라는 2013년 중국에 유아용품 전문브랜드 ‘보솜이’를 출시하며 해외로 나서기 시작했다. 이후 2017년 1월 홍콩 시장을 겨냥한 수출용 ‘보솜이...
깨끗한나라, 싱가포르 3대 온라인 쇼핑몰 진출 2020-04-16 11:15:25
두루마리 화장지, 키친타월, 미용티슈, 물티슈, 생리대를 입점시킨 것. 깨끗한나라는 지난해 7월 ‘보솜이’ 아기 기저귀와 ‘보솜이’ 아기 물티슈를 싱가포르에 수출한 이래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받아왔다. 최근 코로나19로 화장지 등 위생용품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수출 품목을 확대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