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리스에프앤씨, 골프복에서 아웃도어로 영토 확장 '속도' 2023-10-18 17:01:37
국내 골프의류 1위인 크리스에프앤씨가 아웃도어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면서 종합 스포츠웨어 기업으로의 변신에 나섰다. 크리스에프앤씨는 스위스 1위 아웃도어 기업인 '마무트'와 제휴를 맺고 국내 독점사업권을 확보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2029년 12월까지다. 크리스에프앤씨는 유럽 등 40여개국에서...
골프의류 1위 크리스에프앤씨, 스위스 마무트 독점사업권 확보 2023-10-18 10:50:44
아웃도어 시장 진출 박차…토털 스포츠웨어 기업으로 변신"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국내 골프의류 1위인 크리스에프앤씨[110790]가 아웃도어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면서 토털 스포츠웨어 기업으로 탈바꿈에 나섰다. 크리스에프앤씨는 161년 역사의 유럽 3대 스포츠 브랜드이자 스위스 1위 아웃도어 기업인 마무트와...
"디자인보다 원단이 먼저"…뷰오리의 역발상 2023-10-15 18:18:33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골프 요가 테니스까지 즐기는 ‘운동광’이다. “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편하게 입을 옷을 만들고 싶었다”는 게 쿠들라 대표의 설명이다. 그는 “대학 시절 미식축구와 라크로스 등 과격한 운동을 많이 하다가 허리를 다쳤다”며 “이후 요가 트레이너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며...
"전소미도 즐겨 입더니"…빅뱅 태양과 함께 깜짝 등장한 곳 2023-10-14 18:06:21
시장이 7조원을 넘어서는 것은 아웃도어 열풍이 한창이던 2017년 이후 처음이다. 한국의 이런 성장 속도는 스포츠웨어 시장이 2021년부터 2025년까지 매년 10% 이상 커질 것으로 관측되는 중국(유로모니터)과 더불어 전 세계 주요국 중 가장 빠른 수준이다 이번 팝업은 직접 몸을 움직이고 마음을 수련할 수 있도록 웰빙에...
"운동 후에도 벗기 싫어"…운동광이 만든 브랜드 韓에 꽂혔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0-13 15:48:40
적합한 액티브웨어'라는 신선한 시각을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액티브웨어는 스포츠·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는 물론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활동복을 말한다. 뷰오리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중에서도 '프리미엄' 브랜드로 꼽힌다. 무분별하게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기보다는 소수의 핵심 거점국에...
“아세안 공략, 해외진출 보폭 넓힌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말레이시아 초청 ‘2023 한국의 날’ 참가 2023-10-11 22:43:03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된 '제12회 한국의 날' 행사에 초청 브랜드로 참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말레이시아 한인회(회장 김종화)가 주최하는 ‘한국의 날’은 양국간 이해와 협력 증진, 교류 확대를 위해...
SSG닷컴, 미국 스포츠웨어 '뷰오리' 공식 브랜드관 오픈 2023-09-08 08:11:39
SSG닷컴, 미국 스포츠웨어 '뷰오리' 공식 브랜드관 오픈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SSG닷컴은 미국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뷰오리(Vuori) 공식 브랜드관을 연다고 8일 밝혔다. 핀란드어로 산(山)을 뜻하는 뷰오리는 2015년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설립된 기능성 스포츠 의류 브랜드다. 러닝, 피트니스, 요가,...
종합 주류전문 기업 인터리커, 선물세트 33종 출시 2023-09-04 09:00:06
글라스웨어 브랜드인 레만 글라스가 제작한 샴페인 잔이 들어 있으며, 크레망과 프렌치 스파클링 세트는 투명도가 매우 높고 깨질 염려가 없는 아웃도어용 아크릴 샴페인 잔이 포함돼 있어 품격과 활용도를 높였다. 와인은 프랑스와 남미 브랜드로 구성했다. 프랑스 와인 무똥까데는 샤또 무똥 로칠드의 막내 브랜드 답게...
신세계인터, 美 액티브웨어 '뷰오리' 독점 유통...9월부터 판매 2023-08-30 13:38:58
자리잡으며 관련 스포츠웨어 소비도 커지고 있다. 이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액티브웨어 브랜드를 추가 확보해 매출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뷰오리는 2015년 조 쿠들라(Joe Kudla)가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창립한 기능성 의류 브랜드다. 체육관 밖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신세계인터, 미국서 뜬 '뷰오리' 들여온다…스포츠웨어 강화 2023-08-30 11:12:29
등 외투 위주로 구성된 '아웃도어', 비즈니스룩인 '트래블&커뮤트'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스포티룩(스포츠웨어의 일상복화)' 유행이 확산하는 가운데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뷰오리를 통해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의 경계를 허문 스포츠웨어 영역에 초점을 맞춘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적극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