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정부' 벨라루스 올림픽 메달리스트, 궐석재판서 징역 12년 2022-12-27 09:39:19
예정이었던 유럽육상선수권대회와 아이스하키 세계선수권대회, 세계근대5종선수권대회 등 대규모 국제 스포츠 행사가 취소됐다. BSSF는 현재 벨라루스에서 극단주의 단체로 분류돼 있다. 리투아니아에서 망명 생활을 하고 있는 벨라루스 야권 지도자 스베틀라나 티하놉스카야는 이날 법원의 재판 결과에 불만을 드러냈다....
차(茶)까지 차갑게…스타벅스 고객 76%가 '아이스' 마신다 2022-12-08 14:42:37
‘아이스 유자 민트 티’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아이스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등은 독특한 풍미와 색감 덕에 20~30대 사이에서 인기 음료로 자리잡았다. ‘캐모마일 릴렉서’는 2020년 첫 출시 이후 누적 1000만 이상 팔린 겨울 한정 음료다. 올해는 분홍빛과 연보라빛이 섞인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를...
이렇게 추운데 '얼죽아'…스타벅스서 10명 중 7명 아이스 음료 선택 2022-12-08 11:49:26
민트’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아이스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 등 아이스 종류가 판매량 상승을 이끌었다는 것이 스타벅스 쪽의 설명이다. 이정화 스타벅스코리아 음료팀장은 “MZ세대를 중심으로 티(차) 베이스 음료가 인기를 끌며 새로운 얼죽아 트렌드가 형성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얼죽아 족` 올해 더 늘었다…스타벅스, 76%가 아이스 음료 구매 2022-12-08 09:41:29
시즌인 11월~2월 사이에도 아이스 음료 비중이 60%를 넘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새로 출시한 티 베이스 음료들이 아이스음료 인기를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아이스 유자 민트 티의 11월 판매량은 전년 대비 66% 늘었고, 아이스 자봉 허니 블랙티 판매량도 전년 대비 10% 증가했다. 아이스 커피 음료인 바닐라...
스타벅스, 아이스음료 비중 76%…겨울에도 '얼죽아' 2022-12-08 09:23:57
높다. 아이스 유자 민트 티,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등 차가운 차 음료 판매가 크게 늘었다고 설명했다. 이와 별개로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판매 음료를 보면 60%는 아이스 음료로, 겨울철에도 차가운 음료가 많이 판매되는 것으로 조사됐다. MZ세대 사이에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커피) 트렌드가...
‘얼어죽을 연애따위’ 이철우, 극 유쾌함 책임진 ‘키포인트 활약’ 2022-12-01 10:20:09
전 국가대표 아이스하키 선수 ‘이훈희’ 역을 맡아 독특하고 능청스러운 면면을 그려내 임팩트 있는 캐릭터를 완성 시켰다. 특히 이철우는 어리바리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지닌 이훈희를 천연덕스러운 표정과 연기로 소화해 드라마의 유쾌함을 책임지는 키포인트 활약을 펼쳤으며, 극 중 금수미(이유진 분)를 두고...
대전 신세계, 대입 수험생 대상 다양한 할인 이벤트 마련 2022-11-17 09:37:10
대상으로 입장권을 1만 원에 판매한다. 같은 기간 대전 엑스포 아쿠아리움 역시 본인은 물론 동반 3인까지 입장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림을 그리면서 커피 등을 즐길 수 있는 이색공간 성수미술관도 30일까지 수험표 지참 수험생에게 아메리카노 또는 아이스티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美 빅테크, 주가 치솟았지만 "저점 몰라…돌다리 두드려라" 2022-11-14 17:35:47
기술주에 투자해온 데이비드 아이스워트 티로프라이스 포트폴리오 매니저는 “주가가 하락했음에도 불구하고 기술주는 여전히 비싸게 거래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다만 애플 등 시장을 주도하는 기술주는 눈여겨볼 만하다는 분석이다. 리버프런트인베스트먼트그룹의 애덤 그로스먼 글로벌주식투자책임자는 “애플처럼 크고...
"방탄소년단의 향 담았다"...아모레퍼시픽, 한정판 제품 출시 2022-10-24 09:56:57
ion to Dance)`, `다이너마이트(Dynamite)`의 뮤직 테마를 담았다. 이번 제품엔 뮤직 테마에 맞게 턴테이블 디자인을 적용했다. 각 제품에는 방탄소년단 앨범 아트웍을 활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 대표 히트곡의 테마를 담은 `버터 향`, `피치 아이스티 향`, `스윗캔디 향` 등 3가지 향도 추가로 선보인다.
KT, 프라이빗 5G 솔루션 특화 중소기업 10곳 선정 2022-10-06 10:52:29
유통 분야 에스비시스템즈, 의료 분야 티아이스퀘어다. 우수 솔루션사는 의료 분야 인포마이닝, 건설 분야 휴먼아이씨티, 자유 분야 한국후지쓰 등이다. KT는 이들 중소기업과 협업 체계를 통해 5G 특화 망 생태계를 주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s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