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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체부, 일본 '골든위크' 계기 서울 주요 관광지 불편 사항 점검 2024-04-28 08:31:17
찾는 명동, 성수동, 광장시장 등을 둘러보며 안내 체계, 편의시설, 교통 등 다양한 분야의 불편 사항을 살필 계획이다. 문체부와 관광공사는 국내 관광지 서비스 품질을 선제적으로 점검하고 개선해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지난 2월 100여명 규모의 관광서비스 상생 지원단을 발족했다. 주한 일본인 35명으로 구성된...
"100만원 보낸다는 게 1000만원을 보냈어요…어쩌죠?" 2024-04-27 14:00:02
실제 회수된 경우에 한해 회수에 투입된 비용(우편 안내비용·지급명령 관련 비용 등)을 차감한 잔액을 송금인에게 반환한다. 송금인이 최종 반환받은 금액은 평균 착오송금액의 95.7% 수준이다. 반환에 소요되는 기간은 통상 신청 접수일로부터 약 2개월 내외다. 올해 1분기까지 9818건(122억6300만원)이 착오송금인에게...
美 LA시장 한인타운 챙기기 나서…범죄 신고 필수연락처 배포 2024-04-27 09:26:09
사례가 발생할 때 신고할 수 있는 전화번호가 안내돼 있다. 또 한인타운을 관할하는 LAPD 올림픽경찰서의 안내 데스크와 경찰서장 이메일 주소 등도 기재돼 있다. 시장실은 "현재 올림픽경찰서에는 한국어 통역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며 영어 소통이 어려운 한인들도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민주당 소속인 배스 시장...
[주목! 이 책] 인공지능과 데이터 분석을 위한 오렌지 2024-04-26 19:05:07
오픈 소프트웨어인 오렌지 프로그램을 이용해 쉽고 직관적으로 데이터를 분석하고 인공지능을 활용하는 법을 안내한다. 데이터 전처리와 정규화 방법부터 텍스트마이닝 방법, 지도에 위치를 시각화하는 방법 등을 다룬다. (한경사, 424쪽, 3만5000원)
[책마을] 병 걸릴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미리 찾아라 2024-04-26 18:58:59
중요하지만 ‘얼마나 먹느냐’, 즉 얼마나 많은 열량을 섭취하는지가 더 중요하다는 것이다. 각자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섭식 패턴을 찾아내 정할 수 있도록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등 영양소별 건강한 섭취량을 안내한다. 책은 700쪽이 넘는다. 누구나 아는 건강 상식이지만 전문가의 시각에서 ‘어떻게’에 대한...
우리카드 인천센터, 가맹점 정보 7만5천건 유출…"고객피해는 없어" 2024-04-26 18:39:33
파악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현재까지 고객 피해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관련 직원 문책과 더불어 유사 사례 재발 방지를 위해 직원교육, 정보보호시스템 점검 등 내부 통제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우리카드는 신용정보보호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회사 홈페이지에 관련 사실 안내 및 사과문을 게시했다.
우리카드 가맹점 대표 정보 7.5만건 유출 2024-04-26 18:09:17
정한 절차에 따라 회사 홈페이지에 관련 사실을 안내하고 사과문을 게시했다. 개인정보 유출 사고 피해자가 1만 명 이상이면 홈페이지에 15일 이상 현재까지 파악된 유출 사실을 게시하거나 신문 등을 통해 7일 이상 해당 내용을 알려야 한다. 유출 사실 통지를 지연하면 30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다. 우리...
제1기 글로벌ESG경영컨설턴트 자격과정 ‘성료’ 2024-04-26 17:51:38
안내될 예정이다. 사단법인 글로벌기업성장협의회는 중소벤처기업부(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 인가된 협회로 기업, 전문가, 컨설턴트 회원을 대상으로 한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중소·중견기업에 대한 전문인력 육성과 글로벌 교류 증진을 통해 중소·중견기업의 견실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우리카드, 가맹점대표자 개인정보 7만여건 유출 2024-04-26 17:42:06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해당 사실을 인지한 즉시 내역을 확인하고 추가적 유출을 방지했다"고 말했다. 또한 개인정보 유출 관련 피해 발생 시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118)에 침해 사실 신고를, 분쟁조정위원회(http://kopico.go.kr, ☎1833-6972)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다고 안내했다. (사진=연합뉴스)
우리카드, 가맹점대표자 개인정보 7만5천건 유출…대고객 사과 2024-04-26 17:29:29
신청할 수 있다고 안내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번 일로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깊은 사과 말씀을 드린다"면서 "관련 직원에 대해 엄중히 문책하는 한편, 유사 사례 재발 방지를 위해 직원 교육 및 정보 보호시스템 점검 등 내부통제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yuls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