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상품] 남양유업 우유, 이마트에 밀렸다 2022-08-19 09:41:24
신라면(28.4%), 진라면(25.5%), 안성탕면(23.8%) 순서가 유지됐다. 안성탕면 구매경험도는 3.2%포인트 상승했다. 비빔면 시장에선 팔도비빔면이 압도적인 1위를 달리고 있지만 구매경험도는 지난주보다 13.8%포인트 떨어진 54.6%를 기록했다. 2위 배홍동 비빔면(24.7%)과 3위 진비빔면(13.5%)은 구매경험도가 소폭 올랐다....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상품]신라면, 진라면 꺾고 라면 시장 1위 자리 되찾았다 2022-08-12 10:06:22
달렸다. 2위 진라면(25.6%)을 4.6%포인트 차이로 따돌렸다. 농심 안성탕면은 20.6%로 3위에 올랐다. 신라면의 구매경험도는 전주(20.8%) 보다 9.4%포인트 늘었지만, 진라면은 전주(35.4%)에 비해 9.8%포인트 하락했다. 구매경험도는 해당 카테고리의 전체 구매자 중 특정 제품 구매자 비중을 나타낸 수치다. 비빔면 시장에...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진라면, 신라면 따돌리고 1위 질주 2022-07-29 09:00:03
농심 안성탕면은 15.8%로 3위에 올랐다. 진라면의 구매경험도는 전주(26.8%) 보다 7.6%포인트 늘었지만, 신라면은 전주(25.4%)에 비해 1.2%포인트 하락했다. 구매경험도는 해당 카테고리의 전체 구매자 중 특정 제품 구매자 비중을 나타낸 수치다. 비빔면 시장에선 팔도비빔면이 압도적인 1위에 올랐다. 팔도비빔면의...
찬물에 면·스프 넣으면 라면 자동조리…삼성-농심 손잡았다 2022-07-11 12:32:19
너구리·순한 너구리·안성탕면·무파마탕면·오징어짬뽕 등 8종이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비스포크 인덕션과 꾸준히 국민적 인기를 얻고 있는 농심 라면의 의미 있는 만남"이라며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업해 소비자 요구를 만족시키는 차별화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푸드뱅크-농심, 긴급구호 식품지원 ‘한뜻’ 2022-02-24 10:42:09
지난해부터 단독으로 사업을 지원하며, 신라면과 안성탕면, 너구리, 백산수 등 자사대표 간편식으로 구성된 푸드팩을 매년 1만 세트를 기부하고 있다. 올해는 전년대비 지원물품을 30%가량 확대 지원할 계획이다. 이머전시 푸드팩 1만 세트 중 5천 세트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소외계층에게 전달되며, 나머지 5천 ...
[게시판] 농심, 이머전시 푸드팩 사업에 제품 1만세트 기부 2022-02-24 09:01:31
착수식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이머전시 푸드팩은 재난·재해 상황 또는 공적 지원체계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취약계층에 바로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농심은 착수식에서 신라면과 너구리, 안성탕면 등 라면과 백산수, 튤립햄 등으로 구성된 푸드팩 1만세트를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서울=연합뉴스)...
농심 지난해 영업이익 33.8% 감소…"재료·물류비 상승 때문" 2022-02-10 14:36:11
등 제반 경영비용 상승으로 이익이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밀가루와 팜유 등 원자재 비용과 물류비 부담이 커지자 지난해 8월 신라면 등 라면 전 제품의 가격을 평균 6.8% 올렸다. 인상률은 신라면 7.6%, 안성탕면 6.1%, 육개장사발면 4.4% 등이다. 농심이 라면 가격을 인상한 것은 2016년 12월 이후 4년 8개월...
'프리미엄' 내걸었지만…맥 못추는 장인라면 2022-01-02 16:56:32
양대산맥인 진라면(25.8%)과 신라면(25.5%)은 물론 안성탕면(15.0%)과 삼양라면(8.4%)에도 한참 밀렸다. 구매경험도는 해당 제품 카테고리의 전체 구매자 중 특정 제품 구매자 비중을 나타낸 수치다. 장인라면은 김홍국 하림그룹 회장이 5년여간의 연구개발 끝에 내놓은 프리미엄 라면이다. 라면업계 퇴직 임원들을 대거 영...
[생글기자 코너] 한글의 우수성을 다시 생각해보는 '한글날' 2021-10-04 09:00:11
한글날은 1926년 음력 9월 29일에 지정된 ‘가갸날’이 시초였고, 1928년 한글날로 개정되었다. 광복 후 양력 10월 9일로 확정되었다. 한글날이 국경일로 지정된 것은 2006년부터다. 올해 농심은 한글날을 기념해 한자로 쓰여 있는 브랜드 ‘안성탕면’을 한글로 바꿔 표기한 것을 한정판으로 판매할 것이라고 한다. 조예빈...
깡 열풍 일으킨 `새우깡` 벌써 쉰살?…이색 굿즈로 `MZ와 소통` 2021-09-27 14:02:24
함께 안성탕면, 너구리, 포테토칩, 깡 시리즈 등 대표 제품을 재해석한 `바인드 X 농심 캠핑마켓`도 진행한다. 마하그리드, 비바스튜디오, 클로티, 척 등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들이 농심 제품과 짝을 이뤄 개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과 굿즈를 선보인다. 이들 제품은 바인드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