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80% 싸게 드려요"…날개 돋친 듯 팔린다 2024-02-27 10:22:46
최대 6개월까지 남은 가공식품·간편식·음료·생활용품·반려동물용품 등을 모아 기획전을 통해 높은 할인율로 판매한다. 상품은 주문 바로 다음 날 도착한다. 11번가에 따르면 지난해 슈팅배송 '소비기한 임박' 상품 구매 고객은 상반기 대비 하반기에 두 배로 늘었고, 결제거래액도 47% 이상 증가했다. 주로...
11번가 '소비기한 임박 상품' 인기…구매 고객 '껑충' 2024-02-27 08:52:58
남은 가공식품·간편식·음료·생활용품·반려동물용품 등을 모아 기획전을 통해 높은 할인율로 판매한다. 상품은 주문 바로 다음 날 도착한다. 11번가에 따르면 지난해 슈팅배송 '소비기한 임박' 상품 구매 고객은 상반기 대비 하반기에 두 배로 늘었고, 결제거래액도 47% 이상 증가했다. 주로 구매한 품목은...
수십만원대 제품도 인기 폭발…"애기 물건은 돈 안 아껴요" 2024-01-11 07:00:06
몽슈슈에서는 28만원대 반려견 전용 카시트, 15만원대 애견 계단이 인기 상품이다. 니치 향수로 유명한 이탈리아 '산타마리아노벨라'가 2015년부터 국내에 선보인 반려동물 관리 용품은 매년 매출이 50% 이상씩 늘었다. 반려동물 드라이 샴푸, 데오도란트 같은 상품에도 아끼지 않고 지갑을 열었다. 반려동물 브랜...
"우리 애기꺼"…수십만원대 반려동물 용품 '인기 폭발' 2024-01-08 09:53:01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최근 고가 반려동물용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일례로 에스아이빌리지 입점 반려동물 브랜드 몽슈슈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보다 108% 뛰었다. 28만원대 반려견 전용 카시트, 15만원대 애견 계단이 인기 상품이다. 니치 향수로 유명한 이탈리아 '산타마리아노벨라'가 출시한 반려동물...
신세계인터내셔날, 반려동물 카테고리 강화…고가제품도 인기 2024-01-08 08:33:54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반려동물용품 수요가 늘며 2022년 말 11개였던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수를 1년여만에 23개로 늘렸다고 8일 밝혔다. 최근에는 프리미엄 친환경 반려동물용품으로 유명한 베르그앤릿지, 고급 펫 다이닝 전문 브랜드 케스티 등을 신규 입점시켰다. 베르기앤릿지에서 판매하는 펫 하우스인...
제이디글로벌 사청인 대표 "좋은 제품개발 및 학업 어려운 청소년들과 함께 하고파" 2023-12-20 09:59:04
함께 출근하는 직장문화를 만들었다. 이는 애견용품브랜드 체노블(CHIENOBLE)을 런칭하고 관련 제품을 출시하며 자연스레 비즈니스로 이어지기도 했으며 직원들의 애사심 제고에도 도움이 됐다. 회사와 직원들이 함께 성장하고 적당한 배분도 고려했다. Q. 자신 있는 분야와 목표가 있다면 진행하는 패션, 화장품, 식품...
"다른 플랫폼은 망했는데"…6만 남대문 도소매인이 찜한 '남도마켓'[허란의 VC 투자노트] 2023-10-31 10:52:29
주력 상품은 액세서리, 아동복, 애견용품, 주방용품 등이다. 남도마켓은 도매상인과 소매상인이 쉽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O2O)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 다른 플랫폼이 상품등록과 결제 단계에만 집중한 것과 달리, 남도마켓은 남대문 시장에 자체 물류센터를 두고 상품 등록부터 구매, 상품 검수, 포장,...
유산균·오메가3·관절 영양제…반려동물용 영양제 시장 커진다 2023-10-09 07:11:00
보이는 가운데에서도 반려동물 용품은 가격 영향을 적게 받는 카테고리로 여겨진다"며 "당분간 고성장세가 예상되는 반려동물 시장에 진출하는 업체들도 늘고 있어 향후 시장은 더욱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애견용품, 식품, 사료뿐 아니라 분양, 미용, 의료 등 서비스까지 모두 포함한 국내...
[2023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스타트업 CEO] 브랜딩을 통한 반려동물 아이디어 상품을 제조하는 스타트업 ‘펫투데이’ 2023-09-12 00:15:06
주요사업 : 아이디어 애견용품 제조 성과 : 2020년 12월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2021년 4월 청년창업사관학교 11기 선정, 2021년 8월 우수디자인(GD) 상품 선정, 2021년 9월 한국디자인진흥원 글로벌생활명품 2건 선정, 2021년 10월 서울캠퍼스타운 페스티벌 서울특별시장상 우수상 수상, 2021년 10월 KU캠퍼스타운...
꿈비, 육아플랫폼 '링크맘'에서 진행하는 '국민육아템 핫딜위크' 참여 2023-09-04 13:12:26
한편, 꿈비는 2014년 11월에 설립한 유아가구 브랜드로 유아가구를 기반으로 성장한 꿈비는 2019년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그라운드 론칭, 2021년 애견용품 브랜드 파미야, 2022년 아기 세제 브랜드 바바디토를 론칭하면서 비지니스를 확장했다. 또한 독일 유아가구 전문회사 고이터의 총판권과 글로벌 커피브랜드 G7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