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국인 관광객 필러·보톡스 맞으러 한국 온다…K의료관광 1위는 '성형외과' [Geeks' Briefing] 2024-03-25 16:04:30
동작을 구현한 ‘바리스드립 챔피언 에디션’을 출시했다. 2019년 ‘코리아 브루어스 컵’에서 우승한 바리스타 정형용과 협업했다. 전문가의 손목 각도와 높이, 드립 속도까지 정밀하게 계산해 구현했다. 로봇에 바리스타 챔피언의 기술을 적용해 상용화한 것은 세계 최초다. 원두 그라인딩과 온수 가열, 서빙까지 모두...
"호텔에서 편안하게 벚꽃캉스 즐겨볼까" 이주의 호텔 소식 2024-03-25 10:14:36
8만9000원, 2박은 11만9000원에 판매하는 ‘불꽃 특가’, 화·목요일마다 객실과 테마파크 이용권을 특가로 선보이는 ‘원데이 핫딜’, 더 플라자·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를 최대 63% 할인을 제공하는 ‘5성급 에디션’ 등이 진행된다. 판매는 4월 14일까지, 이용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롯데호텔앤리조트, 프리미엄 딜...
문화 인프라 갖춘 '원에디션 강남' 입주 진행 중 2024-03-21 15:59:18
대비 2만5000원 늘었다.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여가비용 역시 27만1000원으로 전년보다 3만2000원 늘었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 엔데믹과 맞물려 주거지 선택 기준으로 문화 인프라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며 “사람들이 많이 찾는 문화 시설의 경우 교통이나 각종 기반시설들이 이미 체계적으로 구축돼 있어, 입주 후...
1억 써야 내어준다는 버킨백…'에르메스' 성장 비결이었다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3-21 15:59:03
대표 상품이다. 국내 매장에선 약 1500만~2억6000만원의 가격대에 판매된다. 하지만 중고 시장에서 사려면 수천만원의 프리미엄(웃돈)을 얹어줘야 한다. 에르메스의 독특한 유통구조 때문이다. 상위 1%만 살 수 있다는 에르메스 버킨백은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도 2~3년씩 기다려야 구입할 수 있다. 특별한 가죽을...
로터스코리아, 스타필드 수원서 팝업 스토어 열어 2024-03-21 10:13:03
브랜드의 새로운 정체성을 드러낸다. 에미라는 2도어 경량 스포츠카다. 이번 전시에는 v6 3.5l 가솔린 슈퍼차저 엔진과 자동변속기가 들어간 에미라 v6 퍼스트 에디션이다. 미드십 후륜구동(mr) 구성과 로터스의 모터스포츠 dna를 통해 드라이빙의 재미를 추구한 차세대 고성능 스포츠카다. 회사 관계자는...
"공연장에 아트센터까지"…문화 인프라 갖춘 '원에디션 강남' 입주 중 2024-03-21 08:47:59
따르면, 국민의 여가지출비용은 월평균 20만1천원으로 전년 대비 2만5천원 늘었다.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여가비용 역시 27만1천원으로 전년보다 3만2천원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또한, '문화예술행사 직접 관람률' 도 58.6%로 전년 대비 0.5%포인트 상승해 2021년 이후 지속적인 회복세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
하이트진로 테라 출시 5년…누적 판매량 45억병 돌파 2024-03-20 18:00:24
26% 불어났다. 새로운 용량의 캔맥주, 싱글몰트 에디션 등 한정판 제품들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캔맥주의 연평균 판매 증가율은 33%에 달한다. 유흥 채널 판매는 연평균 16% 늘어났다. 특히 서울 홍대입구, 신촌, 건대입구 등 주요 대학가 상권의 작년 판매량이 출시 첫해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대학 개강 시즌인 3~5월...
더 멀리, 더 짜릿하게…손맛 좋은 아이언으로 바꿔볼까 2024-03-19 16:14:34
컬러의 한정판 모델, ‘MX-1 포지드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도 최근 출시했다. MX-1 포지드 아이언에 소장가치를 높인 한정모델로, 세련된 블랙 컬러가 클럽 헤드와 샤프트, 그립과 고급스러운 블랙 패키지에 적용된 제품이다. 던롭스포츠코리아의 글로벌 골프브랜드 스릭슨은 최근 PGA, LPGA 2주 연속 우승을 함께한 스릭...
'억'소리 나도 '불티'…韓 공략 '혈안' 2024-03-17 13:27:58
G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이 전시되는 동시에 아쿠아 디 파르마, 아크리스, 까날리 등 럭셔리 패션·화장품 브랜드들이 참여해 팝업스토어를 연다. 롤스로이스는 올해 상반기 서울 잠실에 맞춤형 차량 상담이 이뤄지는 공간을 마련할 것으로 알려졌다. 전 세계에서 세 번째다. 여기에다 오는 28일 롤스로이스 청담...
"韓 잡아야 산다"…럭셔리카 3대 브랜드 국내 공략 속도낸다 2024-03-17 06:01:03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이 전시되는 동시에 아쿠아 디 파르마, 아크리스, 까날리 등 럭셔리 패션·화장품 브랜드들이 참여해 팝업스토어를 연다. 자동차 업계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행사 콘셉트라는 것이 벤틀리의 설명이다. 롤스로이스는 올해 상반기 서울 잠실에 맞춤형 차량 상담이 이뤄지는 공간을 마련할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