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성아뷰티, 달라스튜디오 웹예능 ‘네고왕’ 효과로 이벤트 연장 실시 2024-04-05 14:17:46
에이앤이 코리아 달라스튜디오의 웹예능 ‘네고왕’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인기 개그우먼 홍현희가 대한민국 1세대 스타 메이크업아티스트 조성아로 완벽 분장 후, 진짜 조성아 대표를 찾아가 그녀의 화장품 브랜드 ‘조성아뷰티’의 가격을 파격적으로 네고하는 밀당 과정에서 두 사람의 환상 케미가 터진 것이 많은...
"햇반 미친 가격, 안 살 수가 없다"…'알리 지옥' 빠진 한국인들 2024-03-20 13:44:12
로봇청소기, 유그린 충전기 및 충전용 선, 에이고 PC 주변 용품 등이 대표적 예다. 또 다른 ‘대륙의 실수 템’으로 꼽히는 레노보 P시리즈 패드를 10만원에 구매했다는 김모 씨 “친절하게 제품을 ‘리뷰’까지 해주는 유튜버가 많다”며 “광고인 걸 알고 있지만, 사용기가 워낙 많다 보니 구매했고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에이피알, 글로벌 자사몰 누적 가입자 수 620만명 돌파 2024-03-14 14:41:40
에이피알, 글로벌 자사몰 누적 가입자 수 620만명 돌파 이커머스 입점 대신 자사몰 강화 택해…"선순환 유지할 것"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에이피알[278470]은 지난달 기준 브랜드별 글로벌 자사몰 누적 가입자 수가 620만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메디큐브, 널디, 에이프릴스킨, 포맨트, 글램디바이오...
팬덤몰이 성공한 中 모바일 게임…韓 '매출 톱5' 중 3개 차지 2024-02-13 18:14:23
앱 분석업체인 아이지에이웍스에 따르면 지난 8일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상위 1~5위 게임 중 3개가 중국 게임이었다. ‘버섯커 키우기’ ‘라스트워: 서바이벌’ ‘붕괴: 스타레일’ 순으로 1·2·4위를 차지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버섯커 키우기, 라스트워, 원신 등 중국 게임이 2·4·6위에 올랐다. 1년 전만...
"클라우드 시스템으로 행정망 '먹통' 막을 것" 2024-01-15 17:40:52
개발 솔루션 ‘치타’를 제공하는 에이프리카를 인수했다. 이 회사는 지난달 네이버클라우드 등과 함께 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의 ‘공공용 민간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제공 기업’으로 선정됐다. 윤석열 정부는 국정 과제인 디지털 플랫폼 정부 구현 목표에 맞춰 정부 중앙 전산망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율을...
"연말정산·백신예약, '디플정'해야 먹통 안되죠" 2024-01-15 15:30:01
솔루션 ‘치타’를 제공하는 에이프리카를 인수했다. 이 회사는 지난 달 네이버클라우드 등과 함께 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의 ‘공공용 민간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제공 기업’으로 선정됐다. 윤석열 정부는 국정 과제인 디지털 플랫폼 정부 구현 목표에 맞춰 정부 중앙 전산망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율을 2026년...
연초부터 '조단위' IPO 대어 출격…토스도 착수 [이슈N전략] 2024-01-09 08:52:39
'메디큐브' 화장품과 '메디큐브 에이지알' 이란 피부 미용기기로 잘 알려져있는 회사입니다. 지난해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에이피알도 함께 성장했는데요. 뷰티 디바이스 첫 출시가 2022년이었는데, 1년반 만에 급성장해 누적 판매 150만대를 넘겼고, 또 뷰티 디바이스 만큼이나...
블랙위크 맞은 유통업계…직구 무료배송에 명품 가방 추첨까지 2023-11-21 10:26:25
플랫폼 에이블리는 이달 22∼30일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통해 패션, 뷰티, 라이프 등 전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 쿠폰팩을 모든 회원에게 지급하며, 행사 기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천포인트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이...
"놀라운 결과 나왔다"…'김희선 뷰티기기'로 대박 터트린 비결 [그래서 투자했다] 2023-11-21 09:03:10
듯했던 경쟁사들은 글로벌 진출에 고전하고 있었다. 하지만 에이피알은 탄탄히 다져놓은 브랜드를 기반으로 홀로 성장에 속도를 더하기 시작했다. 메디큐브(Medicube), 널디(Nerdy) 등의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 진입에 성공하며 해외 매출 비중 40%를 돌파했고, 일본, 홍콩, 북미를 포함한 주요 시장에서 자사 온라인몰 유통...
'트리플에스'의 모드하우스 100억원 투자 유치…세금 환급액 9000억원 돌파한 삼쩜삼[Geeks' Briefing] 2023-11-14 14:48:25
있다. 에이든랩,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 포티레 마케팅 계약 수주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기업 에이든랩은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 포티레의 한국 마케팅 계약을 수주했다. 포티레는 중국 등 아시아 시장 내 주방후드 분야에서 높은 점유율을 확보한 기업이다. 이번 한국시장 진출을 통해 한국 소비자에 특화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