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현대차와 두번째 ‘롱기스트런’ 캠페인 협업 2023-08-31 12:01:42
제품공급, SNS 공동 마케팅에 참여할 계획이다. 친환경 티셔츠는 제작과정에서도 탄소 배출량이 감소될 수 있도록 옥수수 추출물 기반의 에코티브(ecotive) 원단과 소로나(sorona) 원사를 활용해 제작됐다. 사용된 섬유는 6개월에서 1년이 지나면 생분해가 가능해 친환경적인 순환을 기대할 수 있다. 디자인의 경우, 일회용...
소프트베리, 2023 테크 오픈 콜라보레이션 공모전 수상 2023-08-31 09:01:19
sk에코플랜트로부터 공동 r&d 진행 및 기술 사업화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 한국무역협회와 창업진흥원 등으로부터 사업화 자금, 홍보 및 마케팅 지원 등 혜택이 주어진다. 박용희 소프트베리 대표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sk에코플랜트와 전기차 이용자들에게 친환경 전기차 라이프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코리아 그래픽스 2023, 9월 14일~15일 온라인 개최 2023-08-30 14:51:04
마케팅 프로세스의 3D 가상화 전환’을 주제로, 디자인 프로세스로 시작하여 마케팅에 이르는 과정을 끊김 없이 3D 가상환경으로 전환하는 것이 기업에게 어떤 효율성과 확장성을 가져다주는지 어도비의 섭스턴스3D와 어도비의 에코시스템을 통해 소개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진득호 과장은 ‘디지털 트윈의 미래, 언리얼...
[일문일답] 포스코퓨처엠 "中 제외 음극재 유일 생산…북미시장 선점 가능" 2023-08-28 15:03:36
윤영주 이차전지소재 전략실장, 구자현 구매담당 실장, 곽민수 마케팅담당 실장 등 주요 임원진이 참석했다. 다음은 간담회 일문일답. -- '양극재 100만t' 생산' 실현할 구체적 계획은. ▲ (김준형 사장) 포스코그룹과 니켈, 리튬 준비 상황 등 조율을 끝냈다. 올해 들어 확정된 수주 물량이 꽤 많고, (추가...
구글 '창구 알럼나이 데이' 개최…스타트업 관계자 350명 참가 2023-08-24 15:59:14
사장의 환영사로 시작했다. 이어 신경자 구글코리아 아태지역 플랫폼&에코시스템 마케팅 총괄이 '한국 개발사 생태계 성장을 위한 구글의 역할과 미션'을 주제로 오프닝 키노트를 발표했다. 이형원 구글플레이 파트너십 총괄은 '고 글로벌 위드 구글'(Go global with Google)을 주제로 발표를 이어갔다. 또...
민관합동 '팀 코리아', 6천억 규모 美태양광 발전사업 수주 2023-08-20 12:00:04
SK에코플랜트, 현대건설, 탑선 등이 참여하고 있다. 계약은 지난 16∼17일 '팀 코리아' 기업 및 펀드가 EIP자산운용과 해당 사업 펀드 투자계약을, EIP자산운용이 콘초 태양광 프로젝트 개발사업자인 하이로드에너지마케팅과 사업권 인수계약을 각각 체결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이번 프로젝트는 미국 텍사스주...
"코스피 8% 오를 때 92% 수익"…시장 제대로 이긴 족집게들 [인터뷰+] 2023-08-19 08:14:55
대표와 미래에셋증권 해외주식 담당 이정호 마케팅팀 이사가 합류했다. 기존 멤버인 오기종 운용부문 대표, 이희상 운용팀 이사 등과 함께 인터뷰를 진행했다. 트로이투자일임은 2017년 9월 금융위원회에 투자일임업을 등록한 투자자문사다. 회사 출범 이후 현재까지의 누적 수익률은 92.66%에 달한다. 해당 기간 코스피...
안다르 vs 젝시믹스…'애슬레저 대전' 후끈 2023-08-08 18:19:20
만든 레깅스’를 마케팅 포인트로 내세운 안다르의 독주 체제였다. 하지만 안다르는 2019년 사내 성추행 논란 등이 불거지며 주요 소비층인 2030 여성 고객의 불매 운동을 겪었다. 이 바람에 2020년 경쟁사인 젝시믹스에 1위를 넘겨줬다. 2021년 창업주였던 신애련 대표를 비롯한 경영진이 광고회사인 에코마케팅에 지분을...
'K레깅스' 안다르 인기에 에코마케팅 쑥쑥 2023-08-08 15:24:51
마케팅 기업 에코마케팅이 시장 예상치를 웃도는 실적을 거뒀다고 8일 밝혔다. 자회사인 에슬레저(평상복처럼 입는 운동복) 브랜드 안다르가 역대 최대 분기 실적을 거둔 영향이 컸다. 에코마케팅은 이날 올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1057억원, 영업이익 203억원을 냈다고 공시했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2.2%, 영업이익은...
에코마케팅, 2분기 영업익 4% 감소한 203억…"광고업 체질 개선" 2023-08-08 13:45:57
에코마케팅은 지난 2분기 영업이익이 203억원으로 지난해 2분기보다 4.3% 줄었다고 8일 공시했다. 2분기 매출과 순이익은 각각 2.2%, 15.7% 감소한 1057억원과 179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에코마케팅은 "경기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비금융 중심으로 고객사를 확대한 결과, 광고대행사업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반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