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매출 전년비 19.2%↑ 493억원, ‘역대최대’ 경신 2023-05-12 11:17:23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분기 매출 493억원을 기록하며, 분기 최대 매출을 또 한 번 경신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전년대비 19.2% 상승한 493억원으로 집계됐다고 1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35.4억원으로 13.2% 증가했다. 주력 브랜드인 젝시믹스의 1분기 매출은 전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3년 연속 애슬레저룩 부문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2023-05-03 15:51:15
부문에서 고득점을 얻었다. 지난해 골프웨어와 키즈를 선보이며 패션 카테고리 다각화에 힘썼던 젝시믹스는 올해 해외시장 진출에 주력하고 있다. 지난 2019년 일본 시장에 진출한 젝시믹스는 현재 총 55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올해는 애슬레저 업계 최초로 중국 상해에 오프라인 단독 매장 설립과 물류거점 확보를 통해...
쇼골프, 투자 유치로 XGOLF와 합병…IPO 준비 박차 2023-04-14 17:01:10
대표가 쇼골프를 창업하기 전 지난 2003년 설립한 골프 예약 플랫폼 '엑스골프'의 운영사다. 조 대표는 2017년 그린웍스 지분을 YG엔터테인먼트 자회사 YG스포츠에 매각했으나 실질적인 운영을 도맡아왔다. 이번 투자로 핵심사업 중 하나인 엑스골프까지 완전히 품은 조대표의 쇼골프는 온·오프라인 융합 플랫폼의...
플랫타익스체인지, KLPGA 한지원 프로골퍼 공식 후원 2023-03-22 09:29:36
플랫타이엑스(Flata EX)는 지난 21일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소속 한지원2(정회원) 프로골퍼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후원 계약기간 동안 플랫타이엑스는 한지원2 선수에게 후원금을 매달 지원하고, 한지원2 선수는 각종 대회에 플랫타이엑스의 로고가 새겨져 있는 유니폼을 착용하고 출전할 예정이다....
뉴욕증시, FOMC 앞두고 상승 마감…S&P 1.30%↑-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03-22 08:42:38
신세계[004170]는 특히 골프 시장 큰손으로 떠오른 여성 골퍼를 공략해 다이와 온오프,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글로리, 젝시오12 레이디스 등을 선보임 - 신세계 골프 장르(용품·의류) 매출 중 여성 고객 비중은 2021년 70.1%, 지난해 72%, 올해 72.8%를 차지 #신세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에코마케팅 #골프존 5) 코로나...
엑스페론, 국내 유일무이 티칭프로들을 위한 골프대회, 티프로리그 개최 2023-03-17 11:05:40
같이 골프 스포츠를 발맞추어 가고싶다.” 라고 대회를 준비하는 포부를 밝혔다. 엑스페론은 세계최초 골프공 밸런스 특허를 받아 프리미엄 볼인 <엑스페론 시리즈>를 출시하고, 골프 무인플랫폼 <큐빙>과 골프 라이프 앱 <엑스페론>의 골프 플랫폼을 운영중인 대한민국 대표 토탈 골프 라이프 기업이다....
골프연습장을 힙하게 바꾼 괴짜…"이번엔 론치모니터 올인" 2023-03-10 18:13:13
쇼골프 대표의 인생에는 ‘평범함’이라는 게 없다. 특수부대를 나와 아프리카에서 용병 생활을 했고, 그만둔 뒤에는 콩고민주공화국에서 벨기에 다이아몬드 회사에 다녔다. 그러다 한국에 들어와 2003년 차린 게 온라인 골프 예약사이트 XGOLF(엑스골프)다. 골프장이 별로 없던 당시는 따로 홍보를 하지 않아도 알아서...
엑스페론, 신제품 비거리 전용 밸런스 골프공 엑스페론 제트(JET) 출시 2023-03-09 16:06:15
3월부터 시작되며, 엑스페론이 운영하는 스크린골프 골프용품무인플랫폼(큐빙)과 엑스페론 공식 스토어에서 공식 런칭 된다. 엑스페론의 큐빙(무인플랫폼)에서 제트(JET)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액스페론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엑스페론의 모든 골프공에 밸런스공법을 적용하여, 골프공의...
"골프공 아닌 신뢰를 판 것…74년째 1위 지킨 비결이죠" 2023-03-06 18:40:34
(골프와 골프공을 알아가면서) 다시 타이틀리스트로 돌아온다”고 했다. 타이틀리스트는 아마추어 골퍼도 쉽게 알아챌 수 있도록 제품의 우수성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려고 노력해왔다. 1932년에 업계 최초로 공을 ‘엑스레이’로 찍어 속살을 보여줬고, 1940년대에는 타이틀리스트 공을 사용하는 투어 프로 수를 세는 ‘볼...
브랜드엑스, 지난해 역대 최대 매출…영업익도 64.2% 성장 2023-02-20 16:27:09
젝시믹스를 운영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지난해 역대 최대 연 매출을 기록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 2,127억원, 영업이익 178억원을 기록했다고 20일 공시했다. 전년 대비 각각 23.2%, 64.2% 증가해 5년 연속 성장세를 이어갔다. 주력 브랜드인 젝시믹스의 지난해 매출은 1,942억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