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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GRS, 롯데잇츠 '희망온(ON)' 프로젝트…지자체에 직접 지원 2023-01-04 16:07:20
조성했다면 희망온 캠페인은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등 롯데GRS 전 브랜드가 기금 조성에 참여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참여하는 브랜드가 많은 만큼 기금 조성의 속도도 빨라지고 있다. 롯데GRS는 기부금을 받은 지자체가 다음 기부처를 지목하는 릴레이 형식의 캠페인을 통해 지난해 금천구청, 관악구청,...
가격 동결하고 사이즈는 'UP'…이디야, 빅아메리카노 승부수 2022-12-22 17:18:02
변경했다. 스타벅스(톨) 투썸플레이스(레귤러) 엔제리너스(스몰) 폴바셋(스탠더드) 등의 기본 용량은 355~360mL 수준이다. 대다수의 커피 전문점이 글로벌 원두 가격 인상으로 가격을 잇달아 올린 만큼 이디야의 이번 결정은 이례적으로 받아들여진다. 이디야 관계자는 “원부자재 가격 부담으로 제품 가격 인상 논의가 ...
로카모빌리티 매각 본입찰에 맥쿼리 참여 2022-12-06 15:37:26
편의점과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등 유통 가맹점에서도 결제할 수 있다. 지불이 가능한 점포 수가 전국적으로 10만5268개(지난 9월 말 기준)에 달한다. 로카모빌리티는 선불카드 결제 외에도 교통카드 시스템 구축과 정산, 솔루션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대중버스의 실시간 운행사항을 비롯해 도착예정시간 등의 정보를...
카카오페이, 로카모빌리티 품을까…인수 기대감에 주가 '훨훨' 2022-12-05 14:15:41
택시 등 대중교통 외에 전국 편의점과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등 유통 가맹점에서도 결제할 수 있다. 지불이 가능한 점포 수가 전국적으로 10만5268개(지난 9월 말 기준)에 달한다. 로카모빌리티를 인수할 경우 실적 측면에서도 도움이 된다는 분석이다. 카카오페이의 올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은 3988억원이었지만 65억원의...
[단독] 카카오페이, 로카모빌리티 인수 추진 2022-12-02 18:19:55
택시 등 대중교통 외에 전국 편의점과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등 유통 가맹점에서도 결제할 수 있다. 지불이 가능한 점포 수가 전국적으로 10만5268개(지난 9월 말 기준)에 달한다. 로카모빌리티를 인수할 경우 실적 측면에서도 도움이 된다는 분석이다. 카카오페이의 올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은 3988억원이었지만 65억원의...
"지금은 드려도 내년엔 안돼요"…비닐봉지 금지 첫날 곳곳 혼란 2022-11-24 11:17:43
빨대 사용을 줄이기 위해 준비해왔다.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등 브랜드를 운영하는 롯데GRS는 매장 내 일회용품 사용 제한에 대비해 종이빨대를 도입했고 아이스크림도 다회용컵에 제공한다. 스타벅스코리아도 앞서 매장에서 다회용컵을 제공해왔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엔제리너스, 전 직영점에 폐페트병으로 만든 '친환경 앞치마' 도입 2022-10-20 15:50:27
롯데GRS의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제작한 친환경 유니폼을 전국 직영점 매장에 도입하며 자원 순환에 동참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한 앞치마는 롯데케미칼과 효성티앤씨와 협업해 제작됐다. 롯데케미칼이 플라스틱 자원선순환 활동인 ‘프로젝트 루프’ 일환으로 화학적 기법을...
페트병 20개 모여 `친환경 앞치마`로 2022-10-20 09:57:23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유니폼을 전면 도입했다. 지난 6월 롯데리아와 크리스피크림도넛 역시 전국 전 직영점에 친환경 유니폼을 도입한 바 있다. 롯데GRS는 ESG 친환경 경영 전략의 일환으로 자원 선순환 문화 조성에 일조하는데 힘쓰는 모습이다. 엔제리너스가 도입한...
엔제리너스, 폐페트병 재활용 유니폼 전국 직영매장 도입 2022-10-20 08:44:24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유니폼을 전국 직영점 매장에 도입해 자원 선순환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엔제리너스가 도입한 친환경 앞치마는 롯데GRS가 롯데케미칼[011170], 효성티앤씨[298020]와 협력해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소재로 만든 제품이다. 앞서 롯데GRS는...
행복해지는 '커피의 마법'을 찾아서…이틀간 40만명 다녀갔다 2022-10-09 18:24:57
재현했다. 엔제리너스는 나무로 만든 피크닉의자를 둬 나들이 느낌을 냈고, SPC그룹은 이탈리아 에스프레소바 콘셉트에 맞춰 스탠딩 테이블을 설치했다. 이들은 풍성한 이벤트로 시민들에게 추억을 선물했다. 행사가 열린 이틀간 기업들이 내놓은 시음 커피는 3만1840잔에 달했다. 이디야 부스에서는 ‘꽝 없는 룰렛 경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