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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반위 中企 적합업종 지정…남은 과제는?> 2013-02-05 17:12:56
역 내의 이전(移轉) 재출점을 가능한 점이 대표적이다. 그러나 이 같은 특성 때문에 역으로 동반위의 권고를 피할 수 있는 변형된 업종이 출현할 가능성이 있으며 새로운 업종이 나타날 때마다 동반위가 일일이 권고할수 있겠느냐는 문제도 제기된다. 예를 들어 대기업이 제과점업에 인수·합병이나 업종 변경...
[한경데스크] 新샌드위치 위기 어쩔건가 2013-01-27 16:49:49
합병 및 구조조정 방안’이 글로벌 산업질서 재편에 큰 변수가 될 것으로 보는 전문가들이 적지 않다. 2015년까지 연매출 1000억위안(약 17조원) 이상의 글로벌 전자업체 5~8개를 키우는 게 골자다. 연매출이 이미 1000억위안을 넘은 화웨이, 레노버, 하이얼 같은 경쟁자들이 쏟아져 나올 판이다. “자유민주당이 이웃나라...
[마켓인사이트] 네파 인수한 김병주 회장 ‘MBK 스타일’ 바꿨나 2013-01-17 18:23:00
설명했다.mbk의 공격적인 면모는 요즘 기업 인수·합병(m&a) 시장의 ‘이슈’로 꼽힌다. 아웃도어 브랜드인 네파의 경영권을 인수하기로 한 것도 업계에선 의외로 받아들이고 있다. 네파는 아웃도어 브랜드 시장에서 5~6위로 평가받는 기업이다. 투자은행(ib) 업계 관계자는 “mbk가 바이아웃 전문 운용사인 데다 펀드...
[2013 대전망] '립스틱 효과' 누리자…국내 화장품시장 10조 돌파할 듯 2013-01-03 15:30:33
등 일본 화장품·건강기능식품 기업을 인수·합병(m&a)하는 등 공격적인 행보를 보인 데 이어 새해에도 다양한 유력 해외 브랜드를 사들이는 방안을 적극 검토 중이다. 이를 통해 생활용품, 화장품, 음료 등 전 사업부문에서 큰 폭의 매출 성장률을 기대하고 있다.lg생활건강은 그동안 취약했던 색조화장품 사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