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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룩스, GS건설과 127억원어치 조명 계약 체결 2024-04-11 18:43:23
이 금액은 소룩스 지난해 연매출의 21%에 해당한다. 소룩스가 판매키로 한 조명은 세대기본등 9241세대에 제공하게 된다.이 계약은 모델하우스 사전입찰 계약으로, 확정 계약은 아니다. 실제 계약은 각 현장별 착공 물량이 확정된 뒤에 체결할 예정이다. 소룩스 관계자는 "경기 부진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가격 경쟁력 등...
소비자단체 "이커머스 선불결제 수수료율 높아" 2024-04-11 11:40:12
"연매출 3억원 이하 영세 가맹점의 오프라인 신용카드 수수료가 0.5%인 점과 비교해 선불결제의 높은 수수료율은 납득되지 않는다"며 "이는 소상공인들에게 부담을 주고 이런 부담은 최종 소비자에게 전가되는 구조로 이어져 고물가로 인한 시장 불안을 가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간편결제 업체들은 수수료...
K바이오도 '꿈의 항암제' ADC 개발 러시 2024-04-09 18:13:12
3년 만에 블록버스터 의약품(연매출 10억달러 이상) 반열에 올랐다. 지난해 매출은 26억달러(약 3조5000억원)였다. 엔허투의 성공은 글로벌 항체약물접합체(ADC) 광풍을 불렀다. ADC 항암제 시장이 2030년 35조원에 달하는 유망 시장으로 전망되면서 글로벌 제약사들이 기술이전과 인수합병(M&A) 등을 통해 앞다퉈 ADC 개발...
무엇이 일본기업을 움직였나 [日 자본시장 탐방기 1편] 2024-04-09 17:52:38
성장하며 연매출 600억엔 대 중견 제약사로 성장했다. 회사는 지난 2021년, 지주사 체제로 새출발을 알리며 '중기계획 2025년'을 공표했다. 하지만 지주사 체제 전환 후에도 주가는 지지부진하게 움직였는데, 2023년 들어서더니 큰 폭의 상승세를 보이기 시작했다. 바로 PBR이 1배도 되지 않는 상황을 타개하기...
글로벌 반도체 기업 C-level이 주목하는 최대 매출 동력은? [삼정KPMG CFO Lounge] 2024-04-09 14:35:12
기업의 연매출은 10억 달러 이상이 56%로 가장 많았다. 반도체 산업 리더 85% ··· "올해 반도체 시장 매출 성장"AI(인공지능) 반도체와 차량용 반도체 시장의 성장에 힘입어 경영진들은 올해 전반적인 반도체 산업의 성장을 관측했다. 경영진 85%는 2024년 반도체 산업 전반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했고, 83%는...
'액상·정제를 한 번에'…잘 나가는 복합 제형 건강기능식품 2024-04-07 08:00:06
연매출 1천204억원을 기록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회사의 다른 건강기능식품 제품보다 오쏘몰의 성장세가 가파르다"며 "오쏘몰 출시 이후 비슷한 제품이 국내 시장에 많아졌다"고 말했다. 동아제약은 최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 2호점을 여는 등 올리브영, 카카오톡 등에 이어 제품 판매...
반지하 10평 회사, 망할 줄 알았는데…'시총 3000억'으로 큰 마녀공장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07 07:00:02
답했다. 마녀공장은 연매출의 5% 이하를 R&D 비용으로 쓰고 있다. “200억대 공격 마케팅으로 점유율 상승 … 색조 브랜드 M&A 검토” 그는 “올해 200억원대 공격 마케팅으로 韓·美·日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경쟁력 있는 색조 브랜드를 M&A(인수합병) 해서 덩치를 키우겠다”고 강조했다. 구체적인 방안으로는...
서울 한복판에 '19세 미만 출입불가' 매장?…청년들 몰렸다 [현장+] 2024-04-05 21:00:01
시장의 꾸준한 성장세에 주목했다. 지난해 연매출 상승률은 20%에 육박했으며 올해는 30% 이상 성장할 것으로 기대했다. 리카 아다치 해외 마케팅부 아시아권 부장(총괄)은 “한국은 다른 나라와 비교했을 때 성과 관련해선 보수적인 편이라는 인식이 있다”면서도 “젊은 세대는 기성세대와 가치관이 달라 오히려 일본의...
오리온 마이구미 매출 1000억…9번째 '메가 브랜드'로 등극 2024-04-04 19:06:12
번째로 연매출 1000억원이 넘는 ‘메가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오리온은 마이구미의 작년 국내외 매출이 전년 대비 56% 증가한 1305억원으로 집계됐다고 4일 밝혔다. 국가별 매출 비중은 중국이 66%로 가장 높았고, 한국(26%), 베트남(10%)이 뒤를 이었다. 중국에선 천연 과즙 성분의 젤리 수요가 늘면서 매출이 전년 대비...
오리온 "마이구미, 매출 1천억원 돌파…9번째 메가브랜드 등극" 2024-04-04 10:40:00
브랜드 마이구미가 글로벌 연매출액 1천억원을 넘었다고 4일 밝혔다. 이로써 마이구미는 초코파이, 포카칩, 오!감자, 예감, 고래밥 등과 함께 매출 1천억원이 넘는 오리온의 9번째 메가 브랜드가 됐다. 마이구미 작년 글로벌 매출은 전년 대비 56% 성장하며 1천300억원을 넘어섰다. 국가별 매출 비중은 중국 64%,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