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 갈라 찍은 인증샷 '인기 폭발'…SNS 핫템 등극한 '이 빵' 2022-11-03 21:00:03
CU의 ‘연세우유생크림빵’이다. 올 초 출시된 연세우유생크림빵은 지금까지 누적 1500만개가 판매됐다. 하루 평균 6만개 이상 팔려나간 셈이다. 면적의 80%를 크림으로 채운 빵 사진이 SNS를 타고 젊은층 사이에 입소문이 났다.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반갈샷을 SNS에 올리고, 아이스크림처럼 얼려 먹는...
CU 크림빵 1500만개 팔자…GS25, 매일유업 손잡고 생크림도넛 내놨다 2022-10-28 13:22:25
편의점 GS25가 매일유업과 손잡고 생크림 도넛을 선보인다. CU가 8개월 만에 1500만개 판매한 히트상품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를 내놓으면서 편의점 크림빵 대전이 가열될 전망이다. GS리테일은 GS25가 매일유업과 협업해 '생크림도넛 솔티밀크'와 '생크림도넛 슈크림' 등 2종을 출시한다고...
스타벅스 한정판 머그컵에 200명 줄…커피 놀이터가 된 잠실 [2022청춘커피페스티벌] 2022-10-08 14:03:20
유업, 스타벅스, GS25, CU 등 각 브랜드의 부스가 모여있어 ‘커피 놀이터’를 연상케 했다. 각 업체들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방문객이 모여들었다. 스타벅스와 엔젤리너스는 텀블러 등 다회용컵을 가지고 방문하면 무료 커피를 제공해 행사 시작 전부터 방문객이 모여들어 30분도 지나지 않아 준비한 커피가 동이 나기도...
고소한 제철곡물 통째로…가을음료 한잔의 여유 2022-08-30 21:00:01
사로잡으려는 것이다. 3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은 최근 국내산 곡물 원료를 담은 우유 두 종을 선보였다. 현미, 찰흑미, 검정콩, 백태 등 16가지 곡물이 주 원료로 사용된 ‘16곡 미숫가루 우유’와 국산 약콩으로 만든 ‘국내산 검은약콩 우유’다. 코카콜라사는 '태양의 원차 주전자차'를...
[게시판] 연세유업 '전용목장 연세우유', 국제식음료품평회서 최고 등급 2022-07-13 11:24:32
[게시판] 연세유업 '전용목장 연세우유', 국제식음료품평회서 최고 등급 ▲ 연세대학교가 운영하는 연세유업은 자사의 '전용목장 연세우유'가 최근 국제식음료품평회(Superior Taste Award)에서 최고 등급인 별 3개를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품평회는 벨기에 브뤼셀에 있는 국제식음료품평원(ITI)이...
홍원식 남양유업 회장 '물욕'에…'두손 두발' 다 들었다 2022-03-16 09:30:04
남양유업을 경영지배인 체제로 전환하긴 했지만 홍 회장은 실질적 경영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대유측 관계자는 "경영 일선에서 물러나기로 한 약속을 이행하라고 여러 차례 홍 회장에 전달했고, 홍 회장은 전혀 이를 이행하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에 대해 IB업계 관계자는 "홍 회장과 한앤코와의 계약이 깨진 여러...
'점입가경' 거짓말 싸움, 남양유업 소송전 [딜리뷰] 2022-02-07 05:50:07
유업이 미혼모자 생활시설인 애란원에 분유 등을 후원했다고 보도자료를 낸 날이었죠. 남양유업은 지난해 5월 홍원식 회장과 사모펀드(PEF) 운용사 한앤컴퍼니와의 주식매매계약(SPA) 체결 이후 그야말로 '바람 잘 날' 없이 흘러가고 있습니다. 계약이 무효라는둥, 상대측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둥 수차례 공방...
연세우유, `속편한 락토프리 우유` 오리지널, 바나나 신제품 출시 2021-08-17 15:40:35
한편 연세우유는 8월 중 온라인을 통해 출시되는 속편한 락토프리 우유를 많은 사람들이 접해볼 수 있도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연세유업의 공식몰인 `연세shop` 회원 한정 선착순으로 체험팩을 신청할 수 있으며, 6팩을 체험할 수 있다. 체험 이벤트는 8월 30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연세shop을 통해 신청할...
[영상]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 식품 부문 수상자 인터뷰 2021-05-10 10:51:55
연세우유 (이양규 실장) 저희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은 가치창출과 인류 건강에 증진한다는 브랜드 비전 아래, 우유제품을 지속적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비전에 따라서, 국민 건강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연세대학교 연세두유 (이양규 실장) 코로나19로 인하여 모든 국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