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즈니스 인사이트] 미래로 나아가는 실리콘밸리의 비전 리더들 2024-04-28 18:21:14
있도록 영감을 불어넣을 수 있는 진지하고 신뢰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겸비해야 한다. 따라서 경영자 존재감(executive presence)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황 CEO는 잡스의 트레이드 마크이던 터틀넥을 연상시키는 가죽 재킷을 입는다. 자신의 담대한 비전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언어를 사용해 대중과...
[단독 인터뷰] "아직도 배가 고프다"는 83세의 바이올린 거장 2024-04-28 17:50:31
브람스의 인간적 면모, 멘델스존의 신선한 영감 등 작품에 담긴 심상과 감정을 더 생생하게 전하고 싶습니다.” 70년 넘게 기본기 연습 철저다섯 살 때 바이올린을 시작해 여덟 살에 첫 독주회를 연 인물인 만큼 라레도를 전형적인 ‘천재 바이올리니스트’로 생각하기 쉽지만, 그의 음악은 노력의 산물이다. 라레도는 하...
[신상잇슈] 풀무원 '순감자칩·순고구마칩'·대상 '식물성 크림치즈' 2024-04-27 07:00:03
컬렉션을 출시했다. 신상품은 야생화에서 영감받은 자연 색상을 적용한 트레일 러닝화로 도심, 산악 등 지형에 경계를 두지 않고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 F&F의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기능성 냉감 소재를 적용한 '프레시벤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프레시벤트는 뛰어난 접촉 냉감...
한국타이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하이퍼컬렉션' 전시 2024-04-26 16:41:48
통해 창조적 영감을 이끌어 내고 새로운 발전과 혁신을 촉진하는 장으로 구성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한국타이어 브랜드 슬로건인 드라이빙 이모션을 다양하게 해석한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방식으로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철학을 표현한다. 한편, 드라이브는 한국타이어가 소비자들과의 감성적...
카페·팝업에 차가 들어와있네? 알고보니…車전시장의 '변신' 2024-04-26 07:00:03
바자렐리의 작품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패턴으로 꾸며졌으며 내부는 가구와 장식 등 곳곳에 한국적 아름다움을 담았다. 앞서 현대자동차는 지난달 말 경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캐스퍼의 첫 전용 전시 공간인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를 개관했다. 전시장은 서울 송파나루역 사거리에 240m² 규모로 조성됐다....
[오늘의 arte] 독자 리뷰 : 당신의 미술 취향은 무엇인가요 2024-04-25 19:11:15
취향으로 작가가 마련한 영감, 고독, 사랑, 영원의 방에 들어가 그곳에 전시된 작품을 관람하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 - 아르떼 회원 ‘라온이슬’ ● 와인 증정 이벤트 : 아르떼 탄생 1주년 기념으로 쏩니다 국내 유일한 문화예술 전문 사이트 아르떼가 다가오는 5월, 탄생 1주년을 맞이해 와인을 드립니다. 샤또...
무너진 흙·썩은 과일·인디언…보이나요, 이방인의 흔적들이 [제60회 베네치아 비엔날레] 2024-04-25 19:03:15
영감을 얻은 제목이다. 전시 제목이 암시하듯, 올해 독일관은 입구 문턱부터 화제였다. 정문이 있던 자리는 무너진 듯 흙과 돌무더기가 쌓였다. 관객은 마치 불청객처럼 건물 오른쪽에 난 쪽문으로 입장해야 한다. 공사 현장은 튀르키예계 독일 작가 에르산 몬드타그(36)가 ‘일부러’ 연출한 작품이다. 흙과 돌무더기는...
中 현실 풍자한 '최후의 만찬'…250억 기록 쓴 중국인 정체 [제60회 베네치아 비엔날레] 2024-04-25 18:53:07
영감을 끌어들이는 한편 전통적인 화풍에서 벗어난 추상적 형태, 작가의 감정이 깃든 붓질로 ‘추상표현주의’ ‘액션 페인팅’ 장르를 열었다. 이후엔 간결한 선과 밝은 색채의 대형 추상들로 잘 알려져 있다. ‘네덜란드 이주자 출신 미국인 작가’로만 알려진 그의 전성기 시절을 뒤흔들었던 이탈리아의 영향을 집중...
베네치아 장인들 '대항해시대 조선소'에서 연극 같은 전시 2024-04-25 18:14:24
점을 찍듯 신발 밑창을 만든 방식)에서 영감을 받아 각자의 작품을 현장에서 직접 제작하고 설명했다. 디에고 델라 발 토즈 회장은 18일 열린 VIP 오프닝에서 만나 “‘메이드 인 이탈리아’라는 환상적인 우산 아래 우리 세대가 살고 있는 것”이라며 “이탈리아에서 전통적인 수작업을 이어오는 장인들과 그들의 유산을...
"홍철 원더랜드 판타스틱"…또 하나의 축제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4-04-25 17:58:45
강조하는 방송인 노홍철의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아 노루페인트가 제공한 색상 팔레트에서 컬러를 골라 작품을 제작했다. 페인트 제품을 판매하기 위함도, 굿즈를 판매하기 위함도 아니다. 그냥 사람들이 ‘컬러’를 즐기는 것을 목표로 한다. 기획부터 패브릭 위에 색을 입히는 제작까지 8개월 이상 걸렸다. 행사장을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