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제친 인스타그램…한국인 푹 빠졌다 2024-05-14 10:40:14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인스타그램은 메타가 운영하는 사진·영상 중심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서비스다. 특히 2021년 짧은 영상을 제작·게시하는 '릴스' 출시를 기점으로 Z세대(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걸쳐 태어난 세대)에서 인기를 끌었다. 와이즈앱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이 사용시간에서 네이...
와포, 스노피로 제작한 ‘홍진이네 식당’ 예고편 영상 선봬 2024-05-14 10:08:43
영상 제작툴인 스노피(Snowpea)를 자체 개발했다. 스노피를 이용할 경우, 1명의 제작자가 약 10분 분량의 극장 수준의 영상 제작에 1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비전 트랜스포머(Vision Transformer) 기반 모델에 모션 매트릭스(Motion Matrix) 기술을 적용하여 생성형 AI의 문제로 지적됐었던 영상...
인스타그램 '한국인이 오래 사용하는 앱' 첫 3위…네이버 제쳐 2024-05-14 10:00:47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인스타그램은 메타가 운영하는 사진·영상 중심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서비스다. 특히 2021년 짧은 영상을 제작·게시하는 '릴스' 출시를 기점으로 Z세대(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걸쳐 태어난 세대)에서 인기를 끌었다. 와이즈앱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이 사용시간에서 네이버...
이노션, 생성형 AI 활용해 농심 음료 신제품 캠페인 제작 2024-05-14 09:00:05
이노션, 생성형 AI 활용해 농심 음료 신제품 캠페인 제작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이노션[214320]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농심 음료 브랜드 데이플러스의 신제품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 론칭 캠페인을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프롬프트(명령어) 작성, 이미지 생성, 영상...
이경규, 진돗개만 '입마개' 타령…설채현 수의사도 뿔났다 2024-05-14 07:48:31
논란이 커지자 '존중냉장고' 제작진은 "이번 영상은 반려견 입마개 착용과 관련한 내용으로 진돗개 견주만을 좁혀 보여드려 많은 반려인 분들에게 상처를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린다"며 "앞으로 저희 제작진은 시청자분들의 다양한 관점과 정서를 고려하여 더욱 신중히 공감받는 콘텐츠를 제작하도록 하겠다"고 사...
중학교서 유사 'N번방' 정황…불법 촬영에 영상 판매까지 2024-05-13 21:21:43
방에는 촬영된 영상뿐만 아니라 신상 정보까지 함께 공유되고 있었다. 현재 해당 학교에 다니고 있는 10대 학생들이 가해자이자 유포자로 추정된다고 피해 학생 부모는 주장했다. 심지어 2020년 전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이른바 'N번방' 성 착취물 제작 유포 사건처럼 영상을 사고판 정황도 확인됐다. 피해 학생의...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재활 교육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배울 수 있는 ‘프로리 솔루션’ 2024-05-13 20:41:19
영상을 분석하고, 개인 맞춤형 교육 커리큘럼을 생성합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필요와 목표에 부합하는 효율적인 학습 경로를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양방향 재활 실무 콘텐츠를 통해 지방의 학생과 재활치료사들도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교육을 접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를 통해 수강생과 강사 간의 직접적인 소통이...
딥브레인AI, ABL생명에 AI명함 서비스 제공…쏘카는 1분기 영업손실 108억원 [Geeks' Briefing] 2024-05-13 17:45:13
맞춤 영상 제작 솔루션 ‘드림아바타’를 활용해 사용자와 동일한 모습의 가상인간을 구현하고, 이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메시지 영상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사진 한장과 10초 분량의 음성 데이터만 있으면 2분 만에 완성된다. 사용자가 입력한 텍스트를 실제 사람이 녹음한 것처럼 음성을 합성하는 TTS(Text to Speech)...
KT알파, 1분기 영업이익 87억원…작년 동기보다 425.5% 증가 2024-05-13 16:44:43
고품질 영상 제작을 통해 TV 기반 커머스의 강점을 극대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KT알파의 모바일상품권 사업 매출은 5.2% 증가한 244억원을 기록했다. 모바일상품권 사업은 기업 대상 온라인 플랫폼(기프티쇼 비즈) 활성화와 적극적인 대면 영업을 통해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콘텐츠미디어 사업 매출은...
이영애와 함께한 KB '골드 앤 와이즈 더 퍼스트' 광고 공개 2024-05-13 16:17:10
이어가고 있다. 이번 영상은 이영애 배우가 지난 2년간 the FIRST의 고객으로서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하고 느낀 소감을 담았다. 실제 the FIRST 공간에서 진행된 1대1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the FIRST를 선택하고 추천하는 이유를 진정성 있게 이야기했다. 아울러 성공적인 커리어를 가진 이영애 배우의 모습을 품격 있는...